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 기술은 고객 대면과 운영 효율성 모두를 위해 실제 판매점과 온라인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디지털 시스템과 솔루션, 혁신을 포함합니다. 이는 리테일 디지털 혁신의 근간을 이룹니다.

현대의 판매점은 구매 데이터와 고객 이력, 재고 이동을 종합하는 복잡한 POS(point of sale) 시스템을 비롯한 다양한 기술을 통해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추가적인 기술로는 이전 행동을 기반으로 맞춤형 추천을 제공하는 디지털 사이니지와 셀프서비스 키오스크, 분석이 있습니다. 자동 셀프 계산대는 컴퓨터 비전을 사용하는 터치리스 셀프 계산대 옵션으로 대세가 되었습니다. 스마트 선반이 실시간 재고 확인을 지원하며, 로봇이 창고 작업을 처리합니다. 판매점은 본질적인 고객 경험 개선과 더 스마트한 운영을 위해 리테일 기술을 이용합니다.

인텔리전트 리테일 기술은 예측 분석을 통해 고객 선호도와 행동을 파악하고 AI로 고객 여정을 맞춤화하여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인텔리전트 리테일 기술은 판매점이 재고 수준을 모니터링하여 재고가 너무 많거나, 너무 적은 것을 방지하며 준비하도록 지원하기도 합니다.

센서와 키오스크, POS 시스템, 기타 인터넷 연결 장치를 비롯한 리테일용 에지 컴퓨팅 지원 IoT(사물 인터넷) 기술과 솔루션을 통해 기업은 거의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고,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다른 비즈니스 시스템과 결합된 현대식 네트워크 인프라가 지원되면, 판매점은 IoT 장치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안전한 맞춤형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재고 정확성과 운영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원활한 옴니채널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는 핵심입니다. 예를 들어, 리테일의 IoT는 고객이 휴대폰으로 진열장 유리를 스캔하여 제품이나 가격에 대해 알아볼 수 있고, 판매 담당자는 태블릿으로 매장의 재고를 확인할 수 있으며, 스마트 워치로 이용할 수 있는 재고표를 읽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품 및 성능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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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 노멀 시대의 소비자: 팬데믹은 어떻게 소비자를 영원히 변화시켰는가.” 인텔이 후원하는 IHL 그룹, 2022. https://www.intel.com/content/www/us/en/retail/resources/ihl-new-normal-consumer-report.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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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2021년 리테일 판매의 거의 90%가 현지 매장을 통해 이루어질 것." IHL 그룹, 2021년 1월 12일. https://www.ihlservices.com/news/analyst-corner/2021/01/nearly-90-of-retail-sales-in-2021-to-go-through-local-stores-according-to-new-re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