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Wireless Docking 문제 해결 안내서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 문서 ID: 000006176 | 마지막 검토일: 2021-07-16
자세한 정보가 보려면 또는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드라이버 소프트웨어의 경우 무선 도킹 제조업체에 인텔® Wireless Dock Manager 합니다.
출하 시 도킹 스테이션을 출고시 설정으로 재설정합니다. 이전의 모든 연결은 모두 잊어버린 것입니다. 이 절차에 대한 지원을 컴퓨터 제조업체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테이션의 핀을 찾으면 컴퓨터 제조업체에 따라 뒷면 또는 측면에 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참고 | 공장 재설정 후 처음 연결한 독과 같은 경우 도크에 다시 연결해야 합니다. |
다음 체크리스트를 따라 문제 해결 단계를 따르십시오.
관련 항목 |
Bluetooth IT 관리자 |
웹 사이트용 IT 관리자 인텔® PROSet/Wireless Software |
소프트웨어 인텔® Wireless Docking 도크 관리 사용 |
인텔® Wireless Dock Manager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