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회를 극대화하는 리테일 디지털 혁신
디지털 리테일과 실제 리테일 경험 사이의 격차가 좁혀지고 있습니다. 운영 효율성이 뒤따르는 매우 편리하고 원활한 옴니채널 쇼핑은 이제, 판매점이 최신 소식을 받고 사업의 수익을 내는 요건이 되었습니다.
인텔은 기술 리더로서 판매점과의 협력을 통해 리테일 기술을 발전시켜 온 오랜 역사가 있습니다. 인텔은 광범위한 파트너 에코시스템과 함께 오늘날의 문제를 해결하고 미래의 발전을 준비하는 판매점에 필요한 유연성과 성능, 보안, 다기능성을 제공하기 위해 공통 개방형 인프라를 기반으로 구축된 다양한 혁신적인 인텔리전트 기술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전자 상거래의 신속성과 편의성, 손끝으로 이용할 수 있는 흥미롭고 유익한 디지털 콘텐츠에 익숙해진 고객들은 이제 이런 경험이 실제 매장으로 확장되기를 원합니다. 구매자의 분별력도 높아져 부정적인 경험 인식, 제품 가용성, 자주 방문하는 판매점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입증된 약속 등, 가치에 대한 지지를 바탕으로 브랜드 충성도를 바꿉니다. 1 동시에 판매점은 인력 부족, 공급망 지연, 취약한 제품 가용성, 수요 감소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성공하는 판매점은 고객이 원하는 바를 충족하고 운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전략으로 리테일 디지털 혁신을 도입하고 있으며, IT 비용의 최대 3배2를 투자하여 더 빠르고 실시간에 가까운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위해 에지를 활용하며, 시스템 전반의 더 심층적인 데이터 분석을 위해 클라우드를 활용하는 연결된, 인텔리전트, 엔드투엔드 인프라를 구축합니다.
인텔은 최적화된 시장 출시 소프트웨어 도구와 기술을 통해 판매점이 혁신 목표를 달성하고 가치 실현 시간을 단축하도록 지원합니다. 판매점은 새로운 사용 사례의 요건을 충족하는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확장할 수 있는 IT 아키텍처를 확보하여 미래지향적인 운영을 위해 비즈니스에서 에지로 빠르게 솔루션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쇼핑 경험 혁신
진정한 리테일 혁신은 고객에게 몰입감 있고 매우 편리한 경험을 제공하며 주요 판매점을 경쟁업체와 차별화합니다.
인텔과 파트너는 판매점과 긴밀히 협력하여 모든 수준의 비즈니스에 데이터를 적용하는 통합 인텔리전트 기술과 확장할 수 있는 솔루션을 통해 이러한 비전을 실현합니다.
판매점은 스마트 선반과 셀프 계산 시스템에서 마이크로 주문 이행 센터의 선반과 바닥 로봇까지 인공 지능(AI)과 분석의 힘을 활용하여 고객 행동을 학습하고, 실시간에 가깝게 최적화하며, 프로모션 전략의 성공을 가늠하고, 제품의 재고와 진열 상태를 확인하고, 프로세스를 가속하고, 더 편리하고 흥미로운 쇼핑 방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인텔을 통해 실현된 리테일 성공 사례
판매점과 소비자의 진화하는 요구 사항이 새로운 솔루션과 경험을 만드는 기술의 발전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고객과 파트너가 리테일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는 자세한 방법.
Famous Footwear: 관심 끌기 강화
인텔® 프로세서를 탑재한 ComQi의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이 Famous Footwear의 방문객 수와 판매량을 높이는 방법 알아보기.
원스톱: 물류 자동화
Flooid의 통합 상거래 플랫폼과 인텔® 프로세서가 탑재된 네트워크 Flooid POS가 제공하는 실시간 재고 보고를 비롯하여, 영국에 본사를 둔 원스톱 편의점이 물류 자동화를 통해 얻는 이점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Town Talk Foods: 영업용 AI 비디오 분석
식료품 체인 Town Talk Foods가 마케팅과 운영, 상품화를 최적화하기 위해 구매자 인사이트에 대한 AI 비디오 분석의 힘을 활용하는 방법 알아보기.
지금 바로 인텔 시작하기
리테일 솔루션 살펴보기
인텔과 에코시스템 파트너의 솔루션은 입증되고, 확장할 수 있으며, 개방형 표준과 상호 운용할 수 있어 혁신, 운영 혁신, 고객과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가속할 수 있습니다.
원활한 경험으로 만족도 향상
고객들은 판매점이 쇼핑하는 시간과 공간에서 매우 편리하고 안전하며, 개인적으로 흥미로운 경험을 줄 것을 기대합니다. 원활한 터치리스 기술과 지능적으로 연결된 디지털 솔루션은 이러한 경험을 실현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AI를 통한 손실 감소와 가시성 향상
더 편리하고 원활한 쇼핑을 위한 고객 셀프 계산과 셀프 반품 옵션 이용이 증가한 것은 물론, 현대의 인력난 해결을 위한 도용 가능성도 커졌습니다. 오늘날 판매점은 트럭에서 선반까지 재고를 자세히 모니터링하고 잠재적인 수요 감소를 감지하여 손실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인텔리전트 리테일 분석을 통한 공급망 혁신
판매점은 증가하는 요구 사항과 현대 소비자의 기대치를 충족하는 동시에 고품질 제품을 제공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공급망 분열, 직원 감소, 제품 결함에 대한 잠재적 취약성, 재고 책임에 대한 확장 기능 축소. AI와 데이터 분석, 인텔리전트 에지, 클라우드 솔루션을 비롯한 기술을 통해 운영 유연성을 높여 판매점이 공급망 가시성, 예측, 제품 품질, 가용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관리 효율성과 보안 지원
성능이 좋고 안정적이며 안전한 컴퓨팅 장치는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직원의 역량을 강화하며, 비즈니스 운영을 유지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인텔® v프로® 플랫폼은 비즈니스 급 성능과 하드웨어 수준 데이터 보안, 원격 관리 효율성 기능을 결합하여 판매점이 장치 가동 시간과 직원 생산성을 극대화하고 총지원 비용과 작업 중단을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Open Retail Initiative로 더욱 빨라진 혁신
인텔은 다른 최고의 기술 회사들과 함께, ORI(Open Retail Initiative) 작업을 통해 규모에 맞는 리테일 혁신을 가속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ORI는 기술 발전을 주도하는 오픈 소스 접근 방식을 통해 리테일 업계에서 자유로운 생각의 전환을 촉진합니다. ORI의 목표는 에지에서 클라우드까지 규모에 맞게 반복, 유연성, 혁신을 가속하는 이용 가능 솔루션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리테일 기술 자세히 알아보기
FAQ
자주 묻는 질문
리테일 기술은 고객 대면과 운영 효율성 모두를 위해 실제 판매점과 온라인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디지털 시스템과 솔루션, 혁신을 포함합니다. 이는 리테일 디지털 혁신의 근간을 이룹니다.
현대의 판매점은 구매 데이터와 고객 이력, 재고 이동을 종합하는 복잡한 POS(point of sale) 시스템을 비롯한 다양한 기술을 통해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추가적인 기술로는 이전 행동을 기반으로 맞춤형 추천을 제공하는 디지털 사이니지와 셀프서비스 키오스크, 분석이 있습니다. 자동 셀프 계산대는 컴퓨터 비전을 사용하는 터치리스 셀프 계산대 옵션으로 대세가 되었습니다. 스마트 선반이 실시간 재고 확인을 지원하며, 로봇이 창고 작업을 처리합니다. 판매점은 본질적인 고객 경험 개선과 더 스마트한 운영을 위해 리테일 기술을 이용합니다.
인텔리전트 리테일 기술은 예측 분석을 통해 고객 선호도와 행동을 파악하고 AI로 고객 여정을 맞춤화하여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인텔리전트 리테일 기술은 판매점이 재고 수준을 모니터링하여 재고가 너무 많거나, 너무 적은 것을 방지하며 준비하도록 지원하기도 합니다.
센서와 키오스크, POS 시스템, 기타 인터넷 연결 장치를 비롯한 리테일용 에지 컴퓨팅 지원 IoT(사물 인터넷) 기술과 솔루션을 통해 기업은 거의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고,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다른 비즈니스 시스템과 결합된 현대식 네트워크 인프라가 지원되면, 판매점은 IoT 장치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안전한 맞춤형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재고 정확성과 운영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원활한 옴니채널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는 핵심입니다. 예를 들어, 리테일의 IoT는 고객이 휴대폰으로 진열장 유리를 스캔하여 제품이나 가격에 대해 알아볼 수 있고, 판매 담당자는 태블릿으로 매장의 재고를 확인할 수 있으며, 스마트 워치로 이용할 수 있는 재고표를 읽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품 및 성능 정보
“뉴 노멀 시대의 소비자: 팬데믹은 어떻게 소비자를 영원히 변화시켰는가.” 인텔이 후원하는 IHL 그룹, 2022. https://www.intel.com/content/www/us/en/retail/resources/ihl-new-normal-consumer-report.html.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2021년 리테일 판매의 거의 90%가 현지 매장을 통해 이루어질 것." IHL 그룹, 2021년 1월 12일. https://www.ihlservices.com/news/analyst-corner/2021/01/nearly-90-of-retail-sales-in-2021-to-go-through-local-stores-according-to-new-re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