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대 한 오디오 재생 문제 해결인텔® 데스크탑 보드

문서

문제 해결

000006572

2016-03-15

다음 문제는 오디오 재생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황에 적용 되는지 확인 하 고 문제를 해결 하려면 권장 사항을 따르십시오.
 

온보드 오디오가 BIOS에서 비활성화 됩니다.
BIOS 설정 프로그램은 전원 켜기 자체 테스트 (POST) 메모리 테스트가 시작 된 후 운영 체제 부팅이 시작 되기 전에 F2 를 눌러 액세스 합니다. 온보드 오디오가 활성화 되어 있는지 확인 하려면 고급 > 주변 장치 구성 메뉴로 이동 합니다.
 

사운드 믹서의 오디오 설정이 잘못 되었습니다.
오디오 믹서 소프트웨어를 확인 하 여 오디오가 음소거 되지 않았는지 또는 볼륨 레벨이 너무 낮게 설정 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 합니다.
 

스피커 또는 헤드폰이 잘못 된 잭에 연결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스피커가 올바른 잭에 연결 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 라인 입력 또는 마이크 잭에 연결 하면 작동 하지 않습니다.
 

오디오 드라이버가 제대로 설치 되지 않음
장치 관리자의 사운드, 비디오 및 게임 컨트롤러 섹션에서 오디오 드라이버와 관련 된 오류를 확인 합니다. 필요한 경우 오디오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 합니다.
 

앞면 패널이 연결 되어 있으면 오디오를 후면 패널에 음소거
f 당신은 전면 패널 오디오 솔루션에 헤드폰을 연결 해야, c 도대체 그 음소거 다시 패널 오디오 설정에 대 한 오디오 믹서 소프트웨어. 오디오를 뒤로 및 앞으로 모두 허용 하려면이 설정을 지웁니다.
 

사운드 재생이 잘못 된 장치로 설정 되었습니다.
시작 > 제어판 >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로이동한 다음 오디오 탭을 클릭 하 여 기본 장치에서 사운드 재생을 확인 합니다. 여러 개의 선택 항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후면 패널 또는 전면 패널 중 원하는 장치를 선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