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프로세서 보증 정보

문서

보증 및 RMA

000005494

2023-09-25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

프로세서 활성화나 등록 필요 없음

보증 요청을 처리하기 전에 인텔에 인텔® 박스형 프로세서를 등록할 필요가 없습니다.

인텔 프로세서 보증 유형 및 기간

인텔 박스형 프로세서에는 일반적으로 3년 제한 보증 이 적용되며 인텔에서 이행할 수 있습니다(일부 제품에는 1년 제한 보증 이 적용됨). 보증 자격 기간은 최초 구매 날짜에 시작되며 인텔에서 제품 교체를 제공하는 경우 재설정되지 않습니다. 인텔 박스형 및 트레이 프로세서에 대한 보증 정책 을 참조하십시오.

인텔 박스형 프로세서에 대한 보증 요청을 처리하기 위한 번호(ATPO 및 FPO)를 찾는 방법
  1. 번호는 인텔® 박스형 데스크탑 프로세서의 배송 상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2. 프로세서 표시에서 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인텔 박스형 프로세서의 보증 상태와 트레이 또는 박스형 프로세서의 보증 상태를 확인하는 방법
  1. 보증 정보로 이동
  2. 제품 유형에서 프로세서를 선택합니다.
  3. 배치 번호(FPO)를 입력합니다.
  4. 전체 일련 번호(ATPO) 또는 부분 일련 번호(ATPO)를 입력합니다.
  5. 제품 확인을 클릭합니다.

보증을 위한 인텔® 박스형 프로세서 번호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를 참조하십시오.

해당 프로세서가 박스형인지 트레이인지 나타납니다. 검색 결과가 확실치 않거나 인텔 박스형 프로세서의 보증 기간이 남아 있다고 생각되면 언제든지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인텔 박스형 프로세서 보증 연장 없음

인텔 박스형 프로세서 보증 기간은 연장되지 않습니다.

보증 제한 범위 정보

새 프로세서 교체와 프로세서가 함께 제공된 경우 패키지 열 솔루션에 대한 제한 보증이 적용됩니다.

Boxed processor

리퍼, 중고 또는 엔지니어링 샘플 프로세서에 대한 보증 없음

인텔은 중고, 리퍼 및 엔지니어링 샘플 프로세서에 대한 보증 요청을 판매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엔지니어링 샘플 정보는 엔지니어링 샘플 프로세서에 대한 정보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와 협력하는 경우 교체에 대해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먼저 문의하십시오.

보증이 필요한 경우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기술 공급자와 협력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인텔과 파트너십을 맺고 소비자의 환전 거래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것이 불가능하거나 시스템을 직접 구축하여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기술 공급자가 없는 경우 또는 기술 공급자가 인텔을 이용하도록 추천한 경우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할 수 있습니다.

보증 교체 전에 필요한 정보

박스형 프로세서 보증 교체에는 다음이 필요합니다.

  • 프로세서의 이름과 번호,
  • 일련 번호(ATPO),
  • 배치 번호(FPO)입니다.

Processor number, serial number, and batch number

필요할 수 있는 추가 정보에는 구매 날짜, 구매 증명서(인텔에 구매 증명서를 제공함으로써 인텔이 발급업체에 연락하여 유효성을 확인할 수 있음에 동의함), 연락처 정보, 발생한 문제에 대한 설명, 마더보드 모델 및 BIOS 정보, 메모리 유형, 운영 체제 또는 기타 정보 등이 있습니다.

참고 보증 교체 중일 때는 팬 방열판을 반납할 필요가 없습니다.
프로세서 배송 시 물리적 손상을 방지하는 방법

인텔로 다시 배송할 때 프로세서를 올바르게 포장하십시오. 배송 과정에서 손상이 발생하는 경우 인텔은 보증 청구를 거부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프로세서를 배송할 때 가장 좋은 방법은 박스에 제공되는 프로세서 클램셸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클램셸이 없는 경우에는 버블 랩과 같은 보호재로 프로세서를 조심히 감쌉니다. 보호재는 손상으로부터 보호합니다. 프로세서가 배송 중에 물리적인 손상을 입으면 보증 청구가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팬 방열판 보증 클레임

프로세서와 함께 배송되는 팬 방열판(열 솔루션)의 보증은 프로세서 보증을 요청하지 않고 별도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정보는 아래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필요한 번호를 식별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텔® 박스형 프로세서의 팬 번호 식별 을 참조하십시오.

  • 팬 부품 번호
  • 제조업체 부품 이름
오버클러킹 및 인텔® XMP 사용 및 보증 정보

클럭 주파수 또는 전압을 변경하는 경우 제품 보증이 무효화될 수 있으며 프로세서 및 기타 구성 요소의 안정성, 보안, 성능 및 수명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시스템 및 구성 요소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중국 내 범용 박스형 프로세서 보증 지원

중국에서는 중국 박스형 프로세서만 보증 대상입니다. 범용 박스형 프로세서는 구매 증명과 통관 수속 증명을 제공하지 않는 한 보증 대상이 아닙니다(인텔에 구매 증명을 제공함으로써 인텔이 발급업체에 연락하여 유효성을 확인할 수 있음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참고 인텔은 중고, 암시장을 통하거나 선물로 받은 제품, 또는 공인 배급업체 또는 판매점에서 구입하지 않은 제품에 대해서는 보증 요청을 받지 않습니다. 인텔은 불법 복제품이나 리퍼 제품으로 확인된 제품에 대한 보증 요청을 받지 않습니다. 제품이 인텔에 반환된 후 확인되면 마켓플레이스에 제품이 재도입될 가능성을 방지하기 위해 요청자에게 반환되지 않으며, 요청이 거부되고 케이스가 종료됩니다.

관련 항목
인텔® 박스형 프로세서의 보증 상태를 확인하는 방법
보증 요청을 처리하기 위해 인텔® 데스크탑 프로세서 번호를 식별하는 방법
중국용 인텔® 박스형 프로세서를 식별하는 옵션
인텔® 프로세서에 대한 보증 절차 비디오 (보증 비디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