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의 보증 방식

문서

보증 및 RMA

000006160

2020-06-04

제가 이용 가능한 보증 서비스로는 무엇이 있습니까?

두 가지 보증 서비스 옵션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보증 서비스를 위해 인텔® 제품을 등록할 필요는 없습니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면 또는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표준 보증 교체(SWR)

SWR은 적격 인텔 제품에 대해 구매일로부터 30일 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SWR 조항:

  • 구입일로부터 30일 이내의 보증 교체는 인텔® 공인 대리점을 통해 진행되어야 합니다. 인텔 공인 대리점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 인텔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 SWR 프로그램은 구매 후 30일 이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인텔은 보증 서비스 적격 제품에 결함이 있거나 해당 제품이 기능하지 않는 경우 제품 수령일에 교체 부품을 발송해 드립니다.
  • 작동하지 않거나 결함이 있는 부품은 교체 요청 후 30일 이내에 반품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인텔이 교체 주문을 취소합니다.
  • 주어진 시간에 SWR 하에 교체할 수 있는 최대 개수는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 회원인 경우 20개, 비회원인 경우 5개입니다.
고급 보증 교체(AWR)

AWR은 프리미엄 보증 서비스로, 적격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 회원이 이용 가능합니다.

AWR 조항:

  • 구입일로부터 30일 이내의 보증 교체는 인텔 공인 대리점을 통해 진행되어야 합니다. 대리점에 연락할 수 없는 경우에는 인텔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 AWR 프로그램은 구입일로부터 30일 간 사용 가능합니다.
  • 이 보증은 해당 지역 인텔® 공인 대리점을 통해 판매된 적격 인텔 제품을 구매하는 유자격 채널 프로그램 회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인텔에서는 결함이 있는 부품의 반품을 기다리지 않고 교체 제품 또는 예비 부품을 인텔 골드 또는 플래티넘 파트너 프로그램 참가자에게 배송합니다. 등록 파트너는 AWR 대상이 아닙니다.
  • 고장나거나 결함 있는 부품은 보증 교체 요청서 제출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인텔로 반품해야 합니다. 이 기간 동안 반품하지 않으면 AWR 혜택이 보류되는 결과가 초래될 수도 있습니다.
  • AWR 보증 하에 교체할 수 있는 최대 개수:
    • 골드 파트너: 한 번에 6대가 적격 대상입니다. 진행 중인 보증 건이 있는 경우 사용 가능한 잔액에서 차감됩니다. 결함 있는 제품이 반송되면, 해당 제품 건이 종결되어 잔액이 사용 가능한 상태가 됩니다.  
    • 플래티넘 파트너: 한 번에 10대가 적격 대상입니다. 진행 중인 보증 건이 있는 경우 사용 가능한 잔액에서 차감됩니다. 결함 있는 제품이 반송되면, 해당 제품 건이 종결되어 잔액이 사용 가능한 상태가 됩니다. 
참고 인텔은 언제라도 AWR 이용 약관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AWR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요청에 대해서는 AWR 지원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인텔은 AWR 프로그램 참가자에 대한 공지 후 AWR 프로그램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참고 인텔® 플랫폼 협업 및 시스템 사업부 고성능 컴퓨트 블록 시스템 보증은 인텔® 고객 지원팀을 통해 처리됩니다. 보증 서비스를 받으려면 고객 지원팀에 연락하십시오. 지원 담당자에게 시스템 제품 코드를 제공해야 합니다.

보증 서비스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 회원

인텔® 기술 공급자 회원인 경우: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 비회원

인텔 기술 공급자 회원이 아닌 경우: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 회원 가입에 관심이 있는 경우, 인텔® 기술 공급자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어떤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까?

보증 요청을 처리하기 위해서는 다음 정보가 필요합니다.

관련 항목
인텔 고객 지원 보증에 관한 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