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서버 구성 요소 연장 보증 정보

문서

보증 및 RMA

000006361

2020-03-07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면 또는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지원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지원 요청을 제출하려면 간단한 양식으로 이동하십시오.
/content/www/us/en/forms/support/intel-server-component-extended-warranty-support.html

연장 보증(EW)을 구매할 수 있는 시간 제한이 있습니까?

연장 보증 서비스는 호환되는 시스템 또는 제품을 구매한 후 30일 이내에 구입해야 합니다.

보증이 적용되는 제품으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인텔® 서버 서비스 구성 가이드에서 연장 보증이 적용되는 부품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텔® 서버 구성 요소 연장 보증 구성 가이드(PDF) PDF 아이콘

PDF 문서에서는 서비스 개요, 시스템 제품 주문 코드, 보드 제품 주문 코드, 섀시 제품 주문 코드, 스토리지 및 RAID 제품 주문 코드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텔® 서버 구성 요소 연장 보증(EW) 프로그램의 호환 가능 제품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크기: 537KB
날짜: 2019년 3월
개정판: 3.1

참고: PDF 파일을 보려면 Adobe Acrobat Reader*가 필요합니다.

혹은, 인텔® 서버 구성 요소 연장 보증 구성 가이드(PDF)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보증이 적용되지 않는 것은 무엇입니까?

다음에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타사 애드인 카드
  • 메모리
  • 하드 드라이브
  • 프로세서
  • 키보드
  • 비디오
  • 마우스
  • 그래픽 카드
  • RAID 백업 배터리
  • 광 드라이브
  • 플라스틱
  • 판금 부품
  • 비전기 부품
  • OEM(주문자 상표 부착)이 추가한 부품
EW 프로그램을 통해 하드웨어를 교체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리셀러에게 문제 진단을 요청하십시오. 리셀러는 문제 해결을 위해 인텔의 교체 부품이 필요하다고 판단할 경우 인텔 고객 지원팀(ICS)에 연락할 것입니다. ICS가 리셀러와 함께 진단 및 연장 보증 자격 확인을 진행합니다. 보증이 적용되는 경우, 인텔이 교체 부품을 보냅니다.

RAID 컨트롤러가 "하위 제품"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 의미는 무엇입니까?

이 SN은 독립형 제품으로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시스템의 일부이며 별도로 보증 자격을 적용할 수 없습니다. 보증 자격은 상위 제품에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가격은 어떻게 됩니까?

가격은 리셀러에게 문의하십시오.

연장 보증(EW)이 모든 지역에 제공됩니까?

EW는 적격 대리점을 통해 인텔 표준 보증을 제공하는 모든 지역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 국가의 표준 사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EW는 얼마 동안 제공됩니까?

기본 보증 기간에서 2년 연장

적용 여부는 어떻게 확인합니까?

적용 여부는 인텔의 등록 데이터베이스를 기준으로 다음 일련번호를 사용해서 확인합니다.

  • 섀시(시스템 EW)
  • 마더보드(보드 EW)
  • RAID 제품(RAID EW)
인텔에서 교체한 제품은 구매한 원래 제품과 동일합니까?

동일한 여섯 자리 부품 번호를 가진 동등한 교체 제품을 받게 됩니다. 그러나 대시 수준은 다를 수 있습니다.

EW를 새로운 인텔 서버에 양도할 수 있습니까?

보증은 양도할 수 없습니다.

제품이 반환되고 크레딧이 발급되면, 해당 EW가 공제 또는 환불됩니까?

제품 및 EW가 공제 대상인 경우, 크레딧을 대리점과 제품 및 EW에 동시 제공합니다. 대리점 및 리셀러는 리셀러 및 고객 크레딧을 관리합니다.

제품이 표준 보증의 적용을 받아 교체를 위해 반품될 경우, 이 교체가 EW에 영향을 미칩니까?

교체 제품의 일련번호가 양도됩니다. 교체 제품은 표준 및 EW 자격 날짜를 상속합니다.

전화 번호: (916) 377-7000
업무 시간:
월요일 - 금요일
7:00 a.m. ~ 5:00 p.m. (PST)

해당 시간 이외에 지원이 필요한 경우 온라인 서비스 요청을 오픈하십시오. 

활성화 키를 어디서 등록할 수 있습니까?

자격 페이지로 이동하여 활성화 키를 등록하십시오. 등록을 완료하려면 보증을 연결하고자 하는 제품의 하드웨어 일련번호가 필요합니다.

참고

일련번호 등록 도중, 제공된 해당 하드웨어 일련번호에 유효한 활성화 키가 아닙니다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보증팀에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warrantyadmin@in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