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Boot Agent를 끄거나 (IBA) 실행 하지 못하게 하는 방법

문서

설치 및 설정

000005626

2020-12-07

인텔® Boot Agent는 무엇 (IBA) 입니까?

인텔® Boot Agent (IBA)는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카드 (NIC)의 펌웨어입니다. 인텔® Boot Agent (IBA)를 사용 하면 원격 서버의 이미지를 사용 하 여 네트워크로 연결 된 클라이언트 컴퓨터를 부팅할 수 있습니다. PC 공급 업체는 인텔 부트 에이전트 (IBA)를 구현 하 여 다양 한 환경 및 프로토콜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BIOS가 부트 장치 목록에 인텔 부트 에이전트 (IBA)를 삽입 합니다. 인텔 부트 에이전트 (IBA)가 목록에 있는 다른 부트 가능한 장치 보다 앞에 있으면 실행 되 고 네트워크를 통해 컴퓨터를 부팅 하려고 시도 합니다.

인텔 부트 에이전트 (IBA) 비활성화는 PCI, PCI-X 또는 PCI Express * 슬롯에 연결 된 추가 어댑터에 적용 됩니다.

기본 제공 네트워크 연결 인 경우에는 컴퓨터의 설명서를 참조 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부트 에이전트를 비활성화 또는 활성화 하는 설정은 BIOS에 있습니다.

노트북 컴퓨터인 경우에는이 정보가 적용 되지 않습니다. 인텔 부트 에이전트 (IBA)를 비활성화 하는 설정은 컴퓨터 BIOS를 참조 하십시오.

참고시스템 BIOS 액세스에 대 한 최신 정보는 OEM (주문자 상표 부착 방식) 에 직접 문의 하십시오.

인텔 부트 에이전트 (IBA)를 중지 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인텔 부트 에이전트 (IBA)가 실행 되는 것을 방지 합니다.
  • 인텔 부트 에이전트 (IBA)를 끄거나 유틸리티를 사용 하 여 실행 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참고두 가지 옵션을 모두 수행할 필요는 없습니다.

인텔 부트 에이전트 (IBA)가 실행 되는 것을 방지 하려면:

  1. BIOS로 이동 하 여 부트 장치에 대 한 주문 설정을 찾으십시오.
  2. 부팅 에이전트를 원하는 하드 드라이브 또는 장치 뒤에서 목록 아래쪽으로 이동 합니다.

인텔 부트 에이전트 (IBA)가 초기화 되지 않도록 하려면 인텔® 이더넷 플래시 펌웨어 유틸리티 (BootUtil)를 사용 하 여 해제 합니다. 인텔 이더넷 플래시 펌웨어 유틸리티는 다음과 같은 프로그램입니다.

  • 인텔® Ethernet Adapter 기본 설정을 변경 합니다.
  • Wake-on-lan을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 합니다.
  • 인텔® Boot Agent 기능 및 설정을 활성화 하거나 비활성화 합니다.
  • NIC의 플래시 구성 요소에 저장 된 이미지에 대 한 현장 업그레이드를 허용 합니다.

다운로드 패키지에는 DOS, Windows *, Linux * 및 UEFI 용 유틸리티 버전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인텔® Boot Agent 가이드도 포함 되어 있습니다. Index.htm을 시작 하 여 인텔 부트 에이전트 (IBA) 비활성화에 대 한 자세한 지침이 포함 된 가이드를 엽니다.

참고모든 OEM 마더보드에서 작동 하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 되지 않으면 OEM 제조업체에 문의 하십시오.

인텔® 이더넷 플래시 펌웨어 유틸리티 실행에 대 한 지침.

인텔® 이더넷 플래시 펌웨어 유틸리티 (bootutil) 를 다운로드 합니다.

인텔® 이더넷 플래시 펌웨어 유틸리티 설치 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DOS 또는 UEFI의 경우, 해당 운영 체제 (OS)에 대 한 폴더에서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Windows * 명령줄에서 유틸리티의 DOS 버전을 실행 하려고 하면 프로그램이 실패 합니다. Dos 버전은 DOS 에서만 실행 됩니다.

Linux * 및 Windows *의 경우, 먼저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 해야 합니다.

설치 및 부팅 유틸리티 프로그램은 \APPS\BootUtil 폴더 내에서 OS에 대 한 폴더에 있습니다. OS에 대 한 폴더에 설치 프로그램이 포함 되어 있는 경우, 인텔 Boot 유틸리티를 실행 하기 전에 설치를 실행 하십시오.

Windows *에서 부팅 유틸리티를 설치 하면 Windows 장치 관리자 인텔® PROSet에 필요한 파일이 덮어써집니다. 동일한 드라이버의 인텔® PROSet 또는 기타 도구를 사용할 때 설치로 인해 시스템 버그를 확인 하거나 기능을 잃을 수 있습니다. 유틸리티를 설치 하기 전에 인텔® PROSet를 제거 하십시오. 유틸리티를 사용한 후 인텔® PROSet를 다시 설치 합니다. 유틸리티에서 사용 하는 파일을 다시 설치 인텔® PROSet 덮어씁니다.

인텔 부트 에이전트 (IBA) 설정

인텔 부트 에이전트 (IBA)는 시스템이 첫 번째 부트 장치가 아닌 경우에도 시스템 시작 중에 초기화 됩니다. 초기화 화면이 표시 되 면 Control-S를 눌러 인텔 부트 에이전트 (IBA) 설정을 구성 합니다.

  • 데스크탑 어댑터의 경우: 인텔® Boot Agent (IBA)이 기본적으로 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 서버 어댑터에서 인텔® Boot Agent (IBA)는 기본적으로 비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관련 주제
인텔® Ethernet 연결 부트 유틸리티
네트워크 프로토콜 분석기로 PXE 부팅 문제를 해결 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인텔® 이더넷 플래시 펌웨어 유틸리티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