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XP *에서 그래픽 드라이버 수동 설치

문서

설치 및 설정

000005513

2020-09-16

Windows XP * 운영 체제에서 인텔® Graphics Driver를 수동으로 설치 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주의
인텔은 그래픽 드라이버의 일반 버전을 제공 합니다. 그러나 컴퓨터 제조업체는 그래픽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패키징에 대해 기능을 변경 하거나 사용자 정의를 포함 하거나 기타 변경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인 설치 비 호환성을 방지 하기 위해 인텔은 먼저 컴퓨터 제조업체에 문의 하 여 제공 하는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사용 하는 것을 권장 합니다.

 

  1. 그래픽 드라이버 ZIP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2. 다음 단계를 사용 하 여 지정 된 위치나 폴더에 파일의 압축을 풉니다.
    1. ZIP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합니다.
    2. 모두 추출 (또는 WinZip * 및 추출 옵션을 선택)을 클릭 합니다.
    3. 표시 되는 프롬프트에 따라 파일의 압축을 풀고 원하는 폴더에 압축을 풉니다. 이 폴더에는 그림 1의 예제와 같이 압축 되지 않은 품목이 있어야 합니다.

      Unpack ZIP file
      그림 1: 선택한 폴더에 Zip 파일 압축 풀기

  3. 시작을 클릭 하 고 내 컴퓨터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한 다음 속성을 클릭 합니다.
  4. 시스템 등록 정보 창이 열립니다. 하드웨어 탭을 클릭 한 다음 장치 관리자를 클릭 합니다.
  5. 장치 관리자 창이 열립니다. 디스플레이 어댑터를 두 번 클릭 합니다.
  6. 인텔® 그래픽 컨트롤러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한 다음 드라이버 업데이트 (그림 2 참조).
    참고컴퓨터에 다른 인텔 그래픽 컨트롤러 또는 칩셋이 표시 될 수 있으며, 인텔 그래픽 컨트롤러 또는 칩셋은 한 번 또는 두 번 표시할 수 있습니다.

    Device manager
    그림 2: 디스플레이 어댑터 섹션이 확장 된 장치 관리자 창

  7. 하드웨어 업데이트 마법사가 Windows 업데이트에 연결 하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때 다음 옵션을 선택 합니다. 아니요, 이번에는 해당 되지 않습니다. 클릭 다음 (그림 3 참조).

    No, not this time
    그림 3: 하드웨어 업데이트 마법사가 Windows * 업데이트에 대 한 연결을 요청 합니다.

  8. 다음 옵션을 선택 합니다. 목록 또는 특정 위치에서 설치 (고급) , 다음을 클릭 합니다.
  9. 선택 하 여 검색 하지 않음, 설치할 드라이버를 선택 하겠습니다. 옵션을 선택한 다음 다음 (그림 4 참조).

    I will choose driver to install
    그림 4: 검색 및 설치 옵션을 선택 하십시오.

  10. 디스크 있음 버튼을 클릭 한 다음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11. 다운로드 한 파일의 압축을 푼 디렉터리를 찾아본 다음 그래픽 하위 디렉터리.
    1. Igxp32 파일, IGXP64 파일 또는 XXXXX 파일을 찾아 강조 표시 합니다. 여기에서 다양 한 숫자가 될 수 있습니다.
    2. 열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그림 5 참조).

    Click Open button
    그림 5: 파일 찾기

  12. 확인 버튼을 클릭 합니다. 사용 가능한 디스플레이 유형이 모두 나열 된 창이 열립니다. 컴퓨터 디스플레이 어댑터를 선택 하 고 다음 버튼을 클릭 합니다.
  13. 그런 다음 운영 체제에서 드라이버를 설치 합니다 (그림 6 참조). 클릭 하 고 완료 단추를 클릭 합니다.

    Hardware update wizard
    그림 6: 드라이버를 설치 하는 중입니다.

  14. 버튼을 클릭 하 여 재부팅 합니다. 이제 드라이버가 로드 됩니다.
  15. 위의 드라이버를 사용 하 여 디스크 설치 방법 (2-13 단계)을 사용할 때 문제가 발생 하 고 인텔® Graphics Driver 성공적으로 설치 되지 않으면 다음 단계를 수행 하 여 이전에 설치한 그래픽 드라이버를 제거 하십시오.
    1. Windows * 작업 표시줄 왼쪽에서 시작 을 클릭 합니다.
    2. 클릭 제어판 또는 클릭 설정그런 다음 제어판.
      참고종류별 보기로 전환 해야 하는 경우 (그림 7 참조) 제어판을 보려면 (그림 8 참조) .
       

      Control panel classic view
      그림 7: 클래식 보기로 표시 된 제어판

      Control panel category view
      그림 8: 종류별 보기로 표시 된 제어판

    3. 프로그램 추가/제거를 두 번 클릭 합니다.
    4. 선택 하 여 인텔® 그래픽 미디어 가속기 드라이버을 클릭 한 후 제거 버튼을 클릭 합니다 (그림 9 참조). 이 기능은 이전에 설치 된 그래픽 드라이버를 제거 합니다.
       

      Add or remove programs
      그림 9: 프로그램 추가/제거

    5. 메시지가 표시 되 면 컴퓨터를 재부팅 합니다.
    6. 부팅 시, Windows는 새로운 하드웨어를 감지 하 고 위의 그림 3과 같이 동일한 창을 표시 합니다.
    7. 6-13 단계를 반복 하 여 디스크 설치 방법을 다시 적용 합니다. Windows 작업 표시줄에 표시 된 새 장치 메시지는 무시 하십시오. 새 드라이버가 설치 되 면 이러한 메시지가 사라집니다.

 

관련 주제
그래픽 드라이버의 ZIP 버전을 구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