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인텔® 파트너 쇼케이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인텔® 파트너 쇼케이스 프로필 및 리드 생성 설정 설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온보딩 프로세스에 따라 인텔® 파트너 쇼케이스에서 회사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시작하고 운영하십시오.
회원 등급의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회원에게는 기본 액세스 혜택이 제공됩니다. 즉, 귀사는 인텔® 파트너 쇼케이스 파트너 디렉토리에 자동으로 등록됩니다. 회사 이름과 웹사이트는 "회원" 파트너 카드에 표시됩니다.
적격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회원은 프로그램 금액 교환에 따라 골드 또는 티타늄 등급으로 업그레이드됩니다. 등급이 올라가면 인텔® 파트너 쇼케이스 혜택도 업그레이드됩니다.
Get Started with Intel Partner Showcase – complete your profile(인텔® 파트너 쇼케이스 시작하기 – 프로필 작성)이라는 헤더가 포함된 환영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파트너의 관리자와 마케팅 전문가(있는 경우)에게 전송됩니다. 여기에는 회사 프로필을 설정할 수 있는 인텔® 파트너 쇼케이스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파트너 관리자 또는 마케팅 전문가가 프로필 설정 버튼을 선택하고 수신한 환영 이메일의 링크를 클릭하면 인텔® 파트너 쇼케이스 팝업 창으로 이동하여 프로필 설정 버튼이 표시됩니다.
인텔® 파트너 쇼케이스 관리자 환경에 로그인
- 헤더의 사람 아이콘을 사용하여 인텔® 파트너 쇼케이스 관리자 환경에 로그인합니다.
- 사용자 이름을 입력합니다.
- 비밀번호를 입력하십시오 .
- 인텔 사용자 이름 또는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 로그인 버튼 아래에서 해당 링크를 선택합니다.
참고: 인텔® 파트너 쇼케이스 이메일로 전송된 링크를 선택하면 로그인 화면이 나타나며 사람 아이콘을 선택하지 않아도 됩니다.
로그인하면 파트너 관리자 및 마케팅 전문가가 안내에 따라 설정 프로세스를 진행합니다.
참고: 파트너 관리자는 2단계 프로세스를 볼 수 있지만, 마케팅 전문가는 프로세스의 첫 번째 단계만 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파트너 관리자 및 마케팅 전문가가 회사 프로필을 설정할 때 사용하는 지침입니다.
1단계: 프로필 설정
탭 1 : 회사 정보
회사 로고를 업로드합니다. 파일 업로드 버튼을 선택하고 로컬 드라이브에서 파일을 선택합니다.
참고: 회사 로고는 5MB 미만이어야 하며 .png, .gif, .jpg .jpeg 형식 중 하나로 인텔® 파트너 쇼케이스에 업로드해야 합니다. 권장 크기는 600 픽셀 x 800 픽셀입니다.
또한 이 탭에서 회사 이름을 업데이트하고 웹 사이트 URL 및 회사의 실제 주소를 추가합니다. 참고: 이 단계는 선택 사항입니다. 제공된 회사 이름, 웹 사이트 URL 및 실제 주소(예: OPID[Operation/Performance Interface Device]의 일부)가 유효한 경우 건너뛸 수 있습니다.
1단계: 프로필 설정
탭 2 : 회사 설명
입력 언어
드롭다운 메뉴에서 입력 언어를 선택합니다. 영어, 중국어 간체 또는 일본어를 선택합니다. 중국어 간체 또는 일본어를 선택하면 인텔에서 검토를 위해 프로필을 영어로 번역합니다.
회사 태그라인
회사 태그라인을 최대 50자로 입력합니다. 회사 태그라인은 회사 이름 아래의 프로필 선택 윤곽에 표시됩니다.
설명
팁 : 다음은 귀사가 마땅히 받아야 할 관심을 끌 수 있는 매혹적이고 눈길을 끄는 설명을 만들기 위한 몇 가지 지침입니다.
- 전반적인 사명을 포함하여 회사의 주요 아이디어와 요점을 식별하는 주제 문장과 단락으로 시작하십시오. 이것은 조직이 존재하는 이유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며 운영 목표를 식별합니다. 여기에는 귀사가 제공하는 제품, 서비스 또는 솔루션의 종류, 이를 만드는 데 사용된 인텔® 제품, 주요 고객 또는 시장, 운영 지리적 지역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귀하가 어떤 종류의 회사인지 구체적으로 명시하는 것이 좋습니다(예: "우리는 의료 산업을 위한 솔루션을 만드는 제조업체입니다" 또는 "우리는 소매 POS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는 영국에 위치한 시스템 통합업체입니다"). 참고: 처음 몇 단어만 오퍼링 카드와 간략히 보기 카드에 나타납니다. 대부분의 사용자가 회사에 대해 읽을 때 가장 먼저 보게 될 것이므로 설명적이고 명확한 것을 목표로 하십시오.
- 짧고 간결한 문장과 글머리 기호를 사용하여 개념을 전달합니다.
- 검색 엔진 최적화(SEO) 목적으로 풍부한 키워드를 사용합니다. 귀하의 카피가 키워드가 풍부하면 검색 엔진에 귀하의 제품이 무엇에 관한 것이며 어떤 키워드 구문에 순위를 매기고 싶은지 나타냅니다. 그러나 콘텐츠 키워드를 풍부하게 만든다고 해서 콘텐츠에 풍부한 키워드를 채워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귀사가 제공하는 정확한 제품, 서비스 또는 솔루션을 풍부한 키워드를 사용하여 설명하십시오. 예제: "우리는 MB, NB, PAD, 미니 PC 및 IPC 제품을 제조합니다." 또한 풍부한 키워드를 사용하여 제품, 서비스 또는 솔루션이 적용되는 특정 산업을 설명하십시오. 예제: "우리 회사는 IoV와 관련된 더 많은 하드웨어 장치와 IoT 및 AI 및 Edge 트렌드를 따르는 전체 솔루션을 포함하도록 핵심 강점을 확장했습니다."
- [설명] 대화 상자에 있는 도구를 사용하여 전체 설명의 서식을 지정합니다. 필요에 따라 텍스트를 굵게 표시하고, 기울임꼴로 표시하고, 양쪽으로 정렬하고, 들여씁니다.
- 단락 사이에 굵게 밑줄이 그어진 하위 머리글을 사용하여 전체 설명을 설득력 있게 만듭니다.
- 클릭 유도문안으로 회사 설명을 마무리하여 시청자가 제품을 검색하고 협업하고 연결하는 다음 단계로 이동하도록 유도하세요. 예: "협력하고 새로운 기회를 구축하기 위해 오늘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참고: 문의를 수락하려면 리드 생성 설정을 켜 짐으로 설정해야 합니다(2단계: 프로필 설정 - 파트너 관리자가 리드 생성 설정 설정 참조). 파트너 연락하기 버튼이 상점, 제품 상세 정보 페이지, 간략히 보기 카드에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는 파트너에게 문의 버튼을 선택하여 질문을 하거나 견적을 요청하기 위한 양식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참고: 생성 및 게시된 모든 오퍼링이 상점에 표시됩니다.
업종
귀사에 적용되는 산업 범주를 선택하면 전문 지식이나 전문 지식(예: 농업, 통신)을 보유할 수 있는 분야입니다.
애플리케이션
산업과 마찬가지로 귀사에 전문 지식이 있는 애플리케이션 과 고객의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상품 및 서비스(예: Connected Worker; 지능형 자판기).
참고: 회사에 적용할 수 있는 산업 및 응용 분야를 최대한 많이 선택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사용자가 솔루션을 검색할 때 회사를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1단계 – 프로필 설정
탭 3 : 회사 세부 정보
회사 세부 정보 탭에서 산업 및 응용 프로그램 범주와 회사의 지역 범위 영역을 선택합니다. 이러한 범주 및 영역을 정의할 때는 사용자가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제품 또는 솔루션을 검색할 때 회사를 찾을 수 있도록 구체적으로 설명해야 합니다.
참고: 지역 서비스 영역에서 모든 지역을 선택하면 고객에게 전 세계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1단계 – 프로필 설정
탭 4 : 회사 리소스
프로필에 최대 (5) 개의 회사 리소스를 표시하는 링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시청자는 회사에 대해 배우고 조사할 수 있는 추가 정보를 제공하여 원하는 제품과 솔루션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드롭다운 메뉴를 사용하여 리소스 유형 (예: 백서, 사례 연구, 제품 개요, 사용 사례, 기사)을 정의합니다.
- 리소스가 게시되는 URL을 입력합니다.
- + 리소스 단추를 사용하여 회사 리소스를 추가합니다.
1단계 - 프로필 설정
탭 5 : 요약
- 요약 단추를 선택하여 프로필에 입력한 정보를 검토합니다.
- 인텔 검토를 위해 제출 버튼을 선택합니다.
파트너 관리자만 해당
2단계 - 잠재 고객 생성 설정 지정
참고: 파트너 관리자만 2단계 안내 프로세스 중 2단계에서리드 생성 설정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 리드 생성 활성화: 토글을 밀면 프로필/상점에 파트너 문의 가 표시됩니다.
- 리드 생성을 다른 인텔 파트너로만 제한: 토글을 밀면 로그인한 파트너만 프로필/상점 및 오퍼링 페이지에서 파트너 문의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 언어 기본 설정: 드롭다운 메뉴를 사용하여 영어, 중국어 간체 또는 일본어를 선택합니다. 선택하지 않을 경우, 기본 설정 없음 은 전 세계 커뮤니케이션에 동의함을 나타냅니다.
- 저장 후 닫기 단추를 선택합니다.
안내 설정이 완료되면 인텔 검토를 위해 제출하십시오.
참고: 프로필/상점이 영업일 기준 7일 동안 초안 상태 인 경우, 인텔은 프로필/상점 제출을 상기시키기 위해 알림 이메일 알림(알림: 프로필 제출)을 보내드립니다. 또한 프로필/상점이 영업일 기준 14일 후에도 초안 상태로 유지되는 경우 두 번째 알림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심사가 진행되는 동안 프로필 페이지에 녹색 막대가 표시되어 인텔에서 심사 중임을 나타냅니다.
인텔 관리자가 회사 프로필을 승인하고 다른 파트너와 일반 대중이 인텔® 파트너 쇼케이스에서 볼 수 있도록 게시하면, 오퍼링 편집자 와 파트너 관리자는 이제 오퍼링을 생성할 수 있음을 알리는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프로필/상점을 편집해야 하는 경우 관리자 환경에 로그인하고 페이지 상단의 검은색 리본에서 상점 관리 버튼을 선택합니다. 프로필/상점의 로고 옆 또는 개요 근처에 있는 연필 아이콘을 선택하고 필요에 따라 편집합니다. 변경을 완료한 후 편집 제출 을 선택합니다. 참고: 프로필/상점을 다시 제출하면 인텔 심사 절차를 거칩니다.
이 이메일에는 시작하기라는 인텔® 파트너 쇼케이스 팝업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시작 단추를 선택하여 계속 진행하기 위해 관리자 환경에 로그인해야 하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오퍼링 편집자 및 파트너 관리자는 다음 지침에 따라 오퍼링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 페이지 상단의 검은색 리본에서 제품 관리 버튼을 선택합니다.
- My Offerings(내 제품) 페이지에서 Create a New Offering 버튼을 선택합니다.
- 인텔® 파트너 쇼케이스 제품 생성에 대한 전체 지침 보기 ›
책임 할당
파트너 관리자는 프로필 설정과 같은 책임을 회사 구성원에게 할당할 수 있습니다. 회사 프로필에서 직원 및 책임 관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