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NUC 제품에 대한 보증 정보
온라인 보증 서비스 센터를 사용하여 보험 적용 범위를 확인하고 보증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보증 약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참고 |
|
자세한 내용은 주제를 클릭하십시오.
제한적 보증
인텔은 인텔 공인 디스트리뷰터로부터® 구입한 인텔® NUC 제품에 대해 3년 제한적 보증을 제공합니다. 이 보증은 상자에 포함된 모든 하드웨어 항목을 다룹니다.
국제 보증: 39개 언어로 번역
3년 국제
크기: 5.6MB
날짜: 2022년 7월
국가별 보증:
3년 호주(영어)
크기: 69 KB
날짜: 2020년 9월
중국에 대한 NUC L10 보증
크기: 686 KB
날짜: 2018년 1월
중국에 대한 NUC L6 보증
크기: 683 KB
날짜: 2018년 1월
중국 NUC 3R 바우처
크기: 508 KB
날짜: 2018년 1월
참고: PDF 파일에 는 Adobe Acrobat Reader*가 필요합니다.
인텔 연장 보증
시스템 팬 보증 고려 사항
섀시 제조업체는 패시브 냉각 솔루션을 포함한 인텔® NUC 보드 SKU용 인클로저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사용자 정의 섀시를 수용하기 위해 일부 섀시 제조업체 또는 통합업체는 팬을 제거하거나 제품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경우, 인텔 제품 기술 문서에 명시된 환경 제한을 충족하기 위해 수정된 시스템의 충분한 냉각을 보장하는 것은 섀시 제조업체 및 통합자의 책임입니다. 사용자 지정 인클로저에서 인텔 NUC 보드 충분히 냉각하지 않으면 인텔 제품 보증이 무효화됩니다.
일부 NUC 제품은 패시브 냉각 솔루션에 적합한 제품이 아니며, 섀시 제조업체와 통합자는 이러한 수정을 할 위험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을 집니다.
패시브 냉각 솔루션과 함께 사용하기에 권장되지 않는 제품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목록이 완료되지 않을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음).
- 이전에 Ghost Canyon 알려진 인텔® NUC 9 익스트림 키트
- 이전에 Quartz Canyon 알려진 인텔® NUC 9 Pro 키트
- 소켓 CPU를 탑재한 NUC 제품
결함이 있는 제품을 반품하기 전에
Windows* OS 활성화 번호를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해당하는 경우).
Windows 설치에 BitLocker 키가 활성화되어 있는 경우 하드 드라이브를 꺼내기 전에 키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BitLocker 복구 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작 시 인텔® NUC: BitLocker 복구 키가 요청됨 을 참조하십시오.
표에는 반품할 내용과 보관해야 할 내용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제품 | 반품할 내용 | 보관해야 할 사항 |
인텔® NUC 미니 PC (이 제품에는 메모리, 드라이브 및 운영 체제가 이미 설치되어 있습니다. 개별 구성 요소를 별도로 교체할 수 없습니다.) |
|
|
인텔® NUC 키트 (이 제품은 이미 설치된 메모리, 드라이브 또는 운영 체제와 함께 제공되지 않습니다.) |
|
|
인텔® 컴퓨트 엘리먼트가 포함된 인텔® NUC 키트 (이 키트는 메모리나 드라이브 없이 인텔에서 배송되었습니다. 귀하(또는 구매처)가 설치된 메모리, 드라이브 및 운영 체제입니다.) |
|
|
인텔® NUC 보드 | 인텔 NUC 보드만 반환합니다. | 설치된 모든 구성 요소(메모리 모듈, 하드 드라이브, 무선 어댑터)를 보관하십시오. |
주의![]() | 인텔은 반품 시 상자에 포함된 항목을 포함하여 사용자가 설치한 구성 요소를 추적하거나 반품할 수 없습니다. 위에서 달리 언급하지 않는 한, 인텔 보증 센터로 보내기 전에 인텔 NUC에서 모든 메모리와 디스크를 제거하십시오. 해당되는 경우 모든 응용 프로그램과 데이터를 백업해야 합니다. 인텔은 보증 프로세스로 인한 데이터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보증 교체로 전송된 인텔 NUC 키트에는 Microsoft Windows* 라이센스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인텔 NUC에 Windows 라이센스 스티커가 있는 경우 섀시에서 조심스럽게 벗겨내는 것이 좋습니다. 보증 교체를 위해 인텔로 반품하기 전에 향후 참조를 위해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Microsoft Windows 스티커는 주문 처리 항목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반 지침
- 해당되는 경우 모든 응용 프로그램과 데이터를 백업하십시오. 인텔은 보증 과정에서 발생하는 데이터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보관해야 할 부품 및 액세서리에 대한 지침은 이메일 확인서를 참조하십시오. 인텔은 부품과 액세서리를 보관하지 않으며 귀하에게 반품할 수 없습니다.
- 상자 바깥쪽에 RMA 케이스 번호를 작성하고 이메일 확인 사본을 묶어 두십시오.
- 교체 장치는 원래 소매 포장으로 배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패키징 지침
원래 소매 상자가 있는 경우 해당 상자를 사용하여 제품을 반품할 수 있습니다.
- 원래 상자 인서트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모든 면에 버블 랩 또는 이와 유사한 쿠션 소재로 포장하여 최소한의 움직임으로 잘 어울립니다.
- 소매 상자를 튼튼한 외부 상자에 포장하여 최소 2인치의 버블 랩, 느슨한 채우기 폼 또는 이와 유사한 쿠션을 사용하여 최소한의 움직임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보장합니다.
- 현지 배송 매장 또는 우체국에서 자체 비용으로 적절한 크기의 외부 상자를 조달할 수 있습니다.
참고 | 교체용 NUC는 원래 소매 상자가 아닌 회색 상자로 배송될 수 있습니다. 원래 소매 상자를 보관하려면 아래 지침을 진행하십시오. |
원래 소매 상자가 없거나 원래 상자를 보관하려는 경우:
- 제품을 견고한 상자에 충분한 추가 포장재로 포장하여 이동 중 이동을 방지합니다.
- 현지 배송 상점이나 우체국에서 자체 비용으로 적절한 크기의 배송 상자를 조달할 수 있습니다.
두 개 이상의 품목을 반품하는 경우, 충분한 버블 랩, 느슨한 채우기 폼 또는 이와 유사한 쿠션 소재로 각 품목을 보호하여 이동 중 이동을 방지하십시오.
관련 주제 |
인텔® NUC 엘리먼트 제품에 대한 보증 정보 |
인텔® NUC 노트북에 대한 보증 정보 |
보증 적용 범위 확인 및 보증 지원 요청 |
보증 지원을 요청할 때 인텔® NUC 식별에 필요한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