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무선 어댑터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06057

2023-08-09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

설치 및 설정

내 제품은 어떤 버전의 Windows*를 지원합니까? 자세한 정보는 인텔® 무선 제품 지원 운영 체제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내 제품에 대한 최신 드라이버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인텔® 무선 어댑터에는 소프트웨어 또는 패키지 버전과 드라이버 버전의 두 가지 버전 번호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패키지 버전은 다운로드 센터 에서 사용 중인 버전입니다. 소프트웨어/패키지에는 여러 인텔® 무선 어댑터에 대한 여러 버전의 드라이버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인텔 무선 7265 제품군 어댑터를 사용하는 경우 인텔® 무선 7265 제품군 어댑터에 다른 Wi-Fi 드라이버 버전이 표시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를 참조하십시오.®
설치/업그레이드 후 드라이버 버전이 달라지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인텔® PROSet/무선 소프트웨어 버전과 드라이버 버전 이해하기.
한 컴퓨터에 여러 인텔® 무선 어댑터를 설치할 수 있습니까?아니요. 인텔 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는 한 대의 컴퓨터에 설치된 단일 어댑터만 지원합니다.
저는 기업 고객이며 설치 문제에 대한 지원이 필요합니다. 누구에게 연락해야 합니까? Windows 7* 및 8.1*의 경우 XML 또는 MSI를 사용한 자동 설치 지침을 검토하십시오. Windows® 10 에 대한 slent 설치를 수행하는 방법을 검토하십시오.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하십시오.
인텔® 무선 어댑터용 드라이버 버전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가장 쉬운 방법은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사용하여 인텔® 무선 어댑터용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식별하고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이 작업을 수동으로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인텔 Tri-Band 어댑터의 이름이 올바르게 인식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자세한 내용은 특정 인텔® Wireless Gigabit 어댑터의 장치 관리자에서 다른 어댑터 이름을 참조하십시오.
통합 인텔® Wireless-AC(CNVi) 및 컴패니언 RF(CRF) 모듈은 무엇입니까?자세한 내용은 통합 인텔® Wireless-AC(CNVi) 및 컴패니언 RF(CRF) 모듈 이란?

연결

uAPSD란 무엇이며 왜 사용합니까?
  • uAPSD는 Unscheduled Automatic Power Save Delivery의 약자로, Wi-Fi 장치에서 전력을 절약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클라이언트에서 전력 소비를 더 많이 절감할 수 있는 Wi-Fi 기능입니다. 절전은 노트북의 배터리 수명을 연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uAPSD가 활성화될 때 성능이 저하되는 특정 액세스 포인트의 문제가 확인되었습니다. uAPSD를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하는 방법과 무선 성능에 미칠 수 있는 영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새 802.11ac 무선 어댑터가 802.11bgn 라우터에 연결되지 않습니다. 제가 뭘 해야 하나요?
컴퓨터의 인텔® 무선 어댑터를 교체한 후 예상대로 연결되지 않습니다. 제가 뭘 해야 하나요?
호스팅된 네트워크에 인텔® 무선 어댑터를 사용할 때 지원되는 클라이언트 수는 몇 개입니까?인텔® 무선 어댑터는 호스트된 네트워크에서 최대 8개의 클라이언트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참고 이 기능은 최신 인텔® 무선 어댑터가 설치된 Windows 10에서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호스팅된 네트워크 및 애드혹 네트워크가 Windows® 10에서 작동하지 않는 이유를 참조하세요.
다른 채널 모드(DCM)란 무엇입니까?DCM은 인텔의 Wi-Fi PAN 솔루션의 기능을 나타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동일한 하드웨어 어댑터를 사용하는 여러 가상 MAC이 두 개 이상의 서로 다른 라디오 채널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다.
5GHz로 애드혹 네트워크를 만들 수 있습니까?아니요. 규정 요구 사항으로 인해 인텔® 무선 어댑터를 사용하는 5GHz에서는 애드혹 네트워크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참고 이 기능은 최신 인텔® 무선 어댑터가 설치된 Windows 10에서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호스팅된 네트워크 및 애드혹 네트워크가 Windows® 10에서 작동하지 않는 이유를 참조하세요.
인텔® 무선 어댑터가 지원하는 5GHz 및 6GHz 채널은 무엇입니까?인텔® 무선 어댑터는 IEEE 표준 및 국가별 승인 채널을 따라 5GHz 및 6GHz 채널을 지원합니다. 구현은 현지 규정 요구 사항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품 정보

인텔® 무선 어댑터에 대한 최신 적합성 선언(DoC)은 어디서 찾을 수 있습니까?규정 및 DoC 문서는 인텔® 무선 어댑터 별로 나열됩니다.
무선 소프트웨어 및 지원을 위해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에 문의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인텔® 무선 어댑터의 설치 또는 사용은 국가별 법률 규정의 적용을 받습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시스템 수준 규정 승인을 받은 시스템에만 제품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제조업체(OEM/ODM) 또는 설치업체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장치를 시스템에 설치하기 전에 시스템 제조업체에 문의하여 제품이 특정 국가의 특정 시스템에서 사용하도록 승인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제조업체의 승인 후 요구 사항을 따라야 합니다.
  • 제조업체에 필요한 승인이 없는 경우 장치를 설치하는 당사자가 해당 승인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인증되지 않은 시스템에 어댑터를 설치하는 것은 불법일 수 있습니다.
  • 최종 사용자에게는 무선 어댑터를 설치할 권한이 없습니다. 제조업체 또는 공인 대리인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인텔® 무선 어댑터의 MAC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까?

미디어 액세스 제어(MAC) 주소는 인텔® 무선 어댑터에 하드 코딩되어 있으며 변경할 수 없습니다.

일부 타사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은 MAC 주소를 모방할 수 있습니다. 보안상의 이유로 우리는 이 관행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관련 항목
무선 드라이버에 대한 도움이 필요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인텔® Wi-Fi 제품
자주 묻는 질문—엔터프라이즈 및 IT 관리자
자주 묻는 질문—Bluetooth*
인텔® 무선 도킹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