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재설정 인텔® 관리 엔진

문서

문제 해결

000006328

2022-09-22

인텔® 엔드포인트 관리 지원(인텔® EMA)을 사용할 때는 다음 경로에 인텔® AMT 관리 엔진(MEBX)을 설정하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옵션 1

EMA 서버에서 테넌트로 로그인합니다. 끝점 그룹으로 이동하고 테넌트 그룹의 드롭다운 화살표에서 옵션 보기 구성선택합니다.

인텔® AMT 자동 설정을 선택하여 다음으로 구성할 수 있는 인텔® MEBX 암호 구성을 확인합니다.

  1. 임의의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마십시오.
    • 이 옵션은 서버가 테스트 환경에 있을 때 사용할 수 있으므로 구성을 검토하거나 변경하기 위해 인텔® MEBX 액세스해야 하는 경우 암호를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엔드포인트당 랜덤 비밀번호 설정

옵션 2

시스템에서 CMOS/RTC 배터리의 플러그를 뽑고 5분 이상 기다린 후 교체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컴퓨터를 다시 공장 새 상태로 재설정하여 기본 암호를 사용하여 인텔® 관리 엔진 및 인텔® 액티브 관리 기술(인텔® AMT)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한 후 클라이언트를 다시 프로비저닝해야 합니다.

 

공급업체에 문의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OEM 및 BIOS 버전에 따라 비밀번호를 공장 기본값으로 재설정하려면 인텔® AMT 관리 엔진(MEBX)을 비활성화하고 다시 활성화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PKI DNS 접미사가 관리자 제어 모드(ACM)로 설정되어 있으면 삭제되며 ACM에 대해 다시 입력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