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체형 뚜껑이 있는 인텔® NUC 보증 절차

문서

보증 및 RMA

000005935

2024-01-25

주의
맞춤 뚜껑 또는 기타 맞춤 기능 구성 요소를 반환하지 마십시오.
인텔 창고에는 맞춤 뚜껑이나 구성 요소를 검사할 장치가 없으며, 해당 물품을 반환할 수 없습니다.

보증 교체를 위해 인텔® NUC를 반환할 때 아래를 참조하여 맞춤형 뚜껑을 제거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

표준 보증 교체(SWR)

시나리오 1: 인텔® NUC에는 색상이 다른 뚜껑 또는 통나무가 있는 뚜껑과 같이 작동하지 않는 맞춤형 뚜껑이 있습니다.
  1. 맞춤형 뚜껑을 제거하고 보관하십시오.
  2. 원래 뚜껑을 가지고 있는 경우 인텔 NUC에 부착한 후 반품하십시오.
  3. 원래 뚜껑이 없는 경우 뚜껑 없이 인텔 NUC 반품하십시오.
  4. 배송 중에 뚜껑이 제자리에 고정되도록 전원 버튼과 HDD LED 렌즈를 따라 테이프를 붙이십시오. 아래 이미지를 참조하십시오.
  5. 교체 제품은 표준 뚜껑과 함께 배송됩니다. 이제 새 장치에 맞춤형 뚜껑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Intel® NUC chassis

시나리오 2: 인텔 NUC에는 기능적인 맞춤형 뚜껑이 있습니다. 기능성 맞춤 뚜껑에는 TV 튜너, NFC 모듈 등 다양한 유형의 장치를 위한 공간이 제공됩니다.
  1. 맞춤 뚜껑, 전원 버튼 및 HDD LED 렌즈를 제거한 뒤 보관하십시오. 또한 모듈이나 케이블과 같은 특수 기능 구성 요소를 따로 보관하십시오.
  2. 원래 뚜껑, 전원 버튼 및 HDD LED 렌즈를 가지고 있는 경우 이러한 항목을 인텔 NUC에 부착한 후 반환하십시오.
  3. 이러한 원래 항목이 없는 경우 해당 항목 없이 인텔 NUC 반환하십시오.
  4. 교체 제품은 표준 뚜껑과 함께 배송됩니다. 이제 새 장치에 사용자 정의 부품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고급 보증 교체(AWR)

시나리오: 인텔 NUC에는 비기능성(화장품용) 또는 기능성 맞춤형 뚜껑이 있습니다.
  1. 교체 제품은 표준 뚜껑과 함께 배송됩니다.
  2. 결함 제품의 뚜껑, 전원 버튼, HDD LED 렌즈를 교체한 제품과 교체한 제품 간에 교체할 수 있습니다.
  3. 표준 부품이 남은 결함 장치를 반환하십시오.
관련 항목
SWR 또는 AWR 대상자 여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