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회를 극대화하는 리테일 디지털 혁신

디지털 리테일과 실제 리테일 경험 사이의 격차가 좁혀지고 있습니다. 운영 효율성이 뒤따르는 매우 편리하고 원활한 옴니채널 쇼핑은 이제, 판매점이 최신 소식을 받고 사업의 수익을 내는 요건이 되었습니다.

인텔은 기술 리더로서 판매점과의 협력을 통해 리테일 기술을 발전시켜 온 오랜 역사가 있습니다. 인텔은 광범위한 파트너 에코시스템과 함께 오늘날의 문제를 해결하고 미래의 발전을 준비하는 판매점에 필요한 유연성과 성능, 보안, 다기능성을 제공하기 위해 공통 개방형 인프라를 기반으로 구축된 다양한 혁신적인 인텔리전트 기술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전자 상거래의 신속성과 편의성, 손끝으로 이용할 수 있는 흥미롭고 유익한 디지털 콘텐츠에 익숙해진 고객들은 이제 이런 경험이 실제 매장으로 확장되기를 원합니다. 구매자의 분별력도 높아져 부정적인 경험 인식, 제품 가용성, 자주 방문하는 판매점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입증된 약속 등, 가치에 대한 지지를 바탕으로 브랜드 충성도를 바꿉니다. 1 동시에 판매점은 인력 부족, 공급망 지연, 취약한 제품 가용성, 수요 감소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성공하는 판매점은 고객이 원하는 바를 충족하고 운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전략으로 리테일 디지털 혁신을 도입하고 있으며, IT 비용의 최대 3배2를 투자하여 더 빠르고 실시간에 가까운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위해 에지를 활용하며, 시스템 전반의 더 심층적인 데이터 분석을 위해 클라우드를 활용하는 연결된, 인텔리전트, 엔드투엔드 인프라를 구축합니다.

인텔은 최적화된 시장 출시 소프트웨어 도구와 기술을 통해 판매점이 혁신 목표를 달성하고 가치 실현 시간을 단축하도록 지원합니다. 판매점은 새로운 사용 사례의 요건을 충족하는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확장할 수 있는 IT 아키텍처를 확보하여 미래지향적인 운영을 위해 비즈니스에서 에지로 빠르게 솔루션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리테일 솔루션 살펴보기

인텔과 에코시스템 파트너의 솔루션은 입증되고, 확장할 수 있으며, 개방형 표준과 상호 운용할 수 있어 혁신, 운영 혁신, 고객과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가속할 수 있습니다.

FAQ

자주 묻는 질문

리테일 기술은 고객 대면과 운영 효율성 모두를 위해 실제 판매점과 온라인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디지털 시스템과 솔루션, 혁신을 포함합니다. 이는 리테일 디지털 혁신의 근간을 이룹니다.

현대의 판매점은 구매 데이터와 고객 이력, 재고 이동을 종합하는 복잡한 POS(point of sale) 시스템을 비롯한 다양한 기술을 통해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추가적인 기술로는 이전 행동을 기반으로 맞춤형 추천을 제공하는 디지털 사이니지와 셀프서비스 키오스크, 분석이 있습니다. 자동 셀프 계산대는 컴퓨터 비전을 사용하는 터치리스 셀프 계산대 옵션으로 대세가 되었습니다. 스마트 선반이 실시간 재고 확인을 지원하며, 로봇이 창고 작업을 처리합니다. 판매점은 본질적인 고객 경험 개선과 더 스마트한 운영을 위해 리테일 기술을 이용합니다.

인텔리전트 리테일 기술은 예측 분석을 통해 고객 선호도와 행동을 파악하고 AI로 고객 여정을 맞춤화하여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인텔리전트 리테일 기술은 판매점이 재고 수준을 모니터링하여 재고가 너무 많거나, 너무 적은 것을 방지하며 준비하도록 지원하기도 합니다.

센서와 키오스크, POS 시스템, 기타 인터넷 연결 장치를 비롯한 리테일용 에지 컴퓨팅 지원 IoT(사물 인터넷) 기술과 솔루션을 통해 기업은 거의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고,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다른 비즈니스 시스템과 결합된 현대식 네트워크 인프라가 지원되면, 판매점은 IoT 장치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안전한 맞춤형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재고 정확성과 운영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원활한 옴니채널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는 핵심입니다. 예를 들어, 리테일의 IoT는 고객이 휴대폰으로 진열장 유리를 스캔하여 제품이나 가격에 대해 알아볼 수 있고, 판매 담당자는 태블릿으로 매장의 재고를 확인할 수 있으며, 스마트 워치로 이용할 수 있는 재고표를 읽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품 및 성능 정보

1

“뉴 노멀 시대의 소비자: 팬데믹은 어떻게 소비자를 영원히 변화시켰는가.” 인텔이 후원하는 IHL 그룹, 2022. https://www.intel.com/content/www/us/en/retail/resources/ihl-new-normal-consumer-report.html.

2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2021년 리테일 판매의 거의 90%가 현지 매장을 통해 이루어질 것." IHL 그룹, 2021년 1월 12일. https://www.ihlservices.com/news/analyst-corner/2021/01/nearly-90-of-retail-sales-in-2021-to-go-through-local-stores-according-to-new-re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