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네트워크 어댑터에서의 수신측 확장

문서

설치 및 설정

000006703

2020-01-31

수신측 배율 (RSS)이 활성화 되 면 특정 TCP 연결에 대 한 모든 수신 데이터 처리가 여러 프로세서 또는 프로세서 코어에서 공유 됩니다. RSS가 없는 경우, 모든 처리는 단일 프로세서에 의해 수행 되므로 시스템 캐시 활용도가 떨어집니다.

주목
  • 시스템에 처리 장치가 하나뿐인 경우에는이 설정이 적용 되지 않습니다.
  • 기능을 수행 하려면 인텔® I/o 가속 기술이 활성화 되어 있어야 합니다.
  • Microsoft Windows Server 2003 *에서 RSS를 활성화 하려면 Microsoft의 확장 가능한 네트워킹 팩을 설치 해야 합니다. 확장 가능한 네트워킹 팩은 Windows Server 2003 SP2의 일부입니다. SP1에는 포함 되어 있지 않으며 별도의 다운로드가 필요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com 을 확인 하십시오.
  • 가상 머신 큐 (VMQ)를 사용 하도록 구성 된 일부 어댑터는 RSS를 지원 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어댑터에서 VMQ는 RSS 보다 우선 합니다. RSS가 비활성화 된 것으로 나타납니다.

RSS 피드 구성

RSS는 어댑터 속성 시트의 고급 탭에서 활성화 됩니다. 어댑터나 운영 체제가 RSS를 지원 하지 않을 경우 RSS 설정은 표시 되지 않습니다.

Bda

  • 팀의 모든 어댑터에 대해 RSS가 활성화 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팀에 대해 자동으로 RSS가 비활성화 됩니다.
  • RSS를 지원 하지 않는 어댑터가 팀에 추가 되 면 RSS는 해당 팀에 대해 자동으로 비활성화 됩니다.
  • 비 인텔 어댑터를 팀에 추가 하는 경우에는 팀에 대해 자동으로 RSS가 비활성화 됩니다.
  • RSS가 활성화 된 비 인텔 어댑터는 팀에 추가할 수 없습니다.

알려진 문제

Windows Server 2012 *에서 가장 가까운 프로세서에 적합 하도록 RSS를 구성 하면 전송 및 수신 실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Windows Server 2012에서 가장 가까운 프로세서 에 대 한 RSS 부하 분산 프로필 고급 설정을 사용 하면 CPU 사용률이 크게 저하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시스템 구성 (예: 프로세서 코어 보다 이더넷 포트가 더 많은 시스템)에서는 가장 가까운 프로세서 설정으로 전송 및 수신 실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 하려면 * RSSProfile 구성을 Numascalingstatic 으로 설정 하십시오.

지원 되는 핫픽스는 Microsoft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보고
멀티 코어 프로세서가 탑재 된 windows * 8 또는 Windows Server 2012 기반 컴퓨터에서 잘못 된 RSS 프로세서가 할당 되었습니다.

연결 실패 및 시스템 불안정 가능성

시스템에 제공 되는 수신측 스케일링이 없는 Intel 네트워킹 기기가 있는 경우, Microsoft Windows 레지스트리 키워드 RSSBaseCPU 는 0x0의 기본값에서 논리 프로세서를 가리키도록 변경 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 키워드가 변경 되 면 인텔® 82598 또는 82599 10 기가 비트 이더넷 컨트롤러 기반 장치가 트래픽을 통과 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드라이버 변경을 시도 하면 시스템이 불안정 해질 수 있습니다. RSSBaseCpu의 값을 0x0 또는 물리 프로세서에 해당 하는 값으로 설정 하 고 시스템을 다시 시작 하 여 문제를 해결 하십시오.

수신측 배율 값이 비어 있음

팀에서 어댑터의 수신측 스케일링 설정을 변경 하면 해당 설정의 값이 다음에 확인 하면 공백으로 표시 될 수 있습니다. 팀의 다른 어댑터에 대해서도 비어 있는 것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 어댑터는 팀에서 언바인딩 될 수 있습니다. 팀을 비활성화 하 고 활성화 하면 문제가 해결 됩니다.

예상 보다 높은 CPU 이용률

RSS 큐는 4 보다 큰 값으로 설정 하는 것은 여러 프로세서가 탑재 된 대형 웹 서버에만 권장 됩니다. 값이 4 보다 크면 CPU 사용률이 허용 되지 않는 수준으로 향상 되 고 시스템 성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관련 항목
멀티 코어 프로세서가 탑재 된 Windows * 8 또는 Windows Server 2012 기반 컴퓨터에서 잘못 된 RSS 프로세서가 할당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