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NUC에 대한 BIOS 개요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06714

2024-01-30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

BIOS 및 UEFI란 무엇입니까?

BIOS(기본 입/출력 시스템)는 전원을 켤 때부터 운영 체제가 인계받을 때까지 컴퓨터를 제어하는 프로그램입니다. BIOS의 목적은 프로세서, 메모리, 하드 드라이브, 광 드라이브 및 기타 하드웨어를 식별하고 초기화하는 것입니다.

UEFI(Unified Extensible Firmware Interface)는 운영 체제와 플랫폼 펌웨어 간의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를 정의하는 사양입니다. UEFI는 BIOS(기본 입출력 시스템) 펌웨어 인터페이스를 대체하며, 대부분의 UEFI 펌웨어 구현은 BIOS 서비스에 대한 레거시 지원을 제공합니다.

용어는 종종 같은 의미로 사용됩니다.

CMOS란 무엇입니까?

CMOS(Complementary Metal-Oxide Semiconductor)는 컴퓨터가 AC 전원에 연결되어 있지 않을 때 정보를 저장하는 컴퓨터 내부의 온보드 배터리 구동 칩입니다. 예를 들어 BIOS 설정, 시간 및 날짜 등을 저장합니다. RTC(실시간 클록) 또는 NVRAM(비휘발성 RAM)이라고도 합니다.

BIOS는 언제 업데이트합니까?

최신 BIOS 버전으로 특정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경우에만 컴퓨터의 BIOS를 업데이트하십시오. 다운로드 센터의 BIOS 업데이트에 포함된 릴리스 노트에서 모든 BIOS 변경 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BIOS 업데이트는 어디서 구할 수 있습니까?

모든 BIOS 업데이트는 다운로드 센터 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드라이버/BIOS 다운로드에 대한 검색 상자에 인텔 NUC 모델 번호를 입력합니다.

BIOS를 업데이트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인텔® NUC BIOS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특정 모델에 사용할 수 있는 옵션 수는 드라이브 지원 및 BIOS 업데이트 파일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BIOS 업데이트 지침 을 참조하십시오.

BIOS 설정 용어집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BIOS 설정과 용도 및 옵션 목록은 BIOS 설정 용어집 을 참조하십시오.

BIOS 설정으로 들어가려면 어떻게 합니까?

BIOS 설정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컴퓨터의 BIOS 설정을 보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운영 체제가 부팅되기 전에 시스템 전원이 켜질 때 F2 키를 눌러 BIOS 설정 프로그램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BIOS 설정을 변경한 후 성능 저하 또는 간헐적인 문제와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최적의 기본값을 재설정하십시오.

  1. 부팅 도중 F2 키를 눌러 BIOS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2. F9 키를 눌러 기본값을 설정합니다.
  3. F10 키를 눌러 저장하고 종료합니다.

BIOS 설정을 변경한 후 시스템이 잠기거나 부팅되지 않으면 BIOS 복구를 수행합니다.

관련 항목
인텔® NUC의 BIOS 문제 해결
인텔® NUC에서 CMOS 지우기