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의 보증 방식
제가 이용 가능한 보증 서비스로는 무엇이 있습니까?
두 가지 보증 서비스 옵션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보증 서비스를 위해 인텔® 제품을 등록할 필요는 없습니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면 또는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표준 보증 교체(SWR)
SWR은 적격 인텔 제품에 대해 구매일로부터 30일 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SWR 조항:
- 구입일로부터 30일 이내의 보증 교체는 인텔® 공인 대리점을 통해 진행되어야 합니다. 인텔 공인 대리점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 인텔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 SWR 프로그램은 구매 후 30일 이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인텔은 보증 서비스 적격 제품에 결함이 있거나 해당 제품이 기능하지 않는 경우 제품 수령일에 교체 부품을 발송해 드립니다.
- 작동하지 않거나 결함이 있는 부품은 교체 요청 후 30일 이내에 반품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인텔이 교체 주문을 취소합니다.
- 주어진 시간에 SWR 하에 교체할 수 있는 최대 개수는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 회원인 경우 20개, 비회원인 경우 5개입니다.
고급 보증 교체(AWR)
AWR은 프리미엄 보증 서비스로, 적격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 회원이 이용 가능합니다.
AWR 조항:
- 구입일로부터 30일 이내의 보증 교체는 인텔 공인 대리점을 통해 진행되어야 합니다. 대리점에 연락할 수 없는 경우에는 인텔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 AWR 프로그램은 구입일로부터 30일 간 사용 가능합니다.
- 이 보증은 해당 지역 인텔® 공인 대리점을 통해 판매된 적격 인텔 제품을 구매하는 유자격 채널 프로그램 회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인텔에서는 결함이 있는 부품의 반품을 기다리지 않고 교체 제품 또는 예비 부품을 인텔 골드 또는 플래티넘 파트너 프로그램 참가자에게 배송합니다. 등록 파트너는 AWR 대상이 아닙니다.
- 고장나거나 결함 있는 부품은 보증 교체 요청서 제출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인텔로 반품해야 합니다. 이 기간 동안 반품하지 않으면 AWR 혜택이 보류되는 결과가 초래될 수도 있습니다.
- AWR 보증 하에 교체할 수 있는 최대 개수:
- 골드 파트너: 한 번에 6대가 적격 대상입니다. 진행 중인 보증 건이 있는 경우 사용 가능한 잔액에서 차감됩니다. 결함 있는 제품이 반송되면, 해당 제품 건이 종결되어 잔액이 사용 가능한 상태가 됩니다.
- 플래티넘 파트너: 한 번에 10대가 적격 대상입니다. 진행 중인 보증 건이 있는 경우 사용 가능한 잔액에서 차감됩니다. 결함 있는 제품이 반송되면, 해당 제품 건이 종결되어 잔액이 사용 가능한 상태가 됩니다.
참고 | 인텔은 언제라도 AWR 이용 약관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AWR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요청에 대해서는 AWR 지원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인텔은 AWR 프로그램 참가자에 대한 공지 후 AWR 프로그램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
참고 | 인텔® 플랫폼 협업 및 시스템 사업부 고성능 컴퓨트 블록 시스템 보증은 인텔® 고객 지원팀을 통해 처리됩니다. 보증 서비스를 받으려면 고객 지원팀에 연락하십시오. 지원 담당자에게 시스템 제품 코드를 제공해야 합니다. |
보증 서비스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 회원
인텔® 기술 공급자 회원인 경우:
- 온라인 보증 및 지원을 사용해 보증 서비스를 요청하십시오.
- 예비 부품 지원 보증 반품 요청서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 비회원
인텔 기술 공급자 회원이 아닌 경우:
- 구매처에 문의하십시오.
- 지원을 받을 수 없으면 인텔 고객 지원팀에 연락하십시오.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 회원 가입에 관심이 있는 경우, 인텔® 기술 공급자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어떤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까?
보증 요청을 처리하기 위해서는 다음 정보가 필요합니다.
- 구입 증명서
-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 회원 번호(회원인 경우)
- 이메일 주소와 전화 번호
- 배송 주소
- 제품 이름
- 인텔® 데이터 센터 블록(인텔® DCB) 서버 시스템에 대한 시스템 제품 코드와 일련 번호
- 제품 부품 번호
- 보드 또는 서버 제품에 대한 일련 번호 또는 sSpec
- 프로세서에 대한 배치 번호(FPO) 및 일련 번호(ATPO)
- SSD 제품에 대한 일련 번호/보안 일련 번호
- 문제에 대한 설명
관련 항목 |
인텔 고객 지원 보증에 관한 비디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