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돌 또는 응답하지 않는 인텔® Galileo 보드를 해결하는 방법

문서

문제 해결

000006449

2022-06-10

인텔® Galileo 보드가 응답하지 않는 경우 Windows* COM 드라이버를 확인하십시오.

참고

새 펌웨어를 깜박이기 전에 펌웨어가 손상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직렬 케이블 을 연결하고 BIOS에서 메시지를 확인합니다. "ASSERT_EFI_ERROR"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펌웨어가 손상됩니다. 문제를 해결하려면 새 펌웨어를 플래시해야 합니다.

 

당신은 필요해요:

  • 인텔 Galileo 보드
  • 이미지 - Flash(Bin 파일)
  • SF-100 DediProg
  • 2x5 DediProg 케이블
  • DediProg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참고이 방법을 사용하여 펌웨어를 변경하면 잘못된 MAC 주소가 발생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여 두 개의 인텔 Galileo 보드를 고친 다음 동일한 네트워크에 연결하지 않는 한 잘못된 MAC 주소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새 펌웨어를 플래시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DediProg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2. USB와 전원을 모두 인텔 Galileo 보드에서 모든 전원 공급 장치를 제거합니다.
    3. SF-100 DediProg를 2X5 케이블을 사용하여 인텔 Galileo 보드에 연결합니다.
    4. SF-100 DediProg를 DediProg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시스템에 연결합니다. DediProg용 장치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SF-100 DediProg
    5. DediProg > DediProg 엔지니어링 > 프로그램 > 시작 을 클릭합니다. 플래시 칩 버전 W25Q64FV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Memory Type Ambiguity
    6. 파일 > 찾기 를 클릭하고 플래시할 파일을 선택합니다.
    7. 배치를 클릭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칩을 식별, 지우고 프로그래밍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프로그래밍도 검증합니다.
    8. 인텔 Galileo 보드에서 SF-100을 분리합니다.
    9. 인텔 Galileo 보드를 부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