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컴퓨터가 과열되었 경고 징후


마지막 검토일: 12-Oct-2017
문서 ID: 000005791

참고

인텔® 프로세서에 내장된 열 보호. 프로세서가 너무 높아질 경우, 빌트-인 보안 셧다운되 프로세서. 지 않 오버클럭한 설계 사양에 따라 컴퓨터의 경우 빌트-인 보안 시스템에 손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컴퓨터가 과열된 경우 어떻게 합니까?

컴퓨터 과열 경고 징후

내용 또는 항목을 누릅니다.

드물게 팬 사운드 대부분의 컴퓨터에는 두 개의 팬, 팬 전원 공급 장치를 냉각하고 하나는 프로세서를 냉각합니다. 팬 드물게 whirring, 클릭, clunking 또는 음악 사운드가 시작되면 경고음 또는 팬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항상 교체 팬에 문제가 있는 경우, 수리하지 마십시오.
블루 스크린 팬가 실패하는 경우, 컴퓨터가 제대로 시작 부팅 과열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결과는 파란색 화면. Windows*가 계속 표시되는 경우, 블루 스크린, 또는 컴퓨터에서 냉각 팬 및 공기 흐름을 확인하십시오.
지속적으로 재부팅 또는 셧다운되 구성 요소 손상 방지를 위해, 컴퓨터 셧다운되면 재부팅 또는 과열 문제를 감지합니다. 시스템은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몇 분마다 재부팅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시스템 CPU 오버클럭한(지난 경우 권장되는 속도 제한) 발생합니다. BIOS 일반적으로는 열 이벤트가 발생했음을는 경우 해당 문제를 보고합니다.
비 팬 기반 CPU 과열

정상 상태에서, 모든 팬이 작동과 CPU 과열,은 방열판과 프로세서 사이에 감열재(tim) 교체합니다. TIM 대부분의 시스템에서 hardens게 됩니다.

컴퓨터 기술자, 구매 또는 전문가급 TIM을 참조하고 교체십시오. 모든 지침과 경고를 따릅니다. 감열재(tim) 적용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높은 온도 타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온도 또는 BIOS 온도를 측정하는 경우에는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에 문의하여 소프트웨어가 프로세서로 작동하도록 합니다.
주의
컴퓨터를 Gateway* 또는 Dell*과 같은 컴퓨터 제조업체에서 구매한 경우에는 컴퓨터 케이스를 열 보증이 무효가 될 수도 있습니다. 위에 나온 경고 징후가 발생하면 시스템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관련 항목
프로세서 설치 센터
프로세서 작동 온도 FAQ
인텔® 프로세서 진단 도구
인텔 프로세서 보증 안내서 비디오

- 이 정보는 귀하의 편의를 위해 원본 내용을 컴퓨터와 번역자의 조합으로 구성된 번역을 제공합니다. 이 내용은 일반적인 정보에 대해서만 제공되며 완성도나 정확도는 보장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