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 가능한 그래픽 기능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들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05669

2022-05-18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클릭하거나 주제를 클릭합니다 .

전환 가능한 그래픽 기능은 무엇입니까?

Switchable Graphics 기능을 사용하면 컴퓨터에서 인텔® 그래픽과 개별 그래픽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전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노트북 배터리 전원에서 실행되는 동안 인텔 그래픽의 향상된 배터리 수명과 노트북이 AC 전원에 연결되어 있는 동안 개별 그래픽 컨트롤러의 성능 기능 사이에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가 Switchable 그래픽을 지원합니까?

컴퓨터 제조업체에 문의하여 Switchable 그래픽이 지원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컴퓨터 제조업체는 이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컴퓨터 제조업체에 문의하여 어떤 시스템 모델이 Switchable Graphics를 지원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참고모든 컴퓨터가 Switchable Graphics 기능을 지원하는 것은 아니며, 컴퓨터 모델이 이 기능을 지원하는지 컴퓨터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전환 가능한 그래픽을 지원하는 인텔® 그래픽은 무엇입니까?

컴퓨터 제조업체가 활성화한 경우 다음 인텔 그래픽이 Switchable Graphics 기능을 지원합니다.

  • 모바일 인텔® 4 Series Express Chipset 제품군
  • 인텔® HD 그래픽을 탑재한 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 인텔® HD 그래픽 3000/2000
  • 인텔® HD 그래픽 4000/2500
  • 인텔® Iris® Pro 그래픽 5200, 인텔® Iris® 그래픽 5100 또는 인텔® HD 그래픽 5000/4600/4400/4200
참고모든 컴퓨터가 Switchable Graphics 기능을 지원하는 것은 아니며, 특정 컴퓨터 모델이 이 기능을 지원하는지 컴퓨터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어떤 운영 체제가 스위치 가능 그래픽을 지원합니까?

Windows Vista*, Windows 7*, Windows 8* 운영 체제에서 전환 가능한 그래픽이 지원됩니다.

전환 가능한 그래픽을 활성화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컴퓨터 제조업체는 이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컴퓨터 제조업체에 문의하여 스위치 가능 그래픽 기능을 지원하는 노트북/노트북 모델을 확인하십시오.

컴퓨터가 스위치 가능한 그래픽을 지원합니다. 인텔 그래픽과 개별 그래픽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전환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컴퓨터 제조업체가 시스템을 설계하는 방식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부 컴퓨터에는 하드웨어 스위치가 있습니다. 일부 컴퓨터에는 Windows 작업 표시줄에 그래픽 컨트롤러를 전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아이콘이 있습니다. 컴퓨터가 배터리 전원으로 변경되거나 컴퓨터가 AC 전원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개별 그래픽으로 전환할 수 있는 경우 일부 컴퓨터가 자동으로 인텔 그래픽으로 전환됩니다. 일부 컴퓨터는 타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스위치를 수행합니다.

컴퓨터 제조업체의 도움말 문서를 확인하여 컴퓨터에서 이 스위치를 만드는 방법을 결정하십시오.

컴퓨터가 스위치 가능한 그래픽을 지원합니다. 인텔 웹사이트에서 인텔의 일반 그래픽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인텔 웹사이트의 인텔 일반 그래픽 드라이버는 Switchable Graphics 를 지원하는 일부 컴퓨터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컴퓨터의 하드웨어 구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반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데 문제가 발생할 경우 인텔은 시스템에 대한 컴퓨터 제조업체의 최신 검증된 드라이버를 재설치할 것을 권장합니다.

 

관련 주제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그래픽 컨트롤러 식별
컴퓨터 제조업체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