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이더넷 10 기가 비트 서버 어댑터에 대 한 고급 드라이버 설정

문서

설치 및 설정

000005783

2020-01-28

고급 탭의 설정은 어댑터가 QoS 패킷 태깅, 점보 프레임, 오프 로딩 및 기타 기능을 처리 하는 방법을 사용자 지정 합니다.

이 페이지는 이름에 PRO/10GbE 가 있는 어댑터에는 적용 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어댑터의 경우 인텔® p r o/10GbE 서버 어댑터의 고급 설정을 확인 하십시오.

주목
  • 설치 된 특정 어댑터와 운영 체제에 따라 일부 기능을 사용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Windows 장치 관리자 * 용 Intel® PROSet이 설치 된 경우 고급 탭 레이아웃 및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Windows 장치 관리자 용 Intel® PROSet이 설치 되어 있는 경우 화면 도움말이 제공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또는 주제를 클릭 하십시오.

흐름 제어

흐름 제어를 통해 어댑터는 네트워크 트래픽을 조절 하는 데 도움이 되는 흐름 제어 프레임을 생성 또는 응답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장치 관리자 용 Intel® PROSet이 설치 되어 있는 경우에는 성능 옵션 속성을 통해 흐름 제어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링크 파트너는 들어오는 프레임이 장치에서 처리할 수 있는 속도 보다 빠른 속도로 도착 하면 오버 로드 될 수 있습니다. 프레임은 오버 로드 조건이 통과할 때까지 삭제 됩니다. 흐름 제어 메커니즘은이 문제를 극복 하 고 프레임 손실 위험을 없앱니다.

과부하 상황이 발생 하면 기기는 흐름 제어 프레임을 생성 합니다. 재전송을 시도 하기 전에 전송 링크 파트너가 전송을 중단 하도록 강요 합니다.

주목어댑터에서이 기능을 활용 하려면 링크 파트너가 흐름 제어 프레임을 지원 해야 합니다.
기본RX 및 TX 활성화 됨
기간비활성화됨: 흐름 제어 없음
RX 및 TX 활성화 됨: 어댑터가 흐름 제어 프레임을 생성 하 고이에 응답 합니다.
RX 활성화: 어댑터는 링크 파트너의 흐름 제어 프레임을 받을 때 전송을 일시 중지 합니다.
TX 활성화 됨: 어댑터는 수신 대기열이 미리 정의 된 한계에 도달할 때 흐름 제어 프레임을 생성 합니다.
 
헤더 데이터 분할

헤더 데이터 분할을 통해 어댑터는 들어오는 패킷의 헤더 정보를 분할 하 여 CPU가 전체 패킷을 처리할 필요가 없도록 합니다. 이러한 분할 동작으로 CPU 사용률이 줄어듭니다.

변경할Windows Server 2008 *
기본활성화할
기간비활성화, 활성화 됨
 
인터럽트 조절

인터럽트 중재는 어댑터에서 보통의 인터럽트가 가능 하도록 지원 합니다.

패킷이 도착 하면 어댑터는 드라이버가 패킷을 처리할 수 있도록 인터럽트를 생성 합니다. 더 빠른 링크 속도에서는 더 많은 인터럽트가 생성 되 고 CPU 이용률 또한 증가 합니다. 이로 인해 시스템 성능이 저하 될 수 있습니다. 인터럽트 중재를 활성화 하면 인터럽트 비율이 더 낮기 때문에 시스템 성능이 향상 됩니다.

변경할Windows Server 2008
기본활성화할
기간비활성화, 활성화 됨
 
인터럽트 중재 율

인터럽트 중재 율은 컨트롤러가 인터럽트의 생성을 moderates 또는 지연 시키는 속도를 설정 합니다. 중재는 네트워크 처리량과 CPU 활용을 최적화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본 설정 (적응형)은 트래픽 유형 및 네트워크 사용량에 따라 동적으로 인터럽트 속도를 조정 합니다. 다른 설정을 선택 하면 특정 구성에서 네트워크 및 시스템 성능이 향상 될 수 있습니다. Windows 장치 관리자 용 Intel® PROSet이 설치 되어 있는 경우에는 성능 옵션 속성에서 인터럽트 중재 속도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인터럽트 중재 없이, 시스템은 더 많은 수의 인터럽트를 처리 해야 하기 때문에 더 높은 데이터 속도로 CPU 사용률이 증가 합니다. 인터럽트 중재로 인해 네트워크 드라이버가 인터럽트를 누적 하 고 일련의 인터럽트가 아닌 하나의 인터럽트를 보냅니다. 더 높은 데이터 속도에서, 인터럽트 중재 설정을 높게 설정 하면 시스템 성능이 향상 될 수 있습니다. 낮은 데이터 속도에서 인터럽트 감소 설정은 지연 된 인터럽트로 인해 지연 시간이 발생 하는 것으로 좋습니다.

기본취하기
기간적응형, 고가, 낮음, 중간, 꺼짐
 
IPv4 체크섬 오프 로드

IPv4 체크섬 오프 로드는 어댑터가 수신 패킷 (RX)에서 TCP/IP 체크섬을 확인 하 고 전송 된 패킷 (TX)에서 체크섬을 계산할 수 있도록 지원 합니다. Windows 장치 관리자 용 Intel® PROSet이 설치 되어 있는 경우 Tcp/ip 오프 로드 옵션 속성 아래에서 IPv4 체크섬 오프 로드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활성화 하면 TCP/IP 성능이 향상 되 고 CPU 사용률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오프 로딩을 비활성화 하면 운영 체제가 TCP/IP 체크섬을 계산 하 고 확인 합니다.

기본RX 및 TX 활성화 됨
기간비활성화, RX 및 TX 활성화, RX 활성화, TX 활성화 됨
 
점보 패킷

TCP/IP 패킷에 대 한 점보 패킷 기능을 활성화 합니다. 많은 트래픽을 처리할 수 있는 대용량 패킷이 있고 더 많은 지연 시간이 허용 되는 경우 점보 패킷은 CPU 사용률을 줄이고 와이어 효율성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표준 이더넷 프레임 크기는 1514 바이트 이며 점보 프레임에는 4088 또는 9014 바이트가 포함 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설정은 특정 어댑터에 따라 달라 집니다.

네트워크 상의 장치가 지원 되 고 동일한 프레임 크기를 사용 하도록 구성 된 경우에만 점보 패킷을 활성화 하십시오. 다른 네트워크 장치에서 점보 프레임을 설정할 때 네트워크 장치가 점보 프레임 크기를 다르게 계산 한다는 점에 유의 하십시오. 일부 기기에는 헤더 정보가 프레임 크기에 포함 되어 있지만 다른 장치는 그렇지 않습니다.

주목인텔 어댑터의 프레임 크기에는 헤더 정보가 포함 되어 있지 않습니다 .
기본하도록
기간비활성화 (1514), 4088 및 9014 바이트
(CRC에 대해서는 4 바이트의 스위치를 높게 설정 하 고 Vlan을 사용 하는 경우 4 바이트를 더한 경우)
 
대규모 수신 오프 로드 (ipv4)

대규모 수신 오프 로드 (IPv4)는 어댑터를 설정 하 여 TCP 메시지를 조각화 한 작업을 유효한 이더넷 프레임으로 오프 로드 합니다. Windows 장치 관리자 용 Intel® PROSet이 설치 되어 있는 경우 Tcp/ip 오프 로드 옵션 속성에서 대량 수신 오프 로드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어댑터 하드웨어가 운영 체제 소프트웨어 보다 훨씬 빠르게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이 기능은 전송 성능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어댑터 또한 CPU 리소스를 더 작게 사용 합니다.

변경할Windows Server 2008
기본활성화할
기간비활성화, 활성화 됨
 
Large send offload (IPv4)

Large send offload (IPv4) 및 대량 전송 오프 로드 (IPv6)로 어댑터를 사용 하면 TCP 메시지를 조각화 한 작업을 유효한 이더넷 프레임으로 오프 로드할 수 있습니다.

어댑터 하드웨어가 운영 체제 소프트웨어 보다 훨씬 빠르게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이 기능은 전송 성능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어댑터 또한 CPU 리소스를 더 작게 사용 합니다.

변경할Windows Server 2008
기본활성화할
기간비활성화, 활성화 됨
 
로컬 관리 주소

로컬 관리 주소는 사용자가 할당 한 MAC 주소를 사용 하 여 초기 MAC 주소를 대체 합니다. 새 네트워크 주소를 입력 하려면이 상자에 12 자리 16 진수를 입력 합니다.

기본않으면
기간0000 0000 0001-FFFF FFFF FFFD
발생
  • 멀티 캐스트 주소를 사용 하지 마십시오 (높은 바이트의 최하위 비트 = 1).
  • 모두 0 또는 모든 F를 사용해 서는 안 됩니다.
노트 존재 설정: 어댑터의 원래 네트워크 주소로 되돌립니다.
주목

인텔® PROSet은 한 팀에서 다음 중 하나를 사용 합니다.

  • 팀의 LAA가 구성 된 경우 팀 LAA
  • 기본 어댑터의 영구 MAC 주소로, 팀에 LAA가 구성 되어 있지 않은 경우

Intel PROSet은 다음과 같은 경우 어댑터 LAA를 사용 하지 않습니다.

  • 어댑터는 팀의 주요 어댑터입니다.
  • 팀에 LAA
 
링크 상태 이벤트 기록

로그 링크 상태 이벤트는 시스템 이벤트 로그에 대 한 다음 링크 상태 변경 사항을 로깅할 수 있도록 지원 합니다.

  • LINK_UP_CHANGE
    어댑터에서 링크를 설정 했음을 나타냅니다.
  • LINK_DOWN_CHANGE
    어댑터가 손실 된 링크를 나타냅니다.
  • LINK_DUPLEX_MISMATCH
    어댑터와 링크 파트너 간의 전이중 불일치를 나타냅니다.

연결 문제를 조사 하려면 링크 속도 탭을 클릭 하 고 진단 유틸리티를 실행 합니다. 링크 속도 탭과 진단은 Windows 장치 관리자 용 인텔® PROSet이 설치 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짧은 지연 시간 인터럽트

짧은 지연 인터럽트 옵션을 사용 하면 어댑터에서 인터럽트 중재를 무시 하 고 특정 TCP 패킷이 도착할 때 인터럽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시스템은 패킷을 더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일부 응용 프로그램은 데이터 지연 시간이 줄어들기 때문에 네트워크 데이터에 더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낮은 대기 시간 인터럽트 구성을 활성화 하려면 Windows Device Manager 용 Intel PROSet이 설치 되어 있어야 합니다. 성능 옵션 속성에서 낮은 지연 시간 인터럽트 속성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낮은 지연 시간 인터럽트를 사용 하려면 낮은 대기 시간 인터럽트 사용 확인란을 선택 하 고 다음 옵션 중 하나를 선택 합니다.

  • TCP PSH 플래그를 사용 하는 패킷에 대해 다음을 수행 합니다. TCP PSH 플래그를 사용 하는 모든 수신 패킷이 즉시 인터럽트를 트리거합니다. 전송 장치가 PSH 플래그를 설정 합니다.
  • 다음 TCP 포트에 사용: 지정 된 포트에서 수신 되는 모든 패킷은 즉시 인터럽트를 트리거합니다. 최대 8 개의 포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주목짧은 지연 시간 인터럽트를 활성화 하면 시스템 CPU 사용률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오프 로드 TCP 분할

오프 로드 TCP 분할을 통해 어댑터는 TCP 메시지를 세그먼트화 하는 작업을 유효한 이더넷 프레임으로 오프 로드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장치 관리자 용 Intel® PROSet이 설치 되어 있는 경우 Tcp/ip 오프 로드 옵션 속성을 통해 오프 로드 TCP 세그먼트화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어댑터 하드웨어가 운영 체제 소프트웨어 보다 훨씬 빠른 데이터 조각화를 완료 하므로이 기능을 통해 전송 성능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어댑터 또한 CPU 리소스를 더 작게 사용 합니다.

기본주문형
기간꺼짐, 켜기
 
우선 순위와 VLAN

우선 순위와 VLAN을 통해 IEEE 802.3 ac 태그가 지정 된 프레임을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

  • 우선순위 태그가 지정 된 패킷에 대 한 802.1 p QoS (서비스 품질) 태그
  • Vlan 용 802.1 q 태그

이 기능이 활성화 되 면 태그 된 패킷은 운영 체제 우선 순위 수준 정의에 정의 된 대기열 설정을 사용 합니다. Vlan 탭에서 VLAN을 설정 하면 우선 순위가 & VLAN이 자동으로 활성화 됩니다. Vlan에는 태깅이 필요 하므로 태깅을 비활성화할 수 없습니다.

주목인텔® 네트워크 어댑터에서 Vlan을 구성 하려면 Windows 장치 관리자 및 고급 네트워킹 서비스 (ANS) 용 Intel® PROSet이 설치 되어 있어야 합니다.
 
기본우선 순위 & VLAN 활성화
기간우선순위 & VLAN 비활성화, 우선순위 & VLAN 활성화, 우선순위 활성화, VLAN 활성화
 
수신 버퍼

데이터를 메모리로 복사할 때 어댑터에서 사용 하는 수신 버퍼의 수를 설정 합니다. 이 값을 높이면 수신 성능이 향상 되지만 시스템 메모리가 소비 될 수 있습니다. Windows 장치 관리자 용 Intel® PROSet이 설치 되어 있는 경우에는 성능 옵션 속성 아래에서 수신 버퍼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수신 된 트래픽의 성능이 크게 저하 되는 경우 수신 버퍼의 수를 늘리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신 성능이 문제가 아니면 기본 설정을 사용 합니다.

기본512
기간128 ~ 2048 in 64 증가
  
수신측 배율

수신측 배율 (RSS)은 여러 프로세서 또는 프로세서 코어에서 TCP 연결을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 합니다. 어댑터가 RSS를 지원 하지 않거나 운영 체제가이를 지원 하지 않는 경우 RSS 설정이 표시 되지 않습니다.

기본활성화할
기간비활성화, 활성화 됨
 
수신측 스케일링 큐

수신측 스케일링 큐는 네트워크 어댑터와 프로세서 간의 트랜잭션을 완충 하도록 대기열 공간을 할당 합니다. RSS를 지 원하는 모든 어댑터에서 큐 구성이 지원 되지 않습니다. 지원 되는 큐 수는 어댑터 및 운영 체제에 따라 달라 집니다. 어댑터 및 운영 체제에 허용 되는 설정만 표시 됩니다.

기본2 개 큐
기간큐 1 개, 2 개 또는 4 개

수신측 배율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사용자 안내서 를 참조 하십시오.

TCP 체크섬 오프 로드 (ipv4)

TCP 체크섬 오프 로드 (ipv4) 및 TCP 체크섬 오프 로드 (IPv6)는 어댑터에서 컴퓨팅 (TX)을 계산 하거나 패킷의 TCP 체크섬을 확인 (RX) 할 수 있도록 지원 합니다. Windows 장치 관리자 용 Intel® PROSet이 설치 되어 있는 경우 Tcp/ip 오프 로드 옵션 속성 아래에서 tcp 체크섬 오프 로드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으로 성능을 개선 하 고 CPU 사용률을 줄일 수 있습니다. 오프 로딩을 활성화 하면 어댑터는 운영 체제의 체크섬을 계산 하거나 확인 합니다.

변경할IPv6 용 Windows Server 2008, IPv4의 경우
기본RX 및 TX 활성화 됨
기간비활성화, RX 및 TX 활성화, RX 활성화, TX 활성화 됨
 
전송 버퍼

데이터를 메모리로 복사할 때 어댑터에서 사용 하는 전송 버퍼의 수를 설정 합니다. 이 값을 높이면 전송 성능이 향상 될 뿐 아니라 시스템 메모리도 소비 될 수 있습니다. Windows 장치 관리자 용 Intel® PROSet이 설치 되어 있는 경우에는 성능 옵션 속성에서 전송 버퍼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전송 된 트래픽의 성능이 크게 저하 되는 경우 전송 버퍼의 수를 늘리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송 성능이 문제가 아니면 기본 설정을 사용 합니다.

기본512
기간128 – 64 증가 한 16384
UDP 체크섬 오프 로드 (ipv4)

UDP 체크섬 오프 로드 (IPv4) 및 UDP 체크섬 오프 로드 (IPv6)는 어댑터에서 컴퓨팅 (TX)을 계산 하거나 패킷의 UDP 체크섬을 확인 (RX) 할 수 있도록 지원 합니다. Windows 장치 관리자 용 Intel® PROSet이 설치 되어 있는 경우 Tcp/ip 오프 로드 옵션 속성에서 UDP 체크섬 오프 로드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으로 성능을 개선 하 고 CPU 사용률을 줄일 수 있습니다. 오프 로딩을 활성화 하면 어댑터는 운영 체제의 체크섬을 계산 하거나 확인 합니다.

기본RX 및 TX 활성화 됨
기간비활성화, RX 및 TX 활성화, RX 활성화, TX 활성화 됨
관련 주제
점보 프레임과 점보 패킷 메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