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Logon 화면이 첫 번째 부팅 시 인텔® Compute Stick

문서

문제 해결

000005987

2021-01-27

무엇이 표시 입니까?

Windows* 로그온 화면은 응용 인텔® Compute Stick 시작할 때 나타날 수 있습니다. 로그온 화면에 다른 사용자에 대한 비밀번호가 필요합니다.

해결 방법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스템을 출고 시 기본값으로 재설정하십시오.

  1. 설치된 경우 SD 카드를 제거합니다.
  2. 부팅 중 이 프롬프트가 표시될 때 F8 을 눌러 Windows 8.1* 복구 모드를 활성화합니다.
  3. 문제 해결 을 선택합니다.
  4. PC 재설정 을선택한 후 다음 을 선택합니다.
  5. 파일만 제거 를 선택합니다.
  6. 재설정 을 선택하여 복원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이러한 단계를 수행하여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다음 문제를 인텔® Compute St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