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NUC 제품 보증 정보

문서

보증 및 RMA

000005679

2022-07-28

온라인 보증 서비스 센터를 사용하여 서비스 보증 범위를 확인하고 보증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보증 약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면 또는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제한적 보증

인텔에서는 인텔® 공인 대리점을 통해 구입한 인텔® NUC 제품에 3년 제한적 보증을 제공합니다. 이 보증은 제품 상자에 포함된 모든 하드웨어 항목에 적용됩니다.

보증 정보

3년 국제 아이콘
크기: 5.6MB
날짜: 2022년 7월

39개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3년 호주(영어) 아이콘
크기: 69 KB
날짜: 2020년 9월
참고 PDF 파일을 보려면 Adobe Acrobat Reader*가 필요합니다.

 

시스템 팬 보증 고려 사항

섀시 제조업체가 패시브 냉각 솔루션을 포함하는 인텔® NUC 보드 SKU용 인클로저를 설계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맞춤형 섀시를 수용하기 위해 일부 섀시 제조업체 또는 통합업체가 팬을 제거하거나 제품을 내장합니다. 이러한 경우 섀시 제조업체 및 통합업체는 인텔 제품 기술 문서에 명시된 환경 제약을 충족하도록 수정된 시스템의 충분한 냉각을 보장할 책임이 있습니다. 맞춤형 인클로저에서 인텔 NUC 보드를 충분히 냉각하지 않으면 인텔 제품 보증이 무효화합니다.

일부 NUC 제품은 패시브 냉각 솔루션에 적합하지 않으며 섀시 제조업체 및 통합업체는 이러한 수정의 위험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집니다.

패시브 냉각 솔루션과 함께 사용하도록 권장되지 않는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목록은 완전하지 않을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음).

  • 인텔® NUC 9 익스트림 키트(이전 명칭: Ghost Canyon)
  • 인텔® NUC 9 Pro 키트(이전 명칭: Quartz Canyon)
  • 소켓 CPU를 탑재한 모든 NUC 제품
결함이 있는 제품 반품 전에

Windows* OS 활성화 번호(해당하는 경우)를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설치된 Windows에서 BitLocker 키가 활성화되어 있는 경우, 하드 드라이브를 분리하기 전에 키를 확인해야 합니다. BitLocker 복구 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텔® NUC: 시작 시 BitLocker 복구 키 요청을 참조하십시오.

표에 반품해야 할 품목과 가지고 있어야 할 품목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제품 반품할 품목 반품하지 않을 품목
인텔® NUC 미니 PC

(이러한 제품에는 메모리, 드라이브 및 운영 체제가 이미 설치되어 있습니다. 개별 구성 요소를 별도로 교체할 수 없습니다.)
  • 사전 설치된 모든 구성 요소(메모리와 드라이브)와 함께 인텔 NUC 미니 PC만 반품하십시오.
  • 메모리 모듈을 업그레이드한 경우에는 반품하기 전에 원래의 메모리 모듈을 장착하십시오.
  • 맞춤형 섀시 덮개를 설치한 경우에는 원래의 덮개를 다시 장착한 후에 반품하십시오.
  • 설치했던 구성 요소(메모리 모듈 업그레이드와 추가적인 하드 드라이브)는 그대로 두십시오.
  • 액세서리 품목(VESA 브래킷과 나사, 전원 어댑터, 코드, 플러그 부속물 등)은 박스에 포함시키십시오.
  • 가능한 경우 인텔 NUC 미니 PC의 개인 데이터를 다른 저장 미디어에 백업합니다. 인텔은 소프트웨어 기반의 데이터 파쇄기를 사용하여 반품된 인텔 NUC 미니 PC의 스토리지 장치에 있는 모든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반품된 장치에 저장된 문서 및 파일은 손실됩니다.
인텔® NUC 키트

(이러한 제품은 메모리, 드라이브 또는 운영 체제가 설치된 채로 배송되지 않습니다.)
  • 인텔 NUC 키트만 반품합니다.
  • 인텔 NUC에 무선 모듈이나 인텔® Optane™ 메모리 모듈이 이미 설치되어 있으면 제품을 반품하기 전에 해당 품목을 제거하지 마십시오.
  • 맞춤형 섀시 덮개를 설치한 경우에는 원래의 덮개를 다시 장착한 후에 반품하십시오.
  • 설치했던 모든 구성 요소(메모리 모듈, 하드 드라이브, 무선 어댑터)를 그대로 두십시오.
  • 액세서리 품목(VESA 브래킷과 나사, 전원 어댑터, 코드, 플러그 부속물 등)은 박스에 포함시키십시오.

인텔® 컴퓨트 엘리먼트가 포함된 인텔® NUC 키트

(이 키트는 메모리 또는 드라이브 없이 인텔에서 배송합니다. 메모리, 드라이브 및 운영 체제는 구매자(또는 구매처)가 설치합니다.)

  • 인텔® NUC 컴퓨트 엘리먼트 구성 요소를 섀시에 장착된 상태로 둡니다.
  • 메모리 모듈과 드라이브는 빼서 보관해 두십시오. 나중에 교체 장치를 받으면 이러한 구성품을 직접 설치해야 합니다. 인텔에서는 보증 교환의 일환으로 인텔 측으로 그러한 구성품을 보낼 경우 해당 구성품을 반송할 수 없습니다.
  • 본인이(또는 구매처에서) 그래픽 카드 또는 PCIe 장치를 따로 설치했다면 베이스보드에서 분리한 후 보관하십시오. 나중에 교체 장치를 받으면 이러한 구성품을 직접 설치해야 합니다. 인텔에서는 보증 교환의 일환으로 인텔 측으로 그러한 구성품을 보낼 경우 해당 구성품을 반송할 수 없습니다.
  • 전원 코드와 그 밖의 부품은 상자에 넣어 두십시오. 인텔은 인텔 NUC와 함께 이러한 구성품을 보낼 경우 해당 품목을 반송할 수 없습니다.
  • 필요한 경우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를 모두 백업하십시오. 인텔은 보증 과정에서 발생하는 데이터 손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인텔® NUC 보드 인텔 NUC 보드만 반품하십시오. 설치했던 모든 구성 요소(메모리 모듈, 하드 드라이브, 무선 어댑터)를 그대로 두십시오.
주의
인텔은 반환 시 상자에 포함된 품목을 비롯한 사용자 설치 구성 요소를 추적하거나 반환할 수 없습니다. 위에 달리 언급되지 않는 한, 인텔 보증 센터로 보내기 전에 인텔 NUC의 모든 메모리와 디스크를 제거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모든 응용 프로그램과 데이터를 백업하도록 하십시오. 인텔은 보증 프로세스에서 발생하는 데이터 손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보증 교체로 발송되는 인텔 NUC 키트에는 Microsoft Windows* 라이센스 스티커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인텔 NUC에 Windows 라이센스 스티커가 있는 경우, 섀시에서 조심스럽게 떼어낼 것을 권장합니다. 보증 교체를 위해 인텔로 반품하기 전, 나중에 참조할 수 있도록 사진을 찍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Microsoft Windows 스티커는 주문 품목으로 구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인 가이드라인
  • 필요한 경우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를 모두 백업하십시오. 인텔은 보증 과정에서 발생하는 데이터 손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보관해야 하는 부품 및 액세서리에 대한 지침은 이메일 확인을 참조하십시오. 인텔은 부품 및 액세서리를 보관하지 않으며 사용자에게 반환할 수 없습니다.
  • 상자 외부에 있는 RMA 사례 번호를 적어두고 이메일 확인 사본에 포함해 주십시오.
  • 교체 장치는 원래 소매 패키지로 전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패키지 가이드라인

원래 소매 상자가 있는 경우 상자를 사용해 제품을 반환할 수 있습니다.

  • 원래 상자 부속품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 버블 랩 또는 유사 포장재를 사용해 모든 면을 감싸 꼭 맞게 포장하여 움직임이 최소화되도록 하십시오.
  • 소매 상자를 단단한 외부 상자에 포장하고 최소 2인치의 버블 랩,폼, 유사 포장재로 꼭 맞게 포장하여 움직임이 최소화되도록 하십시오.
  • 현지 배송점 또는 우체국에서 본인 비용으로 적당한 크기의 외부 상자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참고 교체용 NYC는 원래 소매 상자가 아닌 회색 상자로 귀하에게 배송될 수 있습니다. 원래 소매 상자를 유지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십시오.

원래 소매 상자가 없거나 원래 상자를 유지하려는 경우:

  • 충분한 추가 포장재가 있는 단단한 상자에 제품을 포장해 이동 중 흔들림을 방지하십시오.
  • 현지 배송점 또는 우체국에서 본인 비용으로 적당한 크기의 배송 상자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나 이상의 품목을 반품하는 경우, 각 항목을 버블 랩, 폼 또는 유사 포장재로 감싸 이동 중 흔들림을 방지하십시오.

관련 항목
보증 범위 확인 및 보증 지원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