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서버 보드에 대한 UPS 지원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문서

호환성

000006100

2023-11-14

인텔® 서버 보드 및 시스템과 함께 작동하는 무정전 전원 공급 장치(UPS) 장치는 무엇입니까?
온라인 토폴로지와 함께 부드러운 사인파, 순수 사인파 또는 실제 사인파 출력을 사용하는 UPS 장치는 호환성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이러한 장치의 전원 공급 장치는 Active PFC(Active Power Factor Correction)를 사용합니다. 시뮬레이션된 사인파 출력 또는 단계적 근사치를 사용하는 UPS 장치를 사용하면 예측할 수 없는 결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UPS가 연결되어 있을 때 서버가 부팅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UPS를 시스템에 연결하는 USB 케이블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UPS 장치에는 전원 케이블 외에도 시스템에 연결할 수 있는 직렬 포트 또는 USB(Universal Serial Bus) 케이블이 있습니다. 연결된 USB 케이블로 인해 무정전 전원 공급 시스템의 부팅이 방지될 수 있음을 참조하십시오.

UPS가 서버와 통신하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인텔 서버 보드 및 인텔® 서버 시스템은 SNMP(Simple Network Management Protocol) 또는 IPMI(Intelligent Platform Management Interface)를 통한 관리를 지원합니다. 이러한 프로토콜에 대한 지원은 UPS 문서를 확인하십시오.

참고 장비의 전력 소비가 UPS 용량을 초과하면1 시스템에 과부하가 걸리고 방전 시 종료됩니다. 따라서 UPS의 기능이 인텔® 서버 시스템의 총 전력 요구 사항(와트)보다 큰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 확실하지 않은 경우 UPS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참고

인텔® 서버의 통합 베이스보드 관리 컨트롤러(BMC)는 표준, 기성 터미널, 오픈 소스 또는 터미널 에뮬레이터 유틸리티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예로 센서 상태 정보 및 전원 제어에 액세스할 수 있는 IPMIUtility가 있습니다. 고객은 오픈 소스 유틸리티를 사용할 위험이 있습니다. 인텔은 이러한 유틸리티에 대한 통제권이 없으며 이러한 유틸리티에 대한 어떠한 수정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추가 정보
인텔® 서버 보드 및 서버 플랫폼: 서버 관리 안내서
IPMI 프로모터의 공동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