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의 보증 방식

문서

보증 및 RMA

000006160

2018-11-13

제가 이용 가능한 보증 서비스로는 무엇이 있습니까?

두 가지 보증 서비스 옵션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보증 서비스를 위해 인텔® 제품을 등록할 필요는 없습니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면 또는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표준 보증 교체(SWR)

SWR은 적격 인텔 제품을 대상으로 구매일 후 30일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

SWR 조항:

  • 인텔은 보증 서비스가 유효한 고장난 또는 결함 있는 부품을 반환 받는 즉시 교체 부품을 발송해 드립니다.
  • SWR 프로그램은 구매 후 30일 이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입일로부터 30일 이내의 보증 교체는 인텔® 공인 대리점을 통해 진행되어야 합니다. 인텔 공인 대리점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 인텔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 작동하지 않거나 결함이 있는 부품은 교체 요청 후 30일 이내에 반품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인텔이 교체 주문을 취소합니다.
  • 주어진 시간에 SWR 하에 교체할 수 있는 최대 개수는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 회원인 경우 20개, 비회원인 경우 5개입니다.
고급 보증 교체(AWR)

AWR은 프리미엄 보증 서비스로, 적격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 회원이 이용 가능합니다.

AWR 조항:

  • 이 보증은 해당 지역 인텔® 공인 대리점을 통해 판매된 적격 인텔 제품을 구매하는 유자격 채널 프로그램 회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인텔에서는 결함이 있는 부품의 반품을 기다리지 않고 교체 제품 또는 예비 부품을 인텔 골드 또는 플래티넘 파트너 프로그램 참가자에게 배송합니다. 등록 파트너는 AWR 대상이 아닙니다.
  • AWR 프로그램은 구입일로부터 30일 간 사용 가능합니다. 구입일로부터 30일 이내의 보증 교체는 인텔 공인 대리점을 통해 진행되어야 합니다. 대리점에 연락할 수 없는 경우에는 인텔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 고장나거나 결함 있는 부품은 보증 교체 요청서 제출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인텔로 반품해야 합니다. 이 기간 동안 반품하지 않으면 AWR 혜택이 보류되는 결과가 초래될 수도 있습니다.
  • AWR 보증 하에 교체할 수 있는 최대 개수:
    • 골드 파트너: 한 번에 6개.
    • 플래티넘 파트너: 한 번에 10개.
참고 인텔은 언제라도 AWR 이용 약관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AWR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요청에 대해서는 AWR 지원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인텔은 AWR 프로그램 참가자에 대한 공지 후 AWR 프로그램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참고 인텔® 플랫폼 협업 및 시스템 사업부 고성능 컴퓨트 블록 시스템 보증은 인텔® 고객 지원팀을 통해 처리됩니다. 보증 서비스를 받으려면 고객 지원팀에 연락하십시오. 지원 담당자에게 시스템 제품 코드를 제공해야 합니다.

보증 서비스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 회원

인텔® 기술 공급자 회원인 경우: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 비회원

인텔 기술 공급자 회원이 아닌 경우: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 회원 가입에 관심이 있는 경우, 인텔® 기술 공급자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어떤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까?

보증 요청을 처리하기 위해서는 다음 정보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