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그래픽 프로필을 사용 하는 방법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05857

2020-10-29

내용을:

인텔® 그래픽 프로필은 무엇입니까?
인터페이스 이해
레지스트리 파일 내보내기 및 가져오기
관련 주제

인텔® 그래픽 프로필 이란 무엇입니까?

프로필은 저장 된 설정의 책갈피입니다. 프로 파일은 하나의 시스템이 작업 및 홈 모바일 사용과 같은 다중 설정 이나 최적의 시청을 위해 특정 설정이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에 유용 합니다. 프로 파일에는 디스플레이와 비디오 라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프로필: 디스플레이 구성 설정으로, 최종 사용자가 디스플레이 설정에 따라 설정 하는 대다수의 매개 변수를 포함 하 고 여러 개의 하위 메뉴를 표시 합니다.

참고디스플레이 프로필에 의해 저장 되지 않은 설정은 해상도, 배율 조정, 디스플레이 오디오 등입니다.

 

비디오 프로필: 설정은 전역 응용 프로그램 구성과 관련 되며 비디오 하위 메뉴의 모든 설정을 포함 합니다.

참고디스플레이 프로필 및 비디오 프로필은 서로 독립적으로 작동 합니다.

 


인터페이스 이해

이미지에 디스플레이 화면이 표시 됩니다. 강조 표시는 프로 파일 생성, 삭제 및 편집과 관련 된 주요 컨트롤입니다. 비디오 화면은 동일한 방식으로 보입니다.

디스플레이 프로 파일 아래 드롭다운 메뉴를 사용 하 여 기본 프로 파일이 나 이전에 생성 된 프로 파일의 현재 설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드롭다운에서 프로 파일을 선택 하면 설정이 자동으로 적용 됩니다. 프로필 저장 버튼을 클릭 하면 변경 사항이 선택한 프로 파일에 저장 됩니다.

참고
  • 프로필 저장 버튼을 처음 사용 하는 경우, 적용 된 설정을 사용 하 여 프로 파일을 만듭니다. 이후에는 언제 든 지 적용 을 클릭 한 후 프로필 저장 을 클릭 하 여 변경 사항을 저장 해야 합니다.
  • 프로필 저장 단추는 현재 설정 프로필을 사용 하는 경우에만 프로필을 만듭니다.

 

Intel HD graphics control panel

 

레지스트리 파일 내보내기 및 가져오기
이 시점에는 시스템에서 프로 파일을 가져오거나 내보내기 위한 기능이 없습니다. 그러나 운영 체제 재설치로 인해 프로필을 저장 해야 하는 경우에는 프로필에 연결 된 레지스트리 파일을 내보내고 가져올 수 있습니다.

주의
caution icon
  • 마지막 단계 이전에 인텔® Graphics Driver 최신 버전을 설치 했는지 확인 하십시오.
  • 레지스트리를 변경 하면 나열 된 내보내기 및 가져오기 단계를 제외 하 고는 시스템의 기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Windows * 렌더링을 사용할 수 없는 렌더링이 포함 됩니다.

 

  1. 시작 > 실행 > regedit.
  2. 컴퓨터 > HKEY_CURRENT_USER > 소프트웨어 > 인텔디스플레이 > igfxcui > 프로 파일 로 이동 합니다.
  3. 프로필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하 고 내보내기를선택 합니다. 이 파일을 썸 드라이브와 같은 외부 스토리지 장치에 저장 하십시오.
  4. 운영 체제 재설치 후, 동일한 레지스트리 파일 을 두 번 클릭 하 여 다시 드라이버에 값을 추가 합니다.
  5. 컴퓨터를 재부팅 합니다.

 

관련 주제
인텔® 그래픽 구성표를 사용 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