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NUC 제품 보증 정보

문서

보증 및 RMA

000005679

2020-07-21

인텔® NUC 제품의 보증 정보는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면 또는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제한적 보증

인텔에서는 인텔® 공인 대리점을 통해 구입한 인텔® NUC 제품에 3년 제한적 보증을 제공합니다. 이 보증은 제품 상자에 포함된 모든 하드웨어 항목에 적용됩니다.

보증 정보

3년 국제 아이콘
크기: 2.05MB
날짜: 2020년 6월

39개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3년 호주(영어) 아이콘
크기: 218KB
날짜: 2019년 2월
참고 PDF 파일을 보려면 Adobe Acrobat Reader*가 필요합니다.

 

시스템 팬 보증 고려 사항

섀시 제조업체가 패시브 냉각 솔루션을 포함하는 인텔® NUC 보드 SKU용 인클로저를 설계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사용자 정의 섀시의 설치가 가능하도록, 출하 시 설치된 팬은 제품 보증 위반 없이 보드 SKU에서 제거될 수 있습니다.

인텔은 출하 시 설치된 팬을 제거한 보드 SKU 반품을 수락합니다. 단, 팬 제거 또는 과열에 따른 고객 부주의로 인한 손상이 있을 경우 이후 반품을 거절할 수도 있습니다.

원래의 제품은 출하 시 설치된 팬과 함께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팬을 제거한 고객은 수정된 시스템이 충분한 냉각 성능을 제공하도록 조치할 책임이 있습니다. 인텔에서는 후속 반품을 거부하기 전에 고객에게 미리 통지해 드릴 것입니다.

결함이 있는 제품 반품 전에

Windows* OS 활성화 번호(해당하는 경우)를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표에 반품해야 할 품목과 가지고 있어야 할 품목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제품 반품할 품목 반품하지 않을 품목
인텔® NUC 미니 PC

(이러한 제품에는 메모리, 드라이브 및 운영 체제가 이미 설치되어 있습니다. 개별 구성 요소를 별도로 교체할 수 없습니다.)
  • 가능한 경우 인텔 NUC 미니 PC의 개인 데이터를 다른 저장 미디어에 백업합니다. 인텔은 소프트웨어 기반의 데이터 파쇄기를 사용하여 반품된 인텔 NUC 미니 PC의 스토리지 장치에 있는 모든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반품된 장치에 저장된 문서 및 파일은 손실됩니다.
  • 사전 설치된 모든 구성 요소(메모리와 드라이브)와 함께 인텔 NUC 미니 PC만 반품하십시오.
  • 메모리 모듈을 업그레이드한 경우에는 반품하기 전에 원래의 메모리 모듈을 장착하십시오.
  • 맞춤형 섀시 덮개를 설치한 경우에는 원래의 덮개를 다시 장착한 후에 반품하십시오.
  • 설치했던 구성 요소(메모리 모듈 업그레이드와 추가적인 하드 드라이브)는 그대로 두십시오.
  • 액세서리 품목(VESA 브래킷과 나사, 전원 어댑터, 코드, 플러그 부속물 등)은 박스에 포함시키십시오.
인텔® NUC 키트

(이러한 제품은 메모리, 드라이브 또는 운영 체제가 설치된 채로 배송되지 않습니다.)
  • 인텔 NUC 키트만 반품합니다.
  • 인텔 NUC에 무선 모듈이나 인텔® Optane™ 메모리 모듈이 이미 설치되어 있으면 제품을 반품하기 전에 해당 품목을 제거하지 마십시오.
  • 맞춤형 섀시 덮개를 설치한 경우에는 원래의 덮개를 다시 장착한 후에 반품하십시오.
  • 설치했던 모든 구성 요소(메모리 모듈, 하드 드라이브, 무선 어댑터)를 그대로 두십시오.
  • 액세서리 품목(VESA 브래킷과 나사, 전원 어댑터, 코드, 플러그 부속물 등)은 박스에 포함시키십시오.
인텔® NUC 보드 인텔 NUC 보드만 반품하십시오. 설치했던 모든 구성 요소(메모리 모듈, 하드 드라이브, 무선 어댑터)를 그대로 두십시오.
주의
인텔은 반환 시 상자에 포함된 품목을 비롯한 사용자 설치 구성 요소를 추적하거나 반환할 수 없습니다. 위에 달리 언급되지 않는 한, 인텔 보증 센터로 보내기 전에 인텔 NUC의 모든 메모리와 디스크를 제거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모든 응용 프로그램과 데이터를 백업하도록 하십시오. 인텔은 보증 프로세스에서 발생하는 데이터 손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보증 교체로 발송되는 인텔 NUC 키트에는 Microsoft Windows* 라이센스 스티커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인텔 NUC에 Windows 라이센스 스티커가 있는 경우, 섀시에서 조심스럽게 떼어낼 것을 권장합니다. 보증 교체를 위해 인텔로 반품하기 전, 나중에 참조할 수 있도록 사진을 찍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Microsoft Windows 스티커는 주문 품목으로 구할 수 없습니다.

관련 항목
보증 범위 확인 및 보증 지원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