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의 재고 관리 통합

배경

고객은 온라인에서 상품을 구입한 후 오프라인 매장에서 픽업하거나, 온라인에서 구입한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반품하는 등 여러 채널을 사용할 때에도 일관되고 통일성 있는 쇼핑 경험을 기대합니다. 채널마다 서로 다른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인프라가 사용되는 경우라도, 고객의 입장에서는 모든 것이 결국 하나의 유통 브랜드일 뿐입니다.

솔루션

오프라인 매장과 웹 사이트의 재고 현황을 긴밀하게 통합시켜주는 NCR 통합 리테일 솔루션으로 이러한 상황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쇼핑 모드에 상관 없이 항상 동일한 가격 책정과 프로모션 및 재고 정보를 유지하고 다양한 채널에 걸쳐 세일즈 트랜잭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NCR에 따르면 한 대형 유통사의 경우, 온라인에서 구입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반품하는 고객 중 절반 가량이 매장 방문 시 다른 상품도 구입한다고 합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한 상품을 픽업할 때도 25%는 또 다른 상품을 함께 구입한다고 합니다.

이점

  • 채널별로 따로 관리되는 재고를 없앰으로써 판매 손실 최소화
  • 전사적 재고 현황의 효율적인 파악
  • 24시간 언제나 매장 내 상품 판매 가능

멀티 채널 리테일: 심층 분석

일관적인 고객 경험을 실현해 주는 융합 리테일 솔루션

NCR의 통합 멀티 채널 솔루션은 오프라인 매장과 웹 사이트를 융합하여 고객에게 원활한 쇼핑 및 반품 경험을 제공하고 재고를 균형 있게 관리하며 트랜잭션을 간소화해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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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정의

NCR Advanced Store*

융합 리테일의 구현을 위한 기본적인 POS 소프트웨어 패키지

NCR RealPOS* 80XRT POS 단말기

현재와 미래의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인텔® 코어™ 프로세서 기반 확장형 POS 워크스테이션

NCR System Integrity*

자동화된 사전 대응식 보안 솔루션

인텔® 액티브 관리 기술(인텔® AMT)

다양한 유형의 시스템 문제를 빠르게 원격으로 해결하여 시스템 가용성 및 최종 고객 경험을 개선할 수 있도록 IT 직원을 지원하는 기술

인텔® 솔루션으로 유통 업체에서는 업무를 더욱 스마트하게 진행하고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더욱 쉽게 찾아서 판매할 수 있으며 동시에 데이터와 기기는 안전하게 유지됩니다. 유통 업체에서 인텔을 활용해 고객의 마음에 쏙 들 원활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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