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MI 기술에 대 한 자주 묻는 질문 들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05485

2020-10-29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또는 항목을 클릭 하십시오.

HDMI 란 무엇입니까?

HDMI (High Definition 멀티미디어 인터페이스)는 압축 되지 않은 비디오 및 오디오 데이터를 디지털 tv와 같은 디지털 디스플레이 장치로 전송 하기 위한 인터페이스입니다. HDMI 인터페이스는 오디오나 비디오 또는 오디오와 비디오를 모두 전송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HDMI는 콘텐츠 보호 기능을 통해 소비자 가전 제품 (CE) 비디오 형식과 타이밍, 멀티 채널 오디오 데이터의 전송을 지원 합니다.

HDMI를 지 원하는 인텔® 그래픽은 무엇입니까?

인텔은 인텔® 945G/GM 칩셋 출시와 함께 HDMI 2005/2006을 지원 하기 시작 했습니다.

HDCP 란 무엇이 고,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고대역폭 디지털 콘텐츠 보호 (HDCP)는 디지털 권한 관리의 한 형태입니다. 인텔은 디지털 콘텐츠가 디지털 콘텐츠 보호 그룹에 의해 설정 된 지침을 따랐는지 확인 하기 위해 원래 기술을 만들었습니다.  HDCP는 송신기와 수신기 (A/V 수신기, TV) 사이에 A/V 스트림이 암호화 되어 잘못 된 복사를 방지 하는 복사 방지 방법입니다. 권한이 있는 장치 에서만 보호 된 미디어 콘텐츠를 재생할 수 있도록 하려면 HDCP가 필요 합니다.

HDMI 인터페이스가 HDCP를 지원 합니까?

HDCP는 인텔® Iris® 및 인텔® HD 그래픽이 포함 된 모든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서 HDMI 인터페이스를 통해 지원 됩니다. 인텔® HD 그래픽이 탑재 된 모든 인텔® 펜티엄® 프로세서와 셀러론® 프로세서에도 지원 됩니다.

HDMI가 듀얼 디스플레이 또는 케이블 분할을 지원 합니까?

이중 디스플레이는 HDMI 및 DVI 또는 VGA와 같은 기타 온보드 포트를 통해 지원 됩니다. 케이블 분할은 지원 되지 않습니다.

어떤 HDMI 분리기가 권장 됩니까?

HDMI 분리기는 해당 기능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지원 하지 않습니다.

HDMI에서 오디오를 구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1. 최신 인텔® Graphics Driver 설치 하면 HDMI 용 최신 오디오 코덱이 설치 됩니다.
  2. 드라이버 설치 후 HDMI 케이블을 사용 하 여 HDMI TV 또는 디지털 디스플레이에 연결 합니다.
  3. Windows * 사운드 등록 정보에서 HDMI 오디오를 기본 재생 장치로 선택 합니다.
  4. 이 문서에서는 서라운드 사운드를 설정 하는 방법에 대 한 팁을 포함 합니다.
여러 HDMI 버전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HDMI 버전1.01.11.2
1.2 a
1.3
1.3 a
1.3 b
1.3 b1
1.3 c
1.4
1.4 a
1.4 b
Srgb
Ycbcr
채널 8 개, 192 kHz, 24 비트 오디오 기능
블루레이 디스크 및 HD DVD 비디오 및 오디오 최대 해상도
소비자 전자 컨트롤 (CEC)
참고인텔 그래픽은이 기능을 지원 하지 않습니다.
DVD 오디오 지원아니요
Super Audio CD (DSD) 지원아니요아니요
딥 색아니요아니요아니요
xvYCC아니요아니요아니요
자동 립-동기화아니요아니요아니요
돌비 * TrueHD bitstream 지원아니요아니요아니요
DTS-HD 마스터 오디오 * bitstream 지원아니요아니요아니요
업데이트 된 CEC 명령 목록
참고인텔 그래픽은이 기능을 지원 하지 않습니다.
아니요아니요아니요
-3D-HDMI아니요아니요아니요아니요
이더넷 채널
참고인텔 그래픽은이 기능을 지원 하지 않습니다.
아니요아니요아니요아니요
오디오 반환 채널 (호)
참고인텔 그래픽은이 기능을 지원 하지 않습니다.
아니요아니요아니요아니요
4K × 2K 해상도 지원
참고4K x 2K @ 24Hz는 인텔® Iris® 그래픽 및 인텔® HD 그래픽이 있는 4 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에서만 지원 됩니다.
아니요아니요아니요아니요
모든 새로운 HDMI 버전이 이전 버전과 호환 됩니까?

예. 모든 HDMI 버전은 이전 버전과 호환 됩니다.

HDMI와 DVI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HDMI는 오디오와 비디오 데이터를 모두 전송 하 고 HDCP를 지원 합니다. DVI는 비디오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HDMI 케이블이 지원 됩니까?

모든 HDMI 연결은 모든 HDMI 케이블을 지원 합니다. 고속 HDMI 케이블만 1080p, 4K, 3D 및 딥 색을 지원 합니다. 고속 HDMI 케이블은 카테고리 2 HDMI 케이블이 라고도 합니다.

HDMI 케이블은 얼마 동안 지속 됩니까?

HDMI는 케이블의 성능을 지정 합니다 (최대 케이블 길이는 아님). 표준 HDMI 케이블의 유효 간격은 보통 30 피트입니다. 빠른 HDMI 케이블의 경우에는 25m 미만의 연구가 권장 됩니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 가능한 가장 짧은 케이블 길이를 사용 하십시오.

HDMI 케이블을 벤드할 수 있습니까?

아니요. 최상의 결과를 위해 벤드, 커브 또는 말아 HDMI 케이블을 구부러지지 마십시오.

내 HDMI 케이블을 통해 오디오를 활성화 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1. 최신 인텔® Graphics Driver 설치 이렇게 하면 HDMI 용 최신 오디오 코덱이 설치 됩니다.
  2. 드라이버 설치 후 HDMI 케이블을 사용 하 여 HDMI TV 또는 디지털 디스플레이에 연결 합니다.
  3. 기본 재생 장치로 HDMI 오디오를 선택 합니다. 시작 ≫ 제어판 ≫ 하드웨어 및 사운드를클릭 합니다.
  4. 소리를 클릭 합니다. 재생 탭에 컴퓨터에 대 한 오디오 재생 장치가 나열 됩니다.
  5. HDMI 오디오를 위한 장치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 고 기본 장치로 설정을 선택 합니다.
오디오 문제를 해결 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 HDMI 케이블이 컴퓨터와 디스플레이 장치 모두에 제대로 연결 되어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 HDMI TV의 볼륨이 음소거가 되어 있지 않거나 볼륨이 아래쪽으로 켜져 있지 않은지 확인 합니다.
  • 컴퓨터가 음소거 상태가 아닌지 또는 볼륨이 아래쪽으로 켜져 있지 않은지 확인 합니다.
  • 그래픽 또는 오디오 드라이버가 시스템에 올바르게 설치 되어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 장치 관리자를 엽니다. 사운드, 비디오 및 게임 컨트롤러 를 클릭 하 고 해당 목록에 HDMI 장치가 표시 되는지 확인 합니다. 노란색 느낌표를 표시 하는 경우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 합니다.

HDMI TV가 스피커를 지 원하는 경우, Windows * 사운드 제어판에서 HDMI 오디오를 기본 재생 장치로 선택 합니다.

  1. 시작 ≫ 제어판 ≫ 하드웨어 및 사운드를클릭 합니다.
  2. 소리를 클릭 합니다. 재생 탭에 컴퓨터에 대 한 오디오 재생 장치가 나열 됩니다.
  3. HDMI 오디오를 위한 장치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 고 기본 장치로 설정을 선택 합니다.
  4.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하 고 Test를 선택 합니다. 테스트 신호음이 들리면 확인을 클릭 합니다.
My HDMI TV에서 바탕 화면 화면의 측면이 보이지 않는 부분을 검색 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 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HDMI TV 화면의 예를 과도 하 게 스캔 했습니다.

HDMI TV screen

모든 HDMI Tv가 이미지를 overscan 수 있습니다. 이를 해결 하려면 다음을 시도 하십시오.

  1. Ctrl + Alt + F12를 누릅니다. Windows 8 *을 사용 하는 경우에는 바탕 화면으로 전환한 후 키를 누르십시오.
  2. 디스플레이, 일반 설정, 화면 주사율에서 60 Hz를 선택 합니다.
  3. 클릭 사용자 지정 가로 세로 비율이미지의 슬라이더를 움직여 조정할 수 있습니다.
    참고1080i와 같은 인터레이스 교체 비율이 조정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용자 정의 종횡비 슬라이더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과잉 검색이 해결 되지 않을 경우, 다음과 같은 검색 해상도가 표시 되는지 확인 하십시오.
    • 1184 x 666: HDMI TV가 720p를 지 원하는 경우
    • 1776 x 1000: HDMI TV가 1080p 지원 되는 경우
      참고

      Windows * 8의 경우 최소 해상도 1024x768이 필요 합니다. Windows 8에는 720p 모드가 표시 되지 않습니다.

      1080i를 지 원하는 TV에서는 어떤 해상도도 작동 하지 않습니다.

  5. 선택 1184x666 또는 1776x1000 클릭 한 후 적용.
    • 1184x666 또는 1776x1000이 표시 되지 않는 경우에는 컴퓨터 제조업체에 연락 하 여 이러한 비디오 형식을 지 원하는 시스템 BIOS 또는 인텔® Graphics Driver 요청 하십시오.
디스플레이로 HDMI TV가 선택 되어 있는지 확인 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1. Ctrl + Alt + F12 를 눌러 인텔 HD 그래픽 제어판 또는 그래픽 속성 창을 엽니다.
  2. 표시 섹션에서 다음을 클릭 합니다. 모니터/TV 설정. 연결 된 경우에는 HDMI TV 제조업체 및 모델 번호가 표시 됩니다.

    최신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의 표시 섹션:

    Display section of newer Intel graphics drivers

    이전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의 표시 섹션:

    Display section of older Intel graphics drivers

  3. 변경이 이루어지면 적용 을 클릭 합니다.
  4. 확인을클릭 합니다.
My HDMI TV에 아무 것도 표시 되지 않습니다. 문제를 해결 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문제가 해결 될 때까지 다음 제안을 시도 하십시오.

  1. HDMI 디스플레이가 켜져 있는지 확인 합니다.
  2. TV가 적절 한 입력 모드 (특히 HDMI)로 설정 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 일부 TV에는 HDMI 연결이 여러 개 있으므로 케이블이 연결 된 포트에 해당 하는 올바른 것을 사용 하 고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3. 모든 연결을 확인 하 여 느슨한 케이블이 없는지 확인 합니다.
  4. HDMI 케이블을 분리 하 고 다시 연결 합니다.
  5. Ctrl + Alt + F12 를 눌러 인텔® Graphics Control Panel를 엽니다. TV가 디스플레이 ≫ 다중디스플레이에 표시 되 고 출력 장치로 선택 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 올바르게 연결 되 고 인식 되 면 활성 디스플레이 아래 나열 된 장치의 제조업체/모델이 표시 됩니다.
  6. 다른 HDMI 케이블을 사용해 보십시오.
  7. 가능한 경우, 케이블과 다른 케이블을 모두 사용 하 여 다른 디스플레이에 연결 해 보십시오. 제대로 작동 하는지 확인 합니다.
  8. 인텔 또는 컴퓨터 제조업체에서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 고 설치 합니다.
  9. 컴퓨터 제조업체에서 제공 하는 지침 및 BIOS 소프트웨어를 통해 시스템 BIOS를 업데이트 하십시오.
  10. 컴퓨터 제조업체에 연락 하 여 시스템의 올바른 작동 기능을 확인 하십시오.
참고1080p, 4k, 3d 또는 딥 색을 지 원하는 TV에 연결을 시도 하는 경우 고속 HDMI 케이블을 사용 해야 합니다. 이러한 것 중 하나가 있는지 확인 하려면 "고속 HDMI 케이블" 이라고 표시 되어 있는 인쇄 된 텍스트에 대 한 케이블 자체를 살펴보십시오. 장치가 없는 경우에는 디스플레이 장치를 사용 하는 데 필요한 케이블을 사용해 서는 안 됩니다.

 

관련 주제
인텔® 그래픽 및 텔레비전 FAQ
디스플레이 해상도 FAQ
인텔® 그래픽 컨트롤러를 식별 하는 방법
인텔 그래픽 속성 창을 여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