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 묻는 질문

인더스트리 4.0은 디지털 및 물리적 기술을 결합하여 반응성이 뛰어나며 상호 연결된 운영을 만듭니다. 기업은 고도로 산업화되고 최적화된 공유 컴퓨팅 플랫폼에서 운영 시스템과 IT 시스템을 융합하여 공급망 전반에서 데이터를 분석하고 거의 실시간으로 운영 시스템을 조정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낭비를 줄이며, 문제를 예측하고, 제품을 혁신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제조는 여러 응용 프로그램, 프로세스, 제품의 데이터와 정보를 통합하여 새로운 솔루션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이는 예측적 및 적응형 제조 및 공급망 프로세스를 지원하여 기업은 맞춤형 제품 요청을 더 효과적으로 충족하고, 수요 예측을 통해 시장 변동에 더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합니다.

프로세스 제조란 한 조리법이나 제조법을 사용하여 재료와 원료를 결합하는 과정을 의미합니다. 식품과 음료, 석유 정제, 의약품, 플라스틱과 같이 대량 제품을 생산하는 산업에서 흔히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이산형 제조는 자동차와 가전제품과 같이 시장에 바로 출시 가능한 제품의 최종 조립에 중점을 둡니다.

예지보전과 같은 스마트 팩토리 기술을 사용하면 프로세스 제조와 이산형 제조 모두 가동 중지 시간을 줄이고 생산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제조는 생산에 종합적으로 접근하는 방식으로써, 인더스트리 4.0 및 디지털 제조 기술을 적용하여 오염을 최소화하고, 에너지 및 천연 자원을 보존하며, 근로자의 안전을 보호하고, 생산에 참여하는 모든 이를 공평하게 보상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전체 공급망 및 제조 공정과 에너지 및 폐기물 관리 과정에서 데이터를 확보하고 분석해야 합니다.

지능형 에지란 산업용 운영 워크로드를 위한 지능형 스케일러블 컴퓨팅 성능과 AI를 융합한 것입니다. 공장 디지털 트윈과 제조 실행 시스템(MES)과 같은 솔루션을 지원합니다. 이러한 융합은 워크로드 융합과 에지 컴퓨팅 플랫폼을 위한 소프트웨어 인프라 최적화를 통해 가능해졌습니다.

지능형 에지 플랫폼은 비용 절감, 보안 향상, 생산성 향상, 실시간 성능 향상 등의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제조업체는 지능형 에지를 활용하여 표준 장비에서 다수의 워크로드를 실행할 수 있으므로 대량의 데이터를 온프레미스에서 클라우드로 이동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또한 거의 실시간으로 제품 결함을 탐지하고, 공정 및 공급망을 최적화하며, 자산 활용도를 높여 종합적인 품질 관리를 지원합니다. 새 워크로드를 추가하기만 하면 완전히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실현할 수도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분산 HPC 시스템을 사용하여 충돌 시뮬레이션이나 유체 역학 모델링과 같이 매우 복잡한 워크로드를 실행합니다. HPC 시스템의 성능은 뛰어나기에, 필요한 계산을 신속하면서도 허용된 시간 매개변수 내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이러한 HPC 분석, HPC AI, HPC 시뮬레이션 요구 사항에 고성능 컴퓨팅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결과를 최적화하고, 설계 및 시스템을 조정하며,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HPC 시스템은 고급 CAE 워크로드 및 작업에 필요한 컴퓨팅 성능을 제공합니다. 조직의 전문가와 엔지니어는 HPC 시스템의 성능과 유연성을 활용하여 노력의 범위와 심도를 늘리고, 더 정확한 분석을 수행하며, 프로젝트 가치 창출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