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형 인텔® 그래픽 제품 메모리에 대 한 질문과 대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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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05

참고최신 인텔® 그래픽 제품에 대해서는 Windows 8 및 8.1 *에 대 한 그래픽 메모리 FAQ 를 참조 하십시오.
 

또는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다음 항목을 클릭 하십시오.  

동적 비디오 메모리 기술 (DVMT) 이란 무엇입니까?

동적 비디오 메모리 기술 (DVMT):

  • 인텔® 그래픽 제품과 함께 사용 되는 개념입니다.
  • 균형 잡힌 2d, 3d 그래픽 및 시스템 성능을 위해 최적의 메모리 양을 동적으로 할당 및 할당 취소 합니다.
  • 운영 체제 (OS)가 부팅 된 후 적절 한 크기의 디스플레이, 텍스처링 및 버퍼 메모리를 할당 합니다.
  • 더 이상 필요 하지 않은 운영 체제로 메모리를 반환 합니다. 예를 들어 OS에서는 인텔® 그래픽 미디어 가속기 드라이버 (인텔® GMA 드라이버)를 응용 프로그램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인텔 GMA 드라이버는 직접 가속 그래픽 포트 (AGP)를 사용 하 여 3d 응용 프로그램에 더 많은 메모리 할당을 요청 합니다. DVMT 더 이상 필요 하지 않은 경우 OS에 메모리를 반환 합니다.
DVMT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DVMT는 2d 및 3d 그래픽 성능을 극대화 하기 위해 사용 가능한 시스템 메모리 리소스를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DVMT Microsoft 드라이버에 대 한 디자인 지침을 맞춥니다. 필요한 시스템 메모리만 동적으로 사용 하 고 완료 되 면 이러한 리소스를 운영 체제로 반환 합니다. 일부 통합 그래픽 솔루션은 많은 양의 메모리를 영구적으로 전용 합니다. 전용 메모리를 최대 낭비 끝납니다.

미리 할당 된 메모리는 무엇입니까?

사전 할당 된 메모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 시스템 메모리 시스템 BIOS는 비디오를 부팅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잠긴 메모리 라고도 합니다. 그것은 영상 사용을 위해 잠그고 운영 체계에 보이지 않는다.

이전 인텔 그래픽 제품을 사용 하면 시스템 BIOS에서 미리 할당 된 메모리를 1mb, 8mb 또는 16mb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512 KB 레거시 설정을 사용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부팅 시, 시스템 BIOS는 메인 시스템 메모리의 상단에서 선택 된 금액을 미리 할당 합니다. 선택한 1mb 또는 8mb 양은 VGA/SVGA 그래픽 전용입니다.

누가 미리 할당 된 메모리를 설정?

시스템 제조업체는 시스템 BIOS를 통해 미리 할당 된 메모리 양을 설정 합니다. 시스템 BIOS 구현에 따라 크기를 구성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미리 할당 된 메모리 크기는 어떻게 결정 하거나 선택 합니까?

512 K 설정:

  • 레거시 설정 으로만 제공 됩니다. 이 설정을 사용 하는 것을 권장 하지 않습니다.

1 MB 설정:

  • 모든 모드에서 BIOS를 허용 하면서 대부분의 메모리 리소스가 운영 체제 (OS)로 이동 하도록 허용 합니다.

8 MB 설정:

  • 128 MB 메모리 시스템에 대 한 BIOS 및 OS 필수 메모리 리소스 간의 균형을 잘 수 있습니다.
  • 드라이버가 os에 더 많은 메모리를 요구 하지 않고 1600x1200x32 모드에서 Microsoft * os를 부팅할 수 있습니다.


16 MB 설정:

  • 허용 되는 최대 크기 이며 모든 구성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2456 MB 이상의 시스템 메모리가 있는 시스템 에서만 선택 하는 것이 좋습니다.

512 K 및 1mb 설정은 모두 Microsoft * OS를 사용 하 여 시스템을 부팅 한다고 가정 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미리 할당 된 메모리의 총 양보다 많은 것을 요구 하면 어떻게 될까요?

게임이 나 DVD와 같은 그래픽이 많이 사용 되는 응용 프로그램은 미리 할당 된 비디오 메모리의 양보다 더 많은 메모리를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구형 인텔 그래픽 제품을 사용 하는 시스템에서는 인텔® 그래픽 미디어 가속기 드라이버 (인텔® GMA 드라이버)에 더 많은 메모리 요구를 전달 합니다. DVMT는 운영 체제에 필요한 추가 메모리를 제공 하도록 요청 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추가 메모리가 필요 하지 않은 경우 DVMT가 운영 체제로 반환 합니다. 메모리는 시스템 메모리로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DVMT 트리거는 언제 입니까?

DVMT 트리거:

  • 응용 프로그램이 미리 할당 된 크기 보다 위에 비디오 메모리를 필요로 할 때마다.
  • 응용 프로그램에 더 이상 추가 메모리가 필요 하지 않은 경우 DVMT는 OS에 메모리를 반환 합니다.
  • 미리 할당 된 메모리의 총 크기 보다 더 많은 메모리를 필요로 하는 화면 해상도를 설정 하는 경우 부팅할 때.
DVMT는 항상 요청 된 메모리를 얻 나요?

DVMT가 요청 된 메모리를 항상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OS는 더 많은 메모리를 부여할지 결정 합니다. DVMT를 사용 하면 운영 체제에서 시스템 메모리 리소스 및 수신 하는 다른 요청의 가용성을 기반으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DVMT 사용 하는 그래픽 메모리는 얼마 입니까?

그래픽 메모리 크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제어판/디스플레이 어댑터 페이지의 메모리 크기와 같습니다.
  • 외부 PCI Express * 그래픽 카드에서 사용 하는 비디오 메모리도 있습니다.
  • 응용 프로그램이 활성화 되 고 OS가 요청 된 메모리를 부여한 시간 동안 그래픽 전용 메모리입니다.

메모리 크기 = 사전 할당 메모리 + 인텔® 그래픽 미디어 가속기 드라이버를 통해 응용 프로그램에서 요청한 추가 메모리

그래픽 메모리의 최대 크기는 시스템 BIOS 구성에 따라 달라 집니다. 대부분의 경우 총 128 MB를 초과 하지 않습니다. 일부 구형 컴퓨터에서 시스템 BIOS는 그래픽 메모리를 128 MB로 제한 하지 않습니다. 최대 그래픽 메모리를 224 MB까지 볼 수 있습니다.

사전 할당 된 메모리는 운영 체제에 표시 되지 않습니다. 인텔® 그래픽 미디어 가속기 드라이버를 종료 하면 응용 프로그램은 OS에서 요청한 추가 메모리를 양도 합니다.

 
추가 DVMT 문서
인텔® 810 및 815 칩셋 제품군 DVMT (PDF)
인텔® 82845g 그래픽 컨트롤러 DVMT (PDF)
인텔® 865g 그래픽 및 메모리 컨트롤러 허브 (GMCH) DVMT (PDF)
인텔® 915gm/GMS, 910gml 익스프레스 칩셋 제품군
 

참고: PDF 파일 어도비 아크로 벳 리더* 필요

 
관련 항목
Windows 8 */8.1 * 용 그래픽 메모리에 대 한 질문과 대답
그래픽 메모리에 대 한 질문과 대답 (Windows 2000 */XP */Vista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