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들
귀하의 이름, 국가/거주 지역 및 유효한 업무 이메일을 제공해야 합니다. 이 과정에서 귀하는 멤버십을 결정하기 위해 회사에 대한 정보를 추가합니다.
먼저 계정을 만들고 직장 이메일을 확인해야 합니다. 이메일 확인을 통해 계정을 활성화하면 로그인을 생성하고 회사에 정보를 제공하여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멤버십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를 완료하고 검증 프로세스로 이동하기 전에 등록 창을 닫으면 진행이 손실됩니다. 페이지를 새로 고쳐 다시 시작합니다. 활성화 이메일을 받은 후 창을 닫을 수 있습니다.
활성화 이메일이 있거나 이미 로그인을 만든 경우 이메일 링크를 사용하여 프로세스를 계속하거나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계정 활성화 이메일을 받았고 이메일의 링크가 작동하지 않으면 아래 고객 지원팀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스팸 폴더를 확인하거나 "이메일 확인" 프롬프트의 링크를 사용하여 이메일을 다시 보내십시오.
이전에 제공한 업무용 이메일을 사용자 이름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회사 이름, 회사 웹 사이트, 조직의 직원 수, 직업 및 회사의 비즈니스 유형에 대한 추정치를 제공해야 합니다.
목록에서 회사를 찾을 수 없는 경우 "회사 확인" 페이지에서 새 회사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이름, 비밀번호 또는 기타 로그인 주제에 대한 질문이 있는 경우 로그인 FAQ 를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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