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Windows 8.1* Apps가 인텔® Compute Stick에서 열지 않습니다

문서

문제 해결

000005894

2021-06-09

Windows 시작 화면의 일부 Windows 8.1* 앱을 열지 못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앱 업데이트를 다운로드 및 설치하거나 보증 하에 교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옵션 1: 앱 업데이트 실행

이 유틸리티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운영 체제를 업데이트합니다. 업데이트는 다운로드 센터 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 앱 업데이트는 이 문제가 있는 인텔® Compute Stick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 파일은 338 MB입니다. 파일을 얻을 수 있는 옵션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 파일 에 직접 다운로드하고 인텔 Compute Stick.
    • 다른 시스템에서 고속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파일을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다운로드하여 저장합니다. 파일을 복사한 파일 인텔 Compute Stick.
  • 업데이트를 완료하는 데 약 13분 정도 걸립니다.
  • 유틸리티는 복구 파티션의 내용을 업데이트하지 않습니다. Windows Recovery*를 사용하여 나중에 컴퓨터를 재설정하거나 새로 고침하는 경우 이 유틸리티를 다시 실행해야 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 AC 어댑터에서 인텔 Compute Stick 플러그에 전원을 공급하는지 확인합니다.
  • 업데이트를 실행하기 전에 모든 SD 카드 또는 USB 휴대용 스토리지 장치를 제거하십시오.
  • 업데이트를 실행하는 경우 유선 USB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합니다. Bluetooth* 장치 및 일부 USB 무선 장치는 이 업데이트 중에 작동하지 않습니다.
  • 데이터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응용 프로그램을 닫습니다.

업데이트를 실행합니다

  1. 파일 이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을 클릭하여 업데이트를 시작하십시오.
  2. 설치 클릭하여 파일의 \Patch\ 폴더로 추출합니다.
  3. 모든 파일 추출 후 시스템을 재시작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될 때 모든 키를 누르고 있습니다.
  4. 메시지가 표시될 때 키보드에 Y를 입력합니다. 그런 다음 Enter 를 눌러 업데이트를 시작합니다. 업데이트가 진행 인텔 Compute Stick 컴퓨터를 종료하지 않습니다.
  5.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키를 눌러 컴퓨터를 다시 인텔 Compute Stick.

옵션 2: 보증 대상 인텔® Compute Stick 교체

영향을 받는 제품에는 보증이 적용됩니다. 보증 교체를 구하기 위해 보증 정보 페이지 의 단계를 따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