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장치 관리: 교체 주기는 여전히 중요합니다

클라이언트 장치 관리: 교체 주기는 여전히 중요합니다

클라이언트 장치 관리: 교체 주기는 여전히 중요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인텔에서 사용중인 클라이언트 장치의 다양성은 눈에 띄게 증가하였습니다. 여전히 2년에서 4년의 교체 주기가 가장 효율적인 총 소유 비용을 유지하는 데 적합한 것으로 판단되는 가운데 일부 클라이언트 장치 관리 사례 또한 진보해왔습니다. 보안이 개선되어 인텔 IT에서 개인이 소유한 모바일 기기를 폭넓게 지원할 수 있게 되었으며, Windows* OS의 발전으로 터치 기반 기기의 도입이 더욱 가속화 되었습니다. 몇 가지 기업 사례는 인텔® 아키텍처 기반 태블릿 및 2 in 1 기기와 같은 새로운 폼 팩터의 가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기기에서 지원되는 Windows 8을 이용한 표준화된 빌드는 생산성 강화를 위한 최상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 믿습니다.

기기의 유형이... 더욱 다양해짐에 따라 인텔은 계속해서 클라이언트 기기 관리에 필요한 다음과 같은 기본 사항을 지원합니다.

• 기기 소유 비용에 대한 이해를 높입니다.

• 기기를 전략적 자산으로 다룹니다.

• 직원의 선택을 지원하면서도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에코시스템을 단순화하고 보호합니다.

• 새로운 기술이 인텔 직원들에게 가져다 주는 생산성 혜택을 강조합니다.

기기 수명 관리에 대한 의사 결정을 할 때 인텔은 기존의 경험과 이러한 경험을 다양한 기기로 확대시키는 파일럿 프로젝트 및 최근의 개념 증명을 참고합니다.

관련 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