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습서 1과 4 단계에서 인텔® Galileo 보드에 대 한 기본 입력

문서

설치 및 설정

000006320

2020-09-17

단계 1: 전원 켜기

Breadboard의 빨강 및 파란색 수직 스트립을 사용 하 여 breadboard의 첫 번째 또는 마지막 행에 있는 두 점퍼 케이블을 Galileo에 연결 합니다. 이렇게 하면 프로토타입 생성을 위한 breadboard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인텔® Galileo 보드 로고 아래에 있는 핀 세트를 사용 하십시오.

보드의 두 GND 헤더 중 하나에 음수 (파란색 수직 스트립)를 연결 합니다.

양수 (빨간색 수직 스트립)를 5 V 헤더 핀에 조심 스럽게 연결 합니다.

단계 2: 사운드 센서의 전원을 켭니다.

마이크의 PWR와 GND 핀을 breadboard에 연결 합니다. 일반적으로 센서에서 빨간색 와이어는 전압에 대 한 것이 고 검정은 지상에서 사용 하며 마지막으로 센서와의 프로그래밍 방식 통신을 위한 것입니다.
마이크 센서의 다른 두 선을 PWR 및 GND에 연결 된 breadboard의 수직 트랙에 연결 하십시오.

3 단계: 마이크와의 통신을 위한 breadboard 준비

Breadboard 가운데 섹션은 들어오는 신호를 수평으로 분산 합니다. 센서의 나머지 헤더에서 breadboard의 내부 열 중 하나에 점퍼 케이블을 연결 합니다.

다른 와이어를 사용 하 여 동일한 행에서 A0로 레이블이 표시 된 입력 핀에 연결 합니다.

Galileo board and connected wireless breadboard

마이크 센서는 수직 스트립을 통해 구동 됩니다. Breadboard의 수평 트랙 중간 중 하나를 사용 하 여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참고

마이크에서 입력 값을 얻기 위해, 아날로그 pin 0을 사용 합니다 .이는 코드에서 A0 라고 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AnalogRead 라는 함수를 사용 하 여 0에서 1023 사이의 값을 반환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0은 0 볼트이 고 1023는 5 볼트입니다.

최대 1023의 이유는 무엇입니까?
인텔 Galileo 보드의 특징은 10 비트 아날로그-디지털 컨버터 인 AD7298 칩입니다. 기본 2 자리 숫자 시스템 (이진수)을 사용 하면 210 = 1024가 발생 합니다. 컴퓨터 과학에서 숫자 시퀀스는 0부터 시작 하므로 max 값은 1023입니다.

단계 4: 사운드 보기

모든 점퍼 케이블이 올바르게 연결 되 면 전원 케이블을 인텔 Galileo 보드에 조심 스럽게 꽂습니다. 그런 다음 microUSB 케이블을 컴퓨터에 연결 합니다. 아직 열려 있지 않으면 Arduino 프로그램을 엽니다.

다음 코드를 인텔 Galileo 보드에 업로드 하 여 스케치를 실행 합니다.

// Declare and assign an integer variable that stores the pin of the microphone sensor
int pin_sound = A0;
// Declare an integer variable that will store the sound sample from the microphone
int sound_sample;
void setup() {
// Begin serial communication at 57600 bits per second.
Serial.begin(57600);
}
void loop() {
// Assign the current sound reading sound_sample
sound_sample = analogRead(pin_sound);
// Print the sound sample to the serial monitor
Serial.println(sound_sample);
}

이 단어는 인텔 Galileo 보드에 연결 된 microUSB 포트와 통신 하는 데 사용 됩니다. 이 메서드에 는 begin 이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초당 57600 비트의 전송 연결을 사용 합니다.

장면에 대 한 이야기를 확인 하려면 마이크에 대 고, UI 오른쪽 상단을 클릭 하 여 serial 모니터를 엽니다.

Serial monitor

마이크에서 나오는 실시간 사운드 샘플을 나타내는 값의 배열입니다.

마이크가 입력을 받으면Serial 모니터의 출력이 변경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직렬 모니터는 장치 간에 데이터를 표시 하는 데 사용 됩니다. Setup 함수에는 begin 이라는 함수에 대 한 호출이 있습니다. 이 함수에는 57600의 값이 전달 됩니다. 이 번호는 Arduino와 호스트 컴퓨터 간에 통신 하는 초 당 비트 (전송)를 나타냅니다. 직렬 모니터에서 57600 이외의 다른 전송 속도를 수신 하는 경우에는 의미가 없는 몇 가지 재미 있는 문자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57600 전송으로 설정 되어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아무 것도 보이지 않습니까?

  • 올바른 전송 속도로 설정 되어 있습니까?
  • 모든 케이블 연결을 다시 확인 합니다. Breadboard에서 Arduino까지 각 와이어를 따르고 모든 것이 올바르게 연결 되어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