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이 새 인텔® 무선 어댑터를 인식하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문서

호환성

000005846

2023-08-11

여러 가지 이유로 인텔® 무선 어댑터를 설치할 때 노트북이 새 하드웨어를 인식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 제조업체 제한 사항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은 컴퓨터를 특정 무선 어댑터로만 제한하여 이전에 설치된 다른 무선 어댑터로 부팅할 때 설치 오류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 공급업체 또는 구매처에 인텔 무선 어댑터 업그레이드의 가용성 및 지원에 대해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랩톱 제조업체는 규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여 시스템에 인텔 무선 어댑터를 설치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 규제 문제

    다양한 인텔 무선 어댑터의 설치 또는 업그레이드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특정 무선 소프트웨어와 관련된 어댑터 및 다른 어댑터 유형을 교체하면 연결 문제나 소프트웨어 오류 메시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Wi-Fi/WiMAX 어댑터를 Wi-Fi 어댑터로 교체할 경우 WiMAX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고 WiMAX 네트워크에 대한 연결이 끊어질 수 있습니다.

  • 드라이버 제한 사항

    컴퓨터 제조업체는 기능을 활성화 또는 변경하거나 컴퓨터 작동을 개선하기 위해 드라이버와 소프트웨어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 및 기술 지원 정보에 대해서는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컴퓨터 제조업체로부터 더 이상 드라이버 지원을 받을 수 없는 경우에는 일반 인텔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