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D 볼륨 데이터 검증 및 복구

문서

유지 관리 및 성능

000006401

2020-09-25

참고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사용 하 여 RAID 0 볼륨 오류 복구 에 대 한이 정보를 검토 하십시오.

데이터 확인 및 복구를 수행 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RAID 볼륨 데이터 검증 프로세스는 RAID 0, RAID 1, RAID 5 또는 RAID 10 볼륨의 비일관성 또는 불량 데이터를 식별 합니다.

RAID 볼륨 데이터 검증 및 복구 프로세스는 RAID 1, RAID 5 또는 RAID 10 볼륨의 비일관성 또는 불량 데이터를 식별 하 고 복구 합니다.

다음은 각 RAID 레벨에 대 한 설명입니다.

RAID 수준확인확인 및 복구
RAID 0불량 블록을 식별 했습니다.N/A
RAID 1불량 블록 식별불량 블록은 다시 할당 됩니다.
 미러 드라이브의 데이터는 소스 드라이브의 데이터와 비교 됩니다.미러 드라이브의 데이터가 소스 드라이브의 데이터와 일치 하지 않으면 원본의 데이터가 미러의 데이터와 덮어쓰여집니다.
RAID 5불량 블록을 식별 했습니다.불량 블록은 다시 할당 됩니다.
 패리티가 다시 계산 되어 해당 스트라이프에 대 한 저장 된 패리티와 비교 됩니다.새로 계산 된 패리티가 저장 된 패리티와 일치 하지 않을 경우, 새로 계산 된 패리티가 있는 저장 된 패리티가 덮어쓰여집니다.
RAID 10불량 블록을 식별 했습니다.불량 블록은 다시 할당 됩니다.
 미러의 데이터는 소스의 데이터와 비교 됩니다.미러의 데이터가 소스의 데이터와 일치 하지 않을 경우, 소스의 데이터가 미러의 데이터와 함께 덮어쓰여집니다.

 

관련 주제
인텔 RAID에 대 한 자세한 정보는 필요 하십니까?
인텔® Virtual RAID on CPU (인텔® VROC) 또는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엔터프라이즈 (인텔® RSTe)을 사용 하 여 기존 RAID 볼륨에서 데이터 및 복구 불일치를 확인 하는 방법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엔터프라이즈에서 RAID 5 데이터 손실 노출을 발생 하는 경우의 기술 자문
인텔® 서버 보드 및 인텔® 서버 시스템에 대 한 RAID 문제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