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Windows 8.1* Apps가 인텔® Compute Stick에서 열지 않습니다
Windows 시작 화면의 일부 Windows 8.1* 앱을 열지 못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앱 업데이트를 다운로드 및 설치하거나 보증 하에 교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옵션 1: 앱 업데이트 실행
이 유틸리티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운영 체제를 업데이트합니다. 업데이트는 다운로드 센터 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
|
시작하기 전에
- AC 어댑터에서 인텔 Compute Stick 플러그에 전원을 공급하는지 확인합니다.
- 업데이트를 실행하기 전에 모든 SD 카드 또는 USB 휴대용 스토리지 장치를 제거하십시오.
- 업데이트를 실행하는 경우 유선 USB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합니다. Bluetooth* 장치 및 일부 USB 무선 장치는 이 업데이트 중에 작동하지 않습니다.
- 데이터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응용 프로그램을 닫습니다.
업데이트를 실행합니다
- 파일 이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을 클릭하여 업데이트를 시작하십시오.
- 설치 를 클릭하여 파일의 \Patch\ 폴더로 추출합니다.
- 모든 파일 추출 후 시스템을 재시작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될 때 모든 키를 누르고 있습니다.
- 메시지가 표시될 때 키보드에 Y를 입력합니다. 그런 다음 Enter 를 눌러 업데이트를 시작합니다. 업데이트가 진행 인텔 Compute Stick 컴퓨터를 종료하지 않습니다.
-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키를 눌러 컴퓨터를 다시 인텔 Compute Stick.
옵션 2: 보증 대상 인텔® Compute Stick 교체
영향을 받는 제품에는 보증이 적용됩니다. 보증 교체를 구하기 위해 보증 정보 페이지 의 단계를 따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