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8 * 및 8.1 * 및 인텔® 무선 제품과 관련 하 여 자주 묻는 질문

문서

호환성

000005605

2020-01-28

자세한 내용은 또는 주제를 클릭 하십시오.

Windows 8 * 또는 Windows 8.1 *로 업그레이드 하는 인텔® p r o s e t/무선 WiFi 연결 유틸리티가 PC에 설치 되어 있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Windows 7 *에서 Windows 8 * 또는 Windows 8.1 *로 업그레이드 하는 경우 업그레이드 하기 전에 권장 사항을 검토 하십시오.

Windows 8 *에서 Windows 8.1 *로 업그레이드 하는 경우,이 유틸리티는 계속 해 서 이전 처럼 동작 합니다. 귀하의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 해야 합니다.

Windows 8 또는 Windows 8.1에서 인텔® Bluetooth® 어댑터를 사용할 것 입니까?

]. Microsoft는 인텔 Bluetooth® 어댑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 원하는 기본 Bluetooth® 드라이버를 설치 합니다. 고급 설정과 더 많은 프로 파일을 활용 하려면 인텔 Bluetooth 드라이버를 업그레이드 해야 합니다.

Windows 8 또는 Windows 8.1에서 Intel® WiDi를 사용 하 고 있습니까?
주목인텔은 더 이상이 제품에 대 한 이메일, 채팅 또는 전화 지원을 제공 하지 않습니다. Intel® WiDi에 대 한 제품 단종 정보를 확인 하십시오.

프로세서 및 운영 체제 기반 인텔® WiDi 호환성에 대 한 인텔 ® 무선 디스플레이 (인텔® widi) 플랫폼 및 운영 체제 호환성 을 확인 하십시오.

인텔® WiMAX 어댑터가 Windows 8 또는 Windows 8.1에서 작동 합니까?

]. Windows 8 또는 Windows 8.1로 업그레이드 한 후 귀하의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 해야 합니다.

주목Intel® WiMAX 어댑터가 중단 되었습니다. 최신 WiMAX 연결 유틸리티 및 드라이버에 대 한 사용 가능한 지원 옵션과 다운로드 링크를 확인 하십시오.
Windows 8 또는 Windows 8.1가 지원 하지 않는 인텔® 무선 어댑터는 무엇입니까?
  • 인텔® WiFi 링크 5100
  • 인텔® WiFi 링크 5300
  • 인텔® WiFi/WiMAX 링크 5150
  • 인텔® WiFi/WiMAX 링크 5350
  • 인텔® p r o/무선 2200BG 네트워크 연결
  • Intel® p r o/무선 2915ABG 네트워크 연결
  • Intel® p r o/무선 3945ABG 네트워크 연결
  • Intel® Wireless WiFi Link 4965AGN
주목Intel® p r o/무선 3945ABG 네트워크 연결 및 인텔® 무선 WiFi Link 4965AGN 어댑터에는 Windows 8과 연동 되는 고성능 드라이버가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어댑터 라도 Windows 8 또는 Windows 8.1을 지원 하지는 않습니다. 당사의 커뮤니티 포럼 에서 어댑터에 대 한 질문을 하십시오.
Windows 8 또는 Windows 8.1로 업그레이드 한 후 또는 그 후에 팝업 창이 표시 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업그레이드 도중/후 팝업 창은 현재 Windows 버전의 호환성 문제에 대 한 알림입니다. Windows 7을 Windows 8/8.1으로 업그레이드 하기 위한 권장 사항을 검토 합니다.

기본 Windows 7 무선 프로필을 Windows 8 또는 Windows 8.1로 가져오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운영 체제 프로필에 대 한 도움이 필요 하면 Microsoft에 문의 하십시오.

Windows 8 또는 Windows 8.1로 업그레이드 하면 인텔® PROSet EAP 프로 파일이 어떻게 됩니까?

Windows 8 또는 Windows 8.1로 업그레이드 하는 경우 Intel® PROSet EAP 프로 파일을 다시 만들어야 합니다.

Windows 8/8.1은 인텔® p r o s e t/무선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를 지원 합니까?

예, Windows 8 및 Windows 8.1은 인텔® p r o s e t/무선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를 지원 합니다.

 

관련 항목
Windows 7 *에서 Windows 8 *로 업그레이드
인텔® 무선 제품에서 지 원하는 운영 체제는 무엇입니까?
인텔® p r o s e t/무선 소프트웨어 제거
Wi-fi 어댑터 드라이버 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