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NUC 제품의 부팅 또는 전원 문제가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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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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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2-14

시스템이 부팅 되지 않거나 전원이 없는 것 처럼 보이는 상황을 해결 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음은 부팅 하지 않음/전원 문제가 발생 하지 않는 가장 일반적인 원인을 해결 하기 위한 지침입니다.

주목

이 단계는 어떤 경우에도 문제를 해결 하지 않지만 많은 고객의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입증 되었습니다. 아래 단계를 모두 시도 하 고 인텔 NUC가 여전히 제대로 시작 되지 않으면 인텔 고객 지원으로 추가적인 문제 해결 또는 보증 교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인텔 고객 지원팀에 연락 하는 방법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이 페이지의 하단에 있는 지침을 참조 하십시오.

옵션 1:

온라인 부팅 마법사 를 사용해 서는 안 됩니다. (인텔 추천)

옵션 2:

온라인이 아닌 부팅 마법사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는 아래에서 수동 문제 해결 단계를 수행 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또는 주제를 클릭 하십시오.

1 단계: 시작 하는 동안 섀시에서 전원 LED의 동작을 시청 하 고 여기를 클릭 하 여 이러한 문제 해결 단계를 시도 합니다.
전원 LED 상태가능한 원인문제 해결 단계
4 가지 패턴으로 전원 LED가 깜박입니다 .설치 된 메모리가 없습니다. 또는 메모리 모듈이 잘못 된 전압 이거나, 호환 되지 않거나, 결함이 있습니다.

참고:이 문제 해결 단계는 메모리를 납땜 한 인텔 nucs에는 적용 되지 않습니다.

  • 인텔® NUC에 올바른 전압 메모리 모듈을 사용 하십시오. 인텔® NUC에 대 한 메모리 요구 사항을 확인 하려면 시스템 메모리 정보 로 이동 하십시오.
  • 메모리 모듈을 제거 하 고 다시 설치 하 여 소켓에 완벽 하 게 장착 되었는지 확인 합니다.
  • 부트 중 3 개의 LED가 깜박이는 패턴은 메모리 결함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특정 모듈을 결함이 있는 것으로 격리 하려면 한 번에 설치 된 것 만으로 시스템을 부팅 하십시오. 또한, 다른 컴퓨터에서 의심 되는 메모리 결함을 테스트할 수도 있습니다.
  • 메모리 슬롯이 2 개 있는 인텔 NUC에 메모리 모듈 1 개를 설치한 경우 다른 메모리 슬롯으로 이동 하십시오. 마더보드에 가장 가까운 슬롯 1을 테스트 하십시오.
  • NUC의 메모리가 납땜 되었는지 확인 하 고 메모리 모듈을 설치 및 제거 하는 방법에 대 한 자세한 정보는 인텔 NUC의 사용자 설명서 를 참조 하십시오.
전원 LED가 다른 패턴으로 깜박입니다 .2 red 깜박이: 인텔 NUC는 휴면 모드에 있습니다.이 LED의 동작은 절전 모드에서 정상입니다. 전원 단추를 눌러 인텔 NUC의 절전 모드를 종료 합니다.
16 온/오프 깜박이: 컴퓨터가 과열 됨.

섀시 환기 구멍이 차단 되지 않아 장치가 충분 한 공기 흐름을 보유 하 고 있는지 확인 합니다.

보고인텔 NUC를 위한 깜박이는 코드 및 비프음 코드 다른 패턴과 솔루션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전원 LED가 켜져 있습니다 (솔리드 컬러).모니터 입력 소스가 잘못 설정 되었습니다.모니터 또는 TV에 비디오 입력이 여러 개 있는 경우 올바른 원본을 선택 했는지 확인 하십시오. 이 선택은 일반적으로 디스플레이의 원격 제어 장치에서 입력 또는 소스 옵션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비디오 케이블에 결함이 있습니다.다른 비디오 케이블로 시도 하십시오.
비디오 어댑터/동글 또는 수신기가 간섭 하 고 있습니다.
  • Intel NUC가 AV 수신기를 통해 TV에 연결 된 경우에는 대신 TV에 직접 연결 해 보십시오.
  • HDMI-VGA와 같은 비디오 어댑터/동글을 사용 하는 경우 단일 케이블로 직렬 연결 (HDMI-HDMI)을 허용 하는 모니터에 연결 해 보십시오.
  • AV 수신기를 사용 하는 경우에는 제조업체에서 펌웨어 업데이트를 확인 하십시오.
TV 펌웨어가 최신 상태가 아닙니다.TV에 펌웨어가 포함 되어 있는 경우에는 TV 제조업체에 펌웨어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전원 LED가 꺼졌습니다.잘못 된 파워 소스
  • 인텔 NUC를 다른 AC 콘센트에 연결 해 보십시오.
  • 파워 스트립을 사용 하는 경우에는 대신 인텔 NUC를 직접 AC 콘센트에 연결 하십시오.
  • 충분 한 경우 다른 인텔 NUC 전원 어댑터를 사용해 보십시오.
드라이브 문제
  • 다른 하드 드라이브 또는 SSD를 사용해 보십시오. 드라이브에 결함이 있는 경우에는 부팅 실패가 발견 되었습니다.
  • 대체 SSD/HDD가 없는 경우이 드라이브가 BIOS ([고급-장치-SATA] 탭 아래에서)에 표시 되는지 확인 하십시오.
다양 한 전원 문제다음을 시도 하십시오.
  1. 인텔 NUC를 AC 콘센트에서 분리 하 고 약 10 초간 기다립니다.
  2. NUC의 앞면 패널에 있는 전원 버튼을 두 번 누릅니다. 전원 공급 없이 연결 하 여 NUC discharged 완벽 하 게 작동 하는지 확인 하십시오.
  3. NUC를 AC 콘센트에 연결 하 고 켜 보십시오.
2 단계: BIOS 설정이 변경 된 경우 다시 공장 출하시 기본값으로 설정 하십시오.

다음 단계에 따라 기본값으로 되돌립니다.

  1. 부팅 중에 F2 키를 눌러 BIOS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2. F9 키를 눌러 기본값을 설정 합니다.
  3. F10 키를 눌러 BIOS를 저장 하 고 종료 합니다.
이상이
  1. Intel NUC가 해제 되 면 전원 버튼을 약 3 초 동안 누른 다음 릴리스 하십시오. 전원 단추 메뉴가 나타납니다.
  2. F2 키를 눌러 BIOS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3. F9 키를 눌러 BIOS 공장 기본값을 복원 합니다.
  4. F10 키를 눌러 BIOS 설정을 저장 하 고 종료 합니다.
3 단계: 부팅 문제가 과열 되었는지 확인 합니다.

인텔 NUC 과열의 구성 요소를 설치한 경우 다음과 같은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시스템이 부팅 되지 않습니다.
  • 시스템이 무작위로 종료 됩니다.

과열 증상이 하나라도 나타나면 다음 사항을 확인 하십시오.

  • 인텔 NUC는 하드 표면에 있습니다.
  • 섀시의 뒤쪽 및 하단에 있는 환기 구멍은 차단 되지 않습니다.
  • 인텔 NUC는 왼쪽 또는 오른쪽에 수직으로 설정 되어 있습니다 (하단 환기 구멍으로 더 나은 공기 흐름을 제공).
4 단계: 컴퓨터를 시작할 때 발생 하는 오류를 식별 합니다.

아래와 같은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면이 단계를 따르십시오.
부트 가능한 장치가 감지 되지 않음

드라이브가 BIOS에서 인식 되는지 확인 합니다.
USB 키보드를 사용 합니다. Bluetooth 키보드는 BIOS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1. 부팅 중에 F2 키를 눌러 BIOS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2. 고급 > 부팅 메뉴에서 부팅 드라이브 순서 를 확인 합니다.
  3. F10 키를 눌러 BIOS 설정을 종료 합니다.

부팅 드라이브에 부팅 드라이브가 표시 되지않으면 nuc 내부 드라이브에 오류가 발생 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BIOS 복구 (아래 5 단계 참조)를 수행 하 여 드라이브를 복원 합니다. 첫 번째 부팅에서이 문제가 발생 하는 경우에는 드라이브를 보드에 다시 연결 합니다. 스토리지 드라이브가 올바르게 삽입 되 고 소켓에 완전히 장착 되었는지 확인 합니다.

도터 카드에 넣어둔 SATA 드라이브를 사용 하는 경우 SATA 파워와 데이터 선이 보드에 연결 되어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NUC에 하나의 SATA 유선만 장착 된 경우에는 해당 커넥터가 보드의 커넥터에 완전히 삽입 되었는지 확인 하십시오.

주목NUC의 정확한 SATA 부속 카드 구성에 대 한 기술 제품 사양을 확인 하십시오.
5 단계: BIOS 복구를 시도 합니다.

BIOS가 손상 되 면 인텔 NUC가 올바르게 시작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BIOS 복구 를 시도 하십시오.

6 단계: 추가 조사를 위해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 하십시오.

위에 나와 있는 단계를 모두 시도 했는데 인텔 NUC가 여전히 제대로 시작 되지 않으면 인텔 고객 지원으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지원 담당자에 게 문의 하 여 해당 지역의 지원 옵션을 확인 하십시오. 시도한 단계를 설명 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