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대해 배울인텔® 소규모 비즈니스 혜택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05817

2017-10-12

인텔® 소규모 비즈니스 혜택 관리 되지 않는 소규모 비즈니스 사용자를 위해 설계 된 하드웨어 기반의 보안 및 생산성 제품군을 제공 합니다.

인텔 소규모 비즈니스 이점은 소규모 기업이 자신의 장치 가치를 극대화 하 고 작업의 삶을 단순화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인텔 소규모 비즈니스 이점은 서버가 없는 서버와 같은 솔루션을 제공 합니다. 인텔 소규모 비즈니스 이점을 사용 하려면 특별 한 구성이 필요 하지 않습니다. 인텔 소규모 비즈니스 이점은 팀 구성원 간에 일관 된 경험과 원활한 협업을 제공 합니다. 비즈니스 id를 만들고 사람과 장치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레거시 시스템에 인텔 스몰 비즈니스 어드밴티지 동반자 앱을 설치 하 여 채팅, 파일 공유 및 화면 공유와 같은 공동 작업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반자 앱을 사용 하면 모든 비 인텔 소규모 비즈니스 이점 장치에 연결 됩니다. Windows *, Android * 및 iOS *는 동반자 앱을 지원 합니다.

인텔 중소기업 어드밴티지 제품군에는 다음 항목이 포함 됩니다.

sba
(소기업 이점)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사용의 조합은 보안과 생산성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SBA는 채팅, 파일 공유, 화면 공유, USB 차단기, 소프트웨어 모니터, 백업 및 보건 센터를 지원 합니다.
sbb
(중소 기업 기본 사항)
skylake 플랫폼에 아웃-오브-박스 소프트웨어 값을 제공 합니다. sbb 채팅, 파일 공유, 화면 공유, 비즈니스 사용자 및 관리 및 USB 차단기 를 지원 합니다.
sbc
(중소 기업 동반자)
채팅, 파일 공유 및 화면 공유와 같은 공동 작업 기능을 사용 하 여 모든 비 SBA 장치에서 비즈니스에 연결 된 상태로 유지 합니다. Windows *, Android * 및 iOS *에서 지원 됩니다.


관련 항목
제품 단종 통지인텔® 소규모 비즈니스 혜택
포함 된 응용 프로그램인텔® 소규모 비즈니스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