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로그인 관련 자주 묻는 질문

로그인하는 데 필요한 답변을 확인하십시오. 문제가 계속될 경우, 아래의 고객 지원팀으로 문의하십시오.


비밀번호 찾기
사용자 이름 찾기

 

참고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모르는 경우, 먼저 사용자 이름을 검색한 다음 비밀번호를 검색하십시오.

인텔에서 받아야 할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 이메일이 도착하는 데 최대 20분까지 걸릴 수 있으므로 잠시 기다려 주십시오.
  • 스팸 폴더 또는 정크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 이메일 주소가 여러 개인 경우, 올바른 계정을 확인하십시오.

10회의 로그인 실패 후에는 인텔 계정이 잠깁니다. 10분 후 다시 시도하십시오.

여전히 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 비밀번호를 재설정합니다

인텔에서 받아야 할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스팸 또는 정크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사용 가능:

8자 이상 15자 이하

최소 하나의 영문자(a-z, A-Z) 포함

최소 하나의 숫자(0-9) 포함

최소 하나의 특수문자 포함(아래의 전체 표 참조) 

 

다음은 사용할 수 없음:

영문 이외의 문자(예: µ β Ϊ é)

사용자 이름

3회 이상 반복되는 문자(예: ‘1111’ , ‘aaa’)

계정에 기재된 이메일 주소

예전에 사용한 비밀번호

선행 또는 후행 공백

 

비밀번호에 사용할 수 있는 특수문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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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이름은 대소문자를 구분하며 문자, 숫자 및 다음과 같은 특수 문자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마침표(.)

밑줄(_)

하이픈(-)

이메일 기호(@)

기존 사용자 이름을 업데이트할 경우 변경 사항이 적용되기까지 1~2분 정도 기다린 다음 다시 로그인하십시오.


참고: 이메일 주소를 사용자 이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경우 사용자 이름은 인텔 계정에 로그인하여 업데이트해야만 변경됩니다.

키보드의 Caps Lock과 Num Lock이 꺼져있는지 확인한 후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하십시오.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가 올바르지 않다고 생각되는 경우

비밀번호 찾기
사용자 이름 찾기

인텔에서 받아야 할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스팸 또는 정크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이메일 또는 기타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면,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인텔 계정에 로그인할 수 없으면 아래 정보를 이용하여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다음과 같은 문제를 겪는 경우…

제안된 조치

...비밀번호 재설정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 또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현재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하십시오."

비밀번호를 재설정합니다.

...로그인하려고 할 때 보증 사이트 또는 커뮤니티 사이트와 같은 예기치 않은 웹 페이지가 나타나는 경우

인텔 프로그램에 재등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재등록하면 계정이 다시 활성화됩니다.

...다음 메시지

"현재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하십시오."

가 비밀번호를 재설정한 후에도 나타나는 경우

1단계: 비밀번호가 '유효한 비밀번호는 어떻게 만듭니까?' 질문에 설명된 규칙을 준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2단계: 비밀번호 재설정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아래 정보를 사용하여 문의하십시오.

...다음 메시지와 함께 빈 페이지가 나타나는 경우

 "이메일 확인이 만료되었습니다"

  1. 인텔 로그인으로 이동하십시오.
  2. 대체 로그인을 클릭하면 로그인 화면이 표시됩니다.
  3. 로그인 자격 증명을 입력합니다.
  4. 한번 더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5. 5~10분 안에 받은 편지함으로 이메일 확인 요청을 받게 됩니다.
  6. 이메일 확인을 완료하십시오.

...목록에 없는 메시지의 경우

사용권 만료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이므로 채널 담당자 또는 영업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지원을 받으십시오. (먼저 지원을 받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아래 정보를 사용하여 문의하십시오.

 

 

 

모든 기능이 작동하도록 하려면 Microsoft Edge,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브라우저 중 하나의 최신 버전을 사용하십시오.

또한 브라우저에서 쿠키 사용을 설정하고 브라우저의 캐시를 지우십시오. 지침은 브라우저 도움말을 참조하십시오.

사용자 이름은 대소문자를 구분하며 문자, 숫자 및 다음과 같은 특수 문자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마침표(.)

밑줄(_)

하이픈(-)

이메일 기호(@)

기존 사용자 이름을 업데이트할 경우 변경 사항이 적용되기까지 1~2분 정도 기다린 다음 다시 로그인하십시오.


참고: 이메일 주소를 사용자 이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경우 사용자 이름은 인텔 계정에 로그인하여 업데이트해야만 변경됩니다.

키보드의 Caps Lock과 Num Lock이 꺼져있는지 확인한 후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하십시오.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가 올바르지 않다고 생각되는 경우

비밀번호 찾기
사용자 이름 찾기

인텔에서 받아야 할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스팸 또는 정크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이메일 또는 기타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면,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인텔 계정에 로그인할 수 없으면 아래 정보를 이용하여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다음과 같은 문제를 겪는 경우…

제안된 조치

...비밀번호 재설정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 또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현재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하십시오."

비밀번호를 재설정합니다.

...로그인하려고 할 때 보증 사이트 또는 커뮤니티 사이트와 같은 예기치 않은 웹 페이지가 나타나는 경우

인텔 프로그램에 재등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재등록하면 계정이 다시 활성화됩니다.

...다음 메시지

"현재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하십시오."

가 비밀번호를 재설정한 후에도 나타나는 경우

1단계: 비밀번호가 '유효한 비밀번호는 어떻게 만듭니까?' 질문에 설명된 규칙을 준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2단계: 비밀번호 재설정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아래 정보를 사용하여 문의하십시오.

...다음 메시지와 함께 빈 페이지가 나타나는 경우

 "이메일 확인이 만료되었습니다"

  1. 인텔 로그인으로 이동하십시오.
  2. 대체 로그인을 클릭하면 로그인 화면이 표시됩니다.
  3. 로그인 자격 증명을 입력합니다.
  4. 한번 더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5. 5~10분 안에 받은 편지함으로 이메일 확인 요청을 받게 됩니다.
  6. 이메일 확인을 완료하십시오.

...목록에 없는 메시지의 경우

사용권 만료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이므로 채널 담당자 또는 영업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지원을 받으십시오. (먼저 지원을 받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아래 정보를 사용하여 문의하십시오.

 

 

 

모든 기능이 작동하도록 하려면 Microsoft Edge,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브라우저 중 하나의 최신 버전을 사용하십시오.

또한 브라우저에서 쿠키 사용을 설정하고 브라우저의 캐시를 지우십시오. 지침은 브라우저 도움말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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