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사용하여 RAID 0 볼륨 오류 복구

문서

유지 관리 및 성능

000006437

2023-01-14

RAID 0 볼륨이 실패하거나 연결이 끊어지면 드라이브의 데이터에 더 이상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드라이브의 연결이 끊어지면 볼륨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가 실패하면 데이터를 복구할 수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구성을 복구하거나 다시 만들려면 아래의 적절한 절차를 참조하십시오.

연결이 끊긴 드라이브로 인해 RAID 0 볼륨이 실패한 경우

  1. 컴퓨터를 끕니다.
  2. 드라이브를 다시 연결합니다.
  3.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부팅 중 옵션 ROM은 RAID 0 볼륨을 정상적으로 자동으로 표시합니다.  이 기능은 OS의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응용 프로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 실패로 인해 RAID 0 볼륨이 실패한 경우

참고대부분의 경우 볼륨을 복구할 수 없으며 볼륨에 대한 데이터가 손실됩니다.  그러나 볼륨을 삭제하기 전에 디스크를 정상으로 재설정하고 데이터 복구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가 계속 고장나면 디스크가 실패한 상태로 돌아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볼륨을 정상으로 재설정하고 데이터를 복구해 보십시오( 섹션 11.4.2.5 참조).

이 절차는 실패한 RAID 0 볼륨을 삭제하고 RAID 0 볼륨을 만듭니다.

  1. 컴퓨터를 끕니다.
  2. 실패한 드라이브를 동일하거나 더 큰 용량의 새로운 드라이브로 교체하십시오.
  3.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시스템 시작 중 메시지가 표시되면 CTRL+I 를 동시에 눌러 옵션 ROM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입력합니다.
  4. RAID 볼륨 삭제를 클릭합니다.
  5. 위/아래 화살표 키를 눌러 실패한 RAID 0 볼륨을 선택합니다.
  6. 삭제 를 눌러 볼륨을 삭제합니다.
  7. Y눌러 삭제를 확인합니다.
  8. RAID 볼륨 생성클릭하고 프롬프트를 따라 RAID 0 볼륨을 만듭니다.  참고: 볼륨에 운영 체제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9. 종료를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