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P 또는 TKIP 암호화가 구성되면 데이터 속도가 54Mbps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문서

문제 해결

000006697

2022-08-30

문제가 무엇입니까?

유선 등가 개인 정보 보호(WEP) 또는 시간적 키 무결성 프로토콜(TKIP) 암호화가 구성될 때 클라이언트 장치의 Wi-Fi 데이터 속도는 54Mbps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문제를 일으키는 원인은 무엇입니까?

IEEE* 802.11n 초안은 WEP 또는 TKIP를 사용하여 높은 처리량을 유니캐스트 암호로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러한 암호화 방법(예: WEP, WPA-TKIP)을 사용하는 경우 데이터 속도가 54Mbps로 떨어집니다. 최신 인텔® 무선 어댑터 클라이언트 드라이버는 IEEE 802.11n 초안을 준수하는 연결에 실패하지 않고 레거시 IEEE 802.11g 연결을 사용하여 연결합니다.

솔루션:

  1. Wi-Fi 액세스 포인트(AP) 또는 라우터 제조업체에 문의하여 최신 펌웨어 버전을 다운로드하거나 높은 처리량을 지원하는 특정 모델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2. 패킷 버스트 또는 이와 유사한 기능을 비활성화합니다.
  3. Wi-Fi 보호 액세스*(WPA2-AES 또는 WPA2-TKIP)를 사용하도록 Wi-Fi 클라이언트 장치의 프로필을 구성합니다.
  4. 클라이언트 프로필과 일치하도록 AP 또는 라우터를 구성합니다.
참고

일부 AP 또는 라우터 제조업체는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판매되는 장치에 대한 펌웨어 솔루션을 업데이트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