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 최신 인텔® 그래픽 제품의 경우, Windows 8 및 8.1*의 그래픽 메모리 FAQ 를 참조하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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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적 비디오 메모리 기술(DVMT):
DVMT는 최대 2D 및 3D 그래픽 성능을 위해 사용 가능한 시스템 메모리 리소스의 가장 효율적인 사용을 보장합니다.
DVMT는 Microsoft 드라이버에 대한 설계 지침과 일치합니다. 필요한 시스템 메모리만 동적으로 사용하고 완료되면 이러한 리소스를 운영 체제로 반환합니다. 일부 통합 그래픽 솔루션은 영구적으로 많은 양의 메모리를 사용합니다. 전용 메모리는 결국 낭비됩니다.
사전 할당 메모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전 인텔 그래픽 제품을 사용하면 시스템 BIOS의 사전 할당 메모리를 1MB, 8MB 또는 16MB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512KB 레거시 설정은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부팅 시 시스템 BIOS는 주 시스템 메모리 상단에서 선택한 용량을 미리 할당합니다. 선택한 1MB 또는 8MB 용량은 VGA/SVGA 그래픽 전용입니다.
시스템 제조업체는 시스템 BIOS를 통해 사전 할당 메모리의 양을 설정합니다. 시스템 BIOS 구현에 따라 용량을 구성할 수도 있고 구성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512K 설정:
1MB 설정:
8MB 설정:
16MB 설정:
512 K 및 1 MB 설정 모두 시스템이 Microsoft* OS를 사용하여 부팅된다고 가정합니다.
게임이나 DVD와 같이 그래픽을 많이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에는 미리 할당된 비디오 메모리 크기보다 더 많은 메모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구형 인텔 그래픽 제품을 사용하는 시스템에서는 더 많은 메모리의 필요성을 인텔® 그래픽 미디어 가속기 드라이버(인텔® GMA Driver)에 전달합니다. DVMT는 운영 체제에 필요한 추가 메모리를 제공하도록 요청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추가 메모리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경우 DVMT는 운영 체제로 반환합니다. 메모리는 시스템 메모리로 용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DVMT 트리거:
DVMT가 항상 요청된 메모리를 가져오는 것은 아닙니다. OS는 더 많은 메모리를 부여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DVMT를 사용하면 운영 체제가 시스템 메모리 리소스의 가용성과 수신하는 기타 요청에 따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메모리 크기:
메모리 크기 = 사전 할당 메모리 + 응용 프로그램이 인텔® 그래픽 미디어 가속기 드라이버 통해 요청한 추가 메모리
최대 그래픽 메모리 용량은 시스템 BIOS 구성에 따라 다릅니다. 대부분의 경우 총 크기는 128MB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일부 구형 컴퓨터에서는 시스템 BIOS가 그래픽 메모리를 128MB로 제한하지 않습니다. 최대 224MB의 그래픽 메모리를 볼 수 있습니다.
운영 체제는 사전 할당 메모리를 인식할 수 없습니다. 인텔® 그래픽 미디어 가속기 드라이버 종료하면 응용 프로그램은 OS에서 요청한 추가 메모리를 포기합니다.
추가 DVMT 문서 |
인텔® 810 및 815 칩셋 제품군 DVMT (PDF) |
인텔® 82845G 그래픽 컨트롤러 DVMT(PDF) |
인텔® 865G 그래픽 및 메모리 컨트롤러 허브(GMCH) DVMT (PDF) |
인텔® 915GM/GMS, 910GML 익스프레스 칩셋 제품군 |
메모: PDF 파일은 어도비 아크로 뱃 리더 *가 필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