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PROSet/무선 소프트웨어 대해 알아보기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05649

2021-10-28


 

Windows® 10, 인텔® PROSet/무선 소프트웨어 또는 인텔® PROSet/무선 WiFi 소프트웨어는 시스템 제조업체가 인텔 Wi-Fi 어댑터 및 플랫폼과 상호 작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한 Wi-Fi 드라이버와 응용 프로그램 프로그래밍 가능 인터페이스(API)를 포함하는 설치 패키지에 주어진 이름입니다. 인텔 무선 또는 WiFi 장치가 제대로 작동하려면 이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Windows® 10용 전체 인텔® PROSet/무선 소프트웨어 패키지 대신 Wi-Fi 드라이버만 설치하면 됩니다. 릴리스 버전 20.120부터 다운로드 센터에 드라이버 전용 설치 패키지가 제공됩니다.

그러나 시스템 제조업체가 OEM 관련 기능을 활성화하기 위해 시스템에 인텔® PROSet/무선 소프트웨어 사전 설치했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 제조업체의 지원에서 최신 OEM 관련 인텔® PROSet/무선 소프트웨어 받아야 합니다.

중요 공지

인텔® PROSet/무선 WiFi 소프트웨어 레거시 및 DCH 버전은 소프트웨어 패키지 버전 21.50.X 이후부터 EOL(End-Of Life) 상태에 배치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클릭하거나 주제를 클릭합니다.

인텔® PROSet/무선 소프트웨어 또는 인텔® PROSet/무선 WiFi 소프트웨어는 Windows 7/8.1*의 인텔 무선 어댑터용 Wi-Fi 드라이버 및 기타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를 포함하는 설치 패키지의 이름입니다.

Windows 운영 체제 버전에 따라 다를 수 있는 다음 주요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Wi-Fi 드라이버

인텔® PROSet/무선 소프트웨어 패키지에는 이 패키지가 지원하는 다양한 인텔® 무선 어댑터용 Wi-Fi 드라이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스템에 설치하는 Wi-Fi 드라이버 버전은 이 드라이버가 포함된 인텔 PROSet/무선 소프트웨어 패키지 버전과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텔 PROSet/무선 소프트웨어 19.50.1에서 인텔® 듀얼 밴드 무선-AC 7260용 Wi-Fi 드라이버 버전은 18.33.6.2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텔® PROSet/무선 소프트웨어 버전 및 드라이버 버전 이해를 참조하십시오.

관리자 툴킷1

User-added image

기본적으로 설치되지 않습니다.

IT 관리자는 이 도구를 사용하여 사용자 지정 네트워크 프로필 패키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Microsoft Windows*를 실행하는 클라이언트 시스템에 패키지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

Windows 8.1 이전(인텔® PROSet/무선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1용 인텔® PROSet/무선 Wi-Fi 연결 유틸리티

User-added image

기본적으로 설치되지 않으며 Windows® 10은 유틸리티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다음을 포함한 기능적인 Wi-Fi 연결 관리를 제공합니다.

  • 네트워크 프로필 생성 및 수정
  • Wi-Fi 네트워크에 연결
  • Wi-Fi 라디오 제어

이 유틸리티는 주로 Windows XP* 및 Windows 7*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Windows 운영 체제에서 기본적으로 지원되지 않는 추가 Wi-Fi 기능을 제공합니다. 유틸리티를 설치할 때 다음 도구 하위 집합도 설치됩니다.

  • WPS 연결 도구: WPS(Wi-Fi 보호 설정)를 사용하여 무선 액세스 포인트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은 이 도구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제 Windows 운영 체제가 기본적으로 기능을 지원합니다.
  • 인텔® 무선 문제 해결 도우미: 이 도구는 무선 네트워크 연결의 기본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Windows 10은 이 도구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최신 버전의 Windows에는 내장 진단 기능이 있습니다.
  • 무선 이벤트 뷰어: 고객 지원팀에 보낼 수 있는 파일의 무선 이벤트를 추적, 디스플레이 및 기록합니다.
  • 수동 진단 도구: Wi-Fi 어댑터의 기능을 확인하는 기본 진단 세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 인텔 고급 통계: 무선 액세스 포인트에 대한 Wi-Fi 연결에 대한 정보를 보여줍니다.
무선 소프트웨어 확장
참고CCX는 인텔® PROSet/무선 WiFi 소프트웨어 20.90 이상에서 제거되었습니다.

1 이러한 기능은 기본적으로 설치되지 않습니다. 설치하려면 인텔® PROSet 무선 소프트웨어의 사용자 정의 설치를 수행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관련 주제
Wi-Fi 어댑터 드라이버 업데이트 및 인텔® PROSet/무선 소프트웨어
인텔® 무선 어댑터용 Wi-Fi 드라이버 전용 패키지 찾기
인텔® PROSet/무선 소프트웨어 대한 업데이트된 설치 프로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