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에 대 한 제품 개요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05610

2018-12-06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인텔® RST)은 무엇을 제공 합니까?
인텔® RST는 데스크탑 및 모바일 플랫폼을 위한 새로운 수준의 보호, 성능 및 확장성을 제공 합니다. 하나 또는 여러 개의 하드 드라이브를 사용 하 든, 향상 된 성능과 더 낮은 전력 소비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둘 이상의 드라이브를 사용 하는 경우 하드 드라이브 오류가 발생 하면 데이터 손실을 추가로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 하 여 스토리지를 간편 하 고 직관적으로 만들고 관리할 있습니다. 인텔® 빠른 복구 기술과 결합 하 여 외장 드라이브를 통해 데이터 보호 기능을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인텔® 스마트 응답 기술 는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인텔® RST) 중 하나를 활성화 하는 기능
  • 듀얼 드라이브 — 저비용, 고용량 SSD (HDD)의 저렴 한 비용의 대용량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와 함께 사용 됩니다. 또는
  • 고성능의 경제적인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 하는 솔리드 스테이트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SSHD).

인텔 RST는 저장 된 데이터를 보호 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됩니까?
raid 1, raid 5 또는 raid 10과 같은 세 가지 내결함성 raid 레벨 중 하나라도 시스템이 구성 되 면 중요 한 저장 된 데이터는 하드 드라이브 오류 로부터 보호 됩니다. 하나 이상의 추가 하드 드라이브에 데이터 복사본을 완벽 하 게 저장 함으로써 하드 드라이브는 데이터 손실이 나 시스템 가동 중지 없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고장난 드라이브를 제거 하 고 교체용 하드 드라이브를 설치 하면 데이터 내결함성도 쉽게 복원 됩니다.

인텔 또한 빠른 스토리지 기술은 홈 비디오 편집과 같이 디스크를 많이 사용 하는 검색 응용 프로그램의 성능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RAID 0 구성에서 두 개에서 여섯 개의 드라이브를 결합 하 여 각 드라이브의 데이터를 동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구성은 데이터 집약적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응답 시간을 단축 합니다. 또한 드라이브 로드 균형 조정으로 인해 RAID 1을 사용 하는 시스템 에서도 더 빠른 부팅 시간과 데이터 판독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텔 RST를 사용 하면 단일 드라이브도 지원할 수 있습니까?
AHCI를 통해 전용 명령 큐 (NCQ)를 통해 스토리지 성능이 향상 됩니다. 또한 AHCI는 링크 전원 관리 (LPM)를 통해 배터리 수명을 연장 하 여 칩셋 및 직렬 ATA (sata) 하드 드라이브의 전력 소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인텔® Optane™ 메모리 기능은 어떻습니까? 이를 위해 무엇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인텔® Optane™ 메모리 기능 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하십시오.

관련 항목
raid 0, 1, 5, 10, 매트릭스 raid, raid 준비
지원 되는 인텔® 칩셋 및 컨트롤러 허브
칩셋/컨트롤러 허브에의 한 RAID 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