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호스피탈리티 산업을 위한 현재의 투자

호텔 및 레스토랑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오늘날의 마켓플레이스에서 노후된 레거시 시스템 및 날로 높아지는 비용 등 많은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새로운 디지털 기능의 영향으로 빠르게 진화하는 고객 기대 수준은 브랜드가 더욱 빠른 속도, 편의성 및 개인화를 제공하도록 요구합니다.

2020년 설문조사에 따르면 62%의 고객이 레스토랑 선택의 가장 큰 이유로 편의성을 꼽았습니다.1 한 호텔 연구에서 78% 이상의 고객이 개인화된 상품 제공에만 참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2

그 어느 때보다 기술은 그러한 고객 기대 수준을 충족하는 필수 요소로 부상했습니다. 선도적인 기술 파트너로 구성된 활발한 에코시스템을 보유한 입증된 혁신 기업인 인텔은 가장 필요한 곳에 올바른 종류의 분석과 인공 지능(AI)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즉, 운영에 대한 향상된 뷰를 확보하고 더 높은 고객 충성도와 안전을 유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자동화를 통해 효율성을 높이고 고객을 위해 전반적으로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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