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Windows 7* 및 Microsoft Windows 8.1*용 인텔® WiFi 드라이버 및 인텔® PROSet/무선 소프트웨어 자동 설치

문서

설치 및 설정

000005730

2022-05-16

자동 설치 개요

자동 설치 방법은 해당 인텔® 무선 어댑터용 시스템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동안 IT 관리자가 사용자의 개입을 방지하는 데 사용합니다. 다음은 Wi-Fi 전용 인텔® PROSet/무선 소프트웨어 및/또는 드라이버에 대한 자동 설치 프로세스에 대해 설명합니다.

Windows® 10에서 자동 설치 방법을 수행하는 지침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

이 정보는 고급 수준의 정보 기술 지식을 가진 IT 관리자, 리셀러 및 통합자를 위한 것입니다. 이 정보는 최종 사용자가 사용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인텔® PROSet/무선 WiFi 소프트웨어 및 WiFi 드라이버 설치

필수 파일:
IT 관리자용 인텔® PROSet/무선 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 패키지에서 인텔® PROSet/무선 WiFi 소프트웨어(드라이버 포함) 패키지를 다운로드하십시오. PROSet/무선 소프트웨어 패키지에는 다음과 같은 파일 이름 형식이 있습니다.

WiFi__PROSet비트니스.zip

Ver: 패키지 버전
비트: 운영 체제의 비트

예를 들어 21.40.5 PROSet/무선 소프트웨어 패키지에는 다음 파일 이름이 있습니다.

WiFi_21.40.5_PROSet64.zip

 

설치 단계 및 세부 정보:
다음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Setup.xml 파일과 WirelessSetup.exe 사용

WirelessSetup.exe는 .MSI 파일 앞에 앉아 구성 파일(setup.xml)을 읽고 명령줄 매개변수를 선택한 상태에서 .MSI를 시작합니다.

설치하려면:

  1. 위에서 언급한 zip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압축을 풀십시오.
  2. 필요에 따라 setup.xml을 수정/사용자 지정합니다.
  3. 원하는 명령줄 옵션으로 WirelessSetup.exe를 실행합니다.

 

WirelessSetup.exe에 대한 지원되는 명령줄 옵션

옵션매개 변수설명
-? WirelessSetup.exe에 대한 정보와 도움말을 표시합니다.
-c 또는 -config< setup.xml의 구성 이름>setup.xml의 기본 구성 대신 이 구성으로 실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구성 태그를 참조하십시오.
-Quiet, -q, -silent, 또는 -s 설치 관리자 UI 없이 조용히 실행
-패시브 진행률 표시줄만 있는 기본 모드에서 설치 관리자 UI를 실행합니다.
-norestart 설치 중 재부팅 억제
-forcerestart 설치가 끝나면 재부팅을 강제합니다.
-log 또는 -l설치를 기록합니다.
-제거 설치 제거

 

setup.xml 파일 사용자 지정

Default Configuratioin

구성 태그

명령줄에 구성을 설정하지 않으면 기본 구성이 읽혀집니다.
Setup.xml에 더 많은 구성 태그를 정의하여 추가 구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예제:
ID="MyConfig">

Basic
25




셀렉터블페이터>
구성>

Setup.xml을 저장하고 WirelessSetup.exe -c MyConfig 를 실행하여 위의 구성으로 설치합니다.

SetupFlags 태그
엘리먼트 설명:

  • UI 레벨 설정에 UIMode 태그가 존재합니다. 예: 전체, 침묵, 기본.
  • 재부팅 모드를 설정하려면 RebootMode 태그가 존재합니다. 예: 억제, 힘.
  • MinBatteryLevel 태그는 배터리 검사에 대한 최소 레벨을 설정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0으로 설정하면 수표가 완료되지 않습니다.
  • 선택 가능Features 태그는 기능 선택 및 디스플레이 옵션을 활성화하기 위해 설치 UI 사용자 정의 설정 대화 상자에 존재합니다.
  • 패키지프로퍼티 태그는 MSI 사용자 지정 속성을 특정 MSI 패키지로 설정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엔터프라이즈 IT 및 OEM(오리지널 장비 제조업체)에 대한 특정 설정은 여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셀렉터블페이처 태그

설치 관리자 UI에서 기능을 숨기거나 기본적으로 기능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관리자 툴킷이 항상 설치되어 있는 예입니다(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설치 관리자 UI에는 보이지 않음).

디스플레이="아니오" 선택됨="예" />

셀렉터블페이터>

기능제목
WIFI_Driver인텔® WiFi 링크 드라이버
WIFI_Software인텔® PROSet/무선 WiFi 소프트웨어
WIFI_MWT_Software인텔® My WiFi 기술
WIFI_UI인텔® PROSet/무선 소프트웨어 WiFi 연결 유틸리티
WIFI_PROSet인텔® PROSet/무선 소프트웨어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WIFI_Admin_Toolkit관리자 툴킷

Intel® PROSet/Wireless Enterprise Software

 

Microsoft Windows* 설치 관리자 패키지(.MSI) 사용(엔터프라이즈 환경에서 그룹 정책/Active Directory에 MSI 파일을 사용해야 하는 엄격한 의무가 있는 경우에만 권장)

MSI 파일은 위에서 언급한 zip 파일의 데이터 디렉토리 아래에 있습니다.
다음은 PROSet/무선 소프트웨어 패키지에 포함된 MSI 파일이며 다음 순서로 설치해야 합니다.

  • Driver.msi: Wi-Fi 드라이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PROSetEnterprise.msi(v17.1 이상) : v17.1 이상 Windows 7/8.1용 인텔® PROSet/무선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포함

또한 Msiexec 을 사용하여 Windows Installer의 다중 패키지 설치를 통해 여러 MSI를 설치하는 방법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주제
인텔® Wireless Bluetooth® 소프트웨어 설치
인텔® PROSet/무선 소프트웨어 IT 관리자 링크
인텔® PROSet/무선 소프트웨어 Bluetooth®: zip 파일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