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능형 POS로 새로운 고객 서비스 기회의 창출

배경

대형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원하는 상품과 구역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는 일이 많습니다. 대화식 디지털 길라잡이와 셀프 서비스 스테이션이라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솔루션

유려한 스탠드형 디자인을 자랑하는 Pyramid polytouch* 32000 POS는 사용자 안내용 지능형 LED와 바코드 스캐너, POS 열전사 프린터, 마그네틱 카드 리더기 등의 확장 모듈로 완전한 기능을 갖춘 셀프 서비스 스테이션의 기반으로 기능합니다. 인텔® 코어™ i7-3770S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있어 고급 응용 프로그램, 그래픽 및 분석의 실행이 가능합니다.

 

이점

  • 유려한 올인원 디자인으로 뛰어난 품질과 스타일, 럭셔리한 느낌을 선사
  • 공간을 적게 차지하는 솔루션으로 매장의 모든 제품 포트폴리오에 대한 정보 제공
  • 기존의 매장 경험에 결합되는 전자상거래 서비스

POS 솔루션: 심층 분석

지능형 커넥티드 POS 솔루션으로 업그레이드

고객이 상품 결제를 수행하는 시점은 단순한 거래 완료의 의미를 넘어 고객 관계를 강화하고 사업을 능률화할 수 있는 중요한 접점입니다.

때문에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세일즈 및 결제 처리 기능을 제공하는 지능형 커넥티드 POS 솔루션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POS 시스템은 태블릿, 스마트폰 및 여타 모바일 디바이스에 점점 더 많이 구현되고 있으며, 그 결과 어디서나 정보를 확인하고 거래를 처리할 수 있게 되어가고 있습니다.

인텔® 솔루션으로 유통 업체에서는 업무를 더욱 스마트하게 진행하고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더욱 쉽게 찾아서 판매할 수 있으며 동시에 데이터와 기기는 안전하게 유지됩니다. 유통 업체에서 인텔을 활용해 고객의 마음에 쏙 들 원활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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