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 업그레이드 알림인텔® 소규모 비즈니스 혜택

문서

설치 및 설정

000006347

2017-08-31

windows 8 *에서 windows 8.1 *로 업그레이드

windows 8에서 windows 8.1로 업그레이드 한 후에도 인텔® 소규모 비즈니스 혜택 (인텔® sba)가 정상적으로 작동 하지 않는 경우 소프트웨어의 자동 업데이트 메커니즘을 통해 인텔® sba 버전 2.2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현재 버전을 제거 하 고 인텔® sba 2.2를 설치 하십시오.

또한 Windows 8.1은 버전 9.0.20 보다 낮은 인텔® 관리 엔진 (인텔® ME) 드라이버 버전과 완벽 하 게 호환 되지 않습니다. 인텔® SBA가 9.0.20 보다 낮은 버전을 감지 하면 인텔 ME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추천 하는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윈도우 7 * 윈도우 8에서 업그레 이드

windows 7에서 windows 8로 업그레이드 하면 업그레이드 프로세스 중에 인텔® SBA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조건을이 문제를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윈도우 7 * 프로 페 셔널 윈도우 8 * 코어로 업그레이 드 되는
  • 윈도우 7 * 궁극 윈도우 8 코어로 업그레이 드 되는

인텔® SBA, 인텔® 관리 엔진 (인텔® ME) 드라이버 및 기타 인텔 및 타사 응용 프로그램 외에도 제거 될 수 있습니다.

Windows 8로 업그레이드 하 고 인텔® SBA를 제거한 경우 다음 단계를 완료 하십시오.

  1. 컴퓨터 또는 데스크탑 보드 제조업체에서 인텔® ME1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 여 설치 합니다.

    참고제조업체가 인텔® 관리 엔진 (인텔® ME) 드라이버를 제공 하지 않는 경우 인텔 다운로드 센터 에서 데스크탑 보드의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십시오. 주의이는 일반 드라이버 이며 제조업체에서 설치한 사용자 지정 기능을 포함 하지 않습니다.
  2. 컴퓨터를 재부팅 합니다.
  3. 인텔® SBA 버전 1.12설치.

1 인텔 ME 드라이버는 마더보드의 각 인텔® 칩셋에 고유 합니다. 특정 인텔® 칩셋에 맞는 인텔 ME 드라이버를 설치 합니다.

2 인텔® sba 소프트웨어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으므로 인텔® sba 버전 1.1을 컴퓨터 제조업체 로부터 얻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