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에서 보고한 그래픽 드라이버 오류

문서

오류 메시지

000005482

2023-11-06

무엇이 표시됩니까?

다음 문제 중 하나 혹은 두 가지 모두가 있는 것입니다.

  • Microsoft Windows* 알림 센터(이전 Microsoft Offline Crash Diagnostic 도구)가 BSOD 또는 블루 스크린 오류라고 하는 STOP 오류 메시지 후 이 사이트로 연결했습니다.

  • 컴퓨터가 중지되거나, 충돌하거나, 자동으로 다시 시작되거나, 다음 오류 메시지 중 하나를 표시합니다.

    • 오류: PC에 처리할 수 없는 문제가 발생하여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 오류: GfxUI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 오류: 디스플레이 드라이버 igfx가 응답을 중지하고 복구되었습니다.

    • 오류: 시스템이 심각한 오류로부터 복구되었습니다. 장치의 디스플레이 드라이버가 그리기 작업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그래픽 장치]의 디스플레이 드라이버가 문제의 원인인 것 같습니다. 제조업체에 연락하여 장치 드라이버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오류: ialmrnt5 디스플레이 드라이버가 정상적으로 작동을 중지했습니다. 작업을 저장하고 시스템을 다시 부팅하여 전체 디스플레이 기능을 복원하십시오. 다음에 시스템을 다시 부팅하면 이 오류에 대한 데이터를 Microsoft에 업로드할 수 있는 대화 상자가 표시됩니다.

    • 오류: igxprd32 디스플레이 드라이버가 정상적으로 작동을 중지했습니다. 작업을 저장하고 시스템을 다시 부팅하여 전체 디스플레이 기능을 복원하십시오. 다음에 시스템을 다시 부팅하면 이 오류에 대한 데이터를 Microsoft에 업로드할 수 있는 대화 상자가 표시됩니다.

    • 오류: 이 시스템의 그래픽 어댑터에서 내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사용 중인 그래픽 어댑터 제조업체에 기술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이제 응용 프로그램이 종료됩니다.

    • 오류: 디스플레이 장치의 드라이버가 무한 루프에 빠졌습니다.

    • 오류: 0xEA - 하드웨어 중단.

    • 오류: 0x8E - 액세스 위반.

    • 오류: 0x50 - 메모리 문제.

해결 방법

다음 제안 사항을 각각 나열된 순서대로 시도해보십시오.

  1.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찾아서 설치합니다
    기능을 활성화 또는 변경하거나 컴퓨터 성능을 개선하기 위해 컴퓨터 제조업체 가 드라이버와 소프트웨어를 맞춤 설정했을 수 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 및 기술 지원 정보에 대해서는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컴퓨터 제조업체로부터 더 이상 드라이버 지원을 받을 수 없는 경우에는 일반 인텔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2. 컴퓨터의 Microsoft* .NET Framework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일부 문제(예: 응답 중지/복구 오류 메시지)는 간단한 시스템 .NET Framework*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Microsoft 웹 사이트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3. Microsoft* 운영 체제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
    시스템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Microsoft Windows Update*를 사용하여 운영 체제에 사용할 수 있는 최신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해서 올바르게 설치한 후 반드시 다시 시작하십시오.

    • Windows 업데이트 설정(설정 > 업데이트 및 보안 > Windows 업데이트)을 엽니다.
    • 업데이트 확인을 클릭합니다.
    • 업데이트가 나타나면 다운로드 및 지금 설치하기를 선택합니다.
    • 업데이트 설치 프로세스를 완료하기 위해 장치를 다시 시작합니다.
    참고 파일 및 모든 열린 응용 프로그램을 저장 및 닫고, 그 다음 지금 다시 시작하기를 선택합니다.
  4. 추가 문제 해결 방법
    그래픽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한 후에도 문제가 계속되면 다음 질문들을 사용해 문제를 격리시키십시오.
    • 문제가 자주 발생합니까, 아니면 불규칙하게 발생합니까?
      • 시스템이 특정 작업을 수행할 때(예: 특정 응용 프로그램 또는 게임 실행) 문제가 항상 발생하면 소프트웨어를 확인하십시오.
    • 시스템이 마지막으로 오류 없이 작동한 것은 언제입니까? 그 이후로 어떤 변화가 있었습니까? 드라이버 업데이트, 하드웨어 추가 또는 소프트웨어 설치?
      • 변경 사항을 제거하십시오. 예를 들어, 최근에 추가한 하드웨어/소프트웨어를 제거하거나 드라이버를 이전 버전으로 되돌려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 컴퓨터의 시스템 BIOS가 최신 버전입니까?
      • 시스템 BIOS 업데이트의 가용성은 컴퓨터 제조업체, 마더보드 제조업체 또는 컴퓨터 공급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는 때로 현재 시스템 BIOS 업데이트에 따라 달라집니다.
    • 모니터가 특정 설정으로 설정되어 있을 때 문제가 발생합니까?
      • 비디오 해상도 설정을 표준 새로 고침 빈도와 색 농도로 되돌려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참고 아래의 적용 대상 섹션에 나열된 모든 운영 체제를 모든 인텔 그래픽 제품이 지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사용 중인 컴퓨터 또는 마더보드 모델에서 지원하는 운영 체제에 대한 정보는 컴퓨터 또는 마더보드 제조업체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 항목
Microsoft 지원
맞춤형 컴퓨터 제조업체 그래픽 드라이버가 검색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