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해상도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들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05529

2022-12-09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클릭하거나 주제를 클릭합니다 .

디스플레이 해상도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디스플레이 해상도를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인텔® 그래픽이 지원할 수 있는 최대 해상도는 무엇입니까?

인텔® 그래픽이 지원할 수 있는 최대 해상도를 찾아보십시오.

내 디스플레이에 대한 기본 해상도 또는 최적의 해상도는 무엇입니까?

디스플레이에 대한 사용자 설명서 또는 기술 문서를 확인하거나 제조업체에 이 정보를 문의하십시오.

인텔 그래픽이 지원하는 해상도 목록을 얻을 수 있습니까?

컴퓨터 및 디스플레이 제조업체에 문의하여 컴퓨터 및 디스플레이에 대한 지원되는 해상도를 확인하십시오.

클론 또는 복제 모드에서 여러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경우 모든 디스플레이가 지원하는 해상도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클론 모드에 있는 동안 각 디스플레이에서 다른 해상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클론 모드가 아닙니다. 디스플레이를 동일한 해상도로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각 디스플레이에 다른 해상도가 필요한 경우 대신 확장된 데스크탑 모드 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확장된 데스크탑 모드에서 각 디스플레이에서 다른 해상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예. 확장된 데스크탑 모드에서는 각 디스플레이를 다른 해상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를 더 크거나 작게 만들면 어떻게 합니까?

텍스트가 더 크거나 작게 표시되도록 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800x600 또는 1024x768보다 큰 해상도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800x600 또는 1024x768보다 큰 해상도를 선택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내 게임이나 프로그램에는 다른 해상도가 필요합니다. 해상도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게임 또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는 해상도를 변경할 수 있는 설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디스플레이 해상도를 수동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Windows* 데스크탑은 디스플레이 화면보다 작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디스플레이 화면에 맞게 데스크탑을 확장하는 방법.

너무 큰 텍스트, 창 및 그래픽을 수정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텍스트, 창 및 그래픽이 너무 큰 이유를 결정합니다.

디스플레이의 상단 부분이 Windows 작업 표시줄 아래에서 반복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컴퓨터 제조업체에서 검증한 최신 드라이버를 컴퓨터 모델에 사용하십시오. 일부 컴퓨터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컴퓨터 제조업체의 사용자 정의 드라이버를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관련 주제
인텔® 그래픽 속성 창 여는 방법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