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 관리를 위한 인텔® 도구 사용 가능

문서

유지 관리 및 성능

000006231

2023-05-10

아래 도구는 인텔® Optane™ SSD 및 인텔® Optane™ 메모리 제품의 상태를 관리하고 펌웨어를 업데이트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운영 체제 업그레이드, 업데이트, 드라이브 최적화 또는 펌웨어 업데이트를 수행하기 전에 다음 권장 사항을 따르십시오.

  • 정기적으로 데이터를 백업합니다.
  • 노트북을 사용하는 경우 노트북이 AC 어댑터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인텔® 도구에 대해 무엇을 알아야 합니까?
  • 이러한 인텔® 도구는 x86/x64 프로세서 기반 플랫폼에서만 지원됩니다.
  • 펌웨어 업데이트 및 확장 기능은 인텔® Optane™ SSD 및 인텔® Optane™ 메모리 제품에서만 지원됩니다.
  • 각 도구에 대한 추가 문서는 해당 다운로드 센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텔® Memory and Storage Tool GUI(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인텔® Memory and Storage Tool CLI(명령줄 인터페이스) 인텔® SSD Firmware Update Tool

이 도구는 사용하기 쉬운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Windows*에서 지원되는 인텔® Optane™ SSD 및 인텔® Optane™ 메모리 장치를 위한 드라이브 관리 도구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여 클라이언트 및 데이터 센터 인텔® Optane™ SSD 장치를 관리하고 최신 펌웨어로 업데이트하십시오.

인텔® Memory and Storage Tool GUI(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이 도구는 Windows*, Linux* 및 ESXi*에서 지원되는 인텔® Optane™ SSD 및 인텔® Optane™ 메모리 장치를 위한 드라이브 관리 도구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여 클라이언트 및 데이터 센터 인텔® Optane™ SSD 장치를 관리하고 최신 펌웨어로 업데이트하십시오.

인텔® Memory and Storage Tool CLI(명령줄 인터페이스)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이 도구는 인텔® Optane™ SSD를 최신 프로덕션 펌웨어로 업데이트하는 데 특별히 사용됩니다.

이 도구의 다운로드 센터 링크를 클릭한 후 자세한 설명 섹션을 읽어 보십시오. 이 섹션에는 사전 설치 지침, 시스템 요구 사항 및 기타 중요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텔® SSD Firmware Update Tool 다운로드하십시오.

    관련 기사
    비디오: 인텔 MAS 상태 모니터링 및 펌웨어 업데이트
    SSD 펌웨어 버전을 찾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