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꼭 맞는 제품 제안

배경

고객이 매장에 들어오면 길라잡이나 디지털 사인으로 고객의 이목을 집중시켜 구매욕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성별과 연령 정보를 바탕으로 맞춤형 광고를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이때 성별 및 연령 정보는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여 익명으로 처리됩니다.

솔루션

Costa Coffee는 지능형 커피 스테이션을 개발하여 조회수, 방문객의 인구 통계, 조회 시간 등 프로모션의 효과를 나타내는 정량적 데이터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전에 없던 사용자 경험과 제품 맞춤화 수준을 선사하는 이 솔루션은 Costa의 가격 결정력을 높이고 고객에게 꼭 맞는 제품을 제안하며 거래당 매출을 늘리는 한편, 운영 이익을 개선하는 데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점

  • 뛰어난 품질이라는 이미지를 전달하는 솔루션으로 가격 결정력 제고
  • 고객 저마다에게 꼭 맞는 제품 제안
  • 고객이 거래당 더 많은 제품을 구입하도록 유도

지능형 커피 스테이션: 심층 분석

자동 판매기를 혁신한 카페

대부분의 경우, 성공은 고객에 대한 이해와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제공할 수 있는지 여부에 의해 좌우됩니다. 자동 판매기 업종의 경우에는 고객이 무인 판매기에서 직접 상품을 구입하기 때문에 운영자와 직접적인 교류가 존재하지 않으므로 고객을 파악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영국의 시장 선도자이자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커피 체인인 Costa Coffee는 이러한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고객에게 전에 없던 사용자 경험과 제품 맞춤화를 선사하는 익명 뷰어 분석(AVA)을 구현했습니다. Costa Express CEM-200* 컨세션이라 불리는 이 솔루션은 터치 스크린, 무현금 결제, 텔레메트리, NFC, 디지털 사이니지 등의 기술이 결합된 완전 셀프 서비스 카페 환경입니다.

핵심 요소

기술 정의:

인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520 시리즈

회사, 라운지, 공항, 기차역 등 세계 각지의 다양한 장소에 구축될 수 있도록 설계

움직이는 디스크가 포함된 기존의 하드 드라이브에 대한 대체재로, 뛰어난 성능과 안정성 실현

인텔® 코어™ i7-3517UE 프로세서

셀프 서비스 커피 바를 실행시키는 초저전력 듀얼 코어 프로세서

인텔® Audience Impression Metrics 제품군(인텔® AIM 제품군)

강력한 익명 뷰어 분석(AVA) 데이터 수집 및 사용자 측정 도구

인텔® 솔루션으로 유통 업체에서는 업무를 더욱 스마트하게 진행하고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더욱 쉽게 찾아서 판매할 수 있으며 동시에 데이터와 기기는 안전하게 유지됩니다. 유통 업체에서 인텔을 활용해 고객의 마음에 쏙 들 원활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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