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하드웨어 설치 또는 업그레이드에 관한 규제 정보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05687

2022-08-11

인텔® 무선 어댑터의 설치 또는 사용은 국가별 법적 규정의 적용을 받습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시스템에서 함께 사용하려는 안테나로 인텔® 무선 어댑터를 인증해야 하는 반면, 일부 국가에서는 전체 시스템 수준에서 인텔® 무선 어댑터를 인증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는 인증된 모듈로 안테나 사용을 관장하는 공식 규칙이 규칙 부품 15.203, 15.247 및 15.407에 적용됩니다. 이러한 액세스 및/또는 FCC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판매되는 시스템에 설치된 인텔® 무선 어댑터가 반드시 위에서 언급한 이유로 다른 시스템에 동일한 무선 어댑터를 사용하거나 설치할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각 국가에 다른 규제 요구 사항이 있을 수 있으므로 시스템에 인텔® 무선 어댑터를 설치/변경하기 전에 시스템 제조업체에 연락하여 설치하려는 인텔® 무선 어댑터가 시스템 및 국가에서 사용하도록 승인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제조업체의 승인 후 요구 사항을 따라야 합니다.

제조업체에 필요한 승인이 없는 경우 장치를 설치하는 당사자가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승인되지 않은 시스템에 어댑터를 설치하는 것은 불법일 수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는 인텔® 무선 어댑터를 설치할 권한이 없습니다(아래 소매 제품 제외). 제조업체 또는 공인 담당자만 어댑터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미 통합을 수행한 경우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호환성 문제 또는 종속성으로 인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음을 이해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인텔은 노트북 구성 요소 공급업체이며 완전한 노트북 시스템을 제조 또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시스템 제조업체가 기능을 변경하거나, 사용자 지정을 통합하거나,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 패키징을 다른 변경했을 수 있습니다.

현재 인텔이 지원하는 유일한 소매 무선 어댑터는 데스크탑용 인텔® 듀얼 밴드 무선-AC 7260 + Bluetooth®, 인텔® 듀얼 밴드 무선-AC 8265 데스크탑 키트, 인텔® 듀얼 밴드 무선-AC 9260 산업용 IoT 키트, 인텔® Wi-Fi6(Gig+) 데스크탑 키트, 인텔® Wi-Fi6E AX210 IOT 산업 및 임베디드 키트입니다. 이러한 소매 제품은 상자에 안테나가 번들로 제공되는 데스크탑 PC에 설치될 예정입니다. 노트북 PC에서 무선 어댑터 업그레이드를 위한 것이 아닙니다.

관련 주제
노트북에서 새 인텔® 무선 어댑터를 인식하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