인텔 내 울트라북™ 2 in 1 기기 사용량 증가 조사

인텔 내 울트라북™ 2 in 1 기기 사용량 증가 조사

인텔 내 울트라북™ 2 in 1 기기 사용량 증가 조사

2013년 이후 인텔은 PC 교체 주기에 2 in 1 기기를 기본 제품으로 제공해왔습니다. 인텔 IT는 2 in 1을 통해 직원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총 소유 비용을 절감하며 터치 지원 기기에 대한 직원 선호사항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 예상했습니다. 인텔 제조 환경에서 종사하는 1,500명의 직원을 대상으로 시작된 2 in 1 사용은 기업 내 15,000명의 직원에게로 확대되었습니다.

최근 인텔은 인텔 직원의 업무에 2 in 1 기기가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평가했습니다. 조사 결과 특정 직군에서 2 in 1 기기가 다른 유형의 기기보다 많은 이점을 가져다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특히 영업 및 마케팅 그룹 소속 직원과 이동이 잦은 직원이 2 in 1 기기의... 유연성에서 이점을 누리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주로 데이터 소스가 다양한 컨텐츠의 사용과 공유에 주로 관심이 있는 이 직원들은 태블릿 모드와 터치 기능에 더 큰 가치를 부여하는 경향이 있었고, 2 in 1 노트북 모드와 일반 노트북을 동등하게 평가했으며, 다음 번 교체 제품으로 2 in 1을 선택했습니다. 전체 참여자의 2/3는 2 in 1이 사용하기 편하다고 생각했고, 전반적으로 직원들은 2 in 1에 대해서 이전에 사용했던 다른 기기와 유사한 정도의 만족도를 갖고 있었습니다.

이전에 기술을 주제로 한 인텔 IT 연구에서는 "표준화된 솔루션으로는 모두를 만족시킬 수 없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직원들이 자신의 직무와 업무 방식에 맞는 최적의 기기를 선택하여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술 선택권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인텔은 2 in 1 고유의 유연성, 이동성, 터치 기능을 선호하는 직원에게는 교체 옵션으로 2 in 1을 계속 제공할 예정입니다.

관련 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